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1785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재명 - 이스라엘 싸움 지금 해외에서도 엄청 화제중 ㅋㅋㅋㅋ
73
2개월 전
l
조회
3480
인스티즈앱
1
3
1
익인1
그냥 가만히나 있지 왜 굳이 글을 써서 외교문제로 번지게 만드냐
2개월 전
익인2
나라망신ㅋㅋㅋ
2개월 전
익인2
가짜뉴스 가짜뉴스 맨날 그러면서 본인도 팩트 체크 좀 하시지ㅠ
2개월 전
익인3
경솔하긴 했어
2개월 전
익인4
중국 대만 싸우는거에 우리가 왜 신경쓰냐고 하던게 얼마안되지않았나
2개월 전
익인5
학살에 대한 말을 하고 싶었으면 이란이 국민한테 한 학살도 말해야지 한쪽만 보려고하고 다른쪽은 귀막눈막하고 있다는거 보여준거지
2개월 전
익인5
자기 지지자들만 봤으면 하면 카카오스토리에 글 써라 나라망신은 안되게
2개월 전
익인6
눈치 더럽게 없네 ㅋㅋ 중국 대만은 셰셰하면 된다면서요라
걍 입다물고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는데 어디 내놓기 창피한 우리 대통령 ㅠㅠ
2개월 전
익인23
어휴 진짜ㅋㅋㅋ선택적 셰셰
2개월 전
익인29
선택적 쎼쎼 ㅋㅋㅋㅋ 중국대만 문제엔 그걸 왜 개입하냐고 중국에 쎼쎼나 하자던 놈이 이란 자국민 대학살에는 침묵하고 옛날영상에 낚여놓고 저런 글이나 올리고있네
북한 인권탄압엔 찍소리도 못하고 김정은 비위 맞춘다고눈치나 보면서 뭔 대단한 열사납셨네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7
(내용 없음)
2개월 전
익인7
그리고 저거 가짜영상 아니야
몇년 전 뒷북 영상이라 그렇지
2개월 전
익인8
잘하고있네 다 싫어하는데 목소리 내야지
그리고 저 계정들 다...응ㅋㅋㅋ
2개월 전
익인9
와 글이 개티남
2개월 전
익인10
개경솔한 건 맞는 거 같은데... 대통령이잖아
2개월 전
익인11
이게뭐랴... 가만히있었어야지...
2개월 전
익인12
다른 나라도 이스라엘 욕하는데 ㅋㅋㅋㅋㅋ ㅜ 외국 뉴스도 좀 챙겨보길
2개월 전
글쓴이
니가 좀 몽총한가봄. 다른 나라는 레바논 공습 중단하고 휴전하라고 해당 외교부나 정부 공식 성명 등을 이용하고
외교적 화법을 동원해서 목소리를 내는거지. 뜬금없이 2년전 상황 알지도 못하는 영상 가져와서 '이 영상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진짜면 어떻게 했는지..' 궁시렁대는게 아님
2개월 전
익인1
일개 정치인이면 모를까 우방국 대통령이 sns에 글 올려서 비판하는게 과연 국익에 도움이 되는 길인지 생각해보면 답 나오지않냐
2개월 전
익인13
허구한 날 글쓰고 좌표찍고 와서 댓달고 진짜 지겹지도 않나
2개월 전
익인13
다 티나는데 지들만 모름
2개월 전
익인2
니도 중국 좌표찍고 왔잖아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7
ㄷㄷ..아재 ;;병있어?
2개월 전
익인14
하..진짜 가만히 좀 있지 ㅋㅋ
2개월 전
익인15
나도 경솔한 행동이라고 생각했는데 의도가 있는 전략적 행동이야 지금 국제사회 여론이 이스라엘이 미국을 등에 업고 이란에게 하는 행위가 민간인 구분없이 공격해서 학살이라는게 정론적인 비판이야 저 동영상은 미국 정부까지 비판한 영상이고 평화라는 국제사회 의견에 공감하면서 미국이 책임소재를 묻지못하고 비판하지 못하도록 피해가는 전략적 선택이지
2개월 전
익인20
근데 다른 나라들 현재는 다 이란 이스라엘 전쟁에 관해서 비판하는데 이재명만 뜬금없이 2년 전 영상 공유하면서 팔레스타인 건 비판하는데 이게 국익에 도움이 되는 게 맞나? 다른 나라 수장들이랑 비교해도 워딩이 훨씬 세 이재명이 제일 자극적으로 비난했음
2개월 전
익인29
ㄹㅇ 낚시 트위터 2년전 영상 지금인줄 알고 낚여서 공유한거 뒤늦게 수정한건데 본인도 모르는 큰 뜻 있는거마냥 해석해주는거 ㄹㅇ 웃음벨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글쓴이
그러니까 지금이랑 관련없는 2년전 영상 들고 오는건 아무 의미가 없다고.
진짜 막말로 뭐 어쩌라는거임? 그 영상가져와서?
그 영상에 나온 군인들 잘못했으면 이스라엘이 휴전에 응해야하나? 진짜 아무 상관도 없는 어쩌라는거지라는 말밖에 안나오는 게시글임
2개월 전
익인7
저 영상과 상관없이 맹비난 받고있는게 실시간 이스라엘 상황인데 영상에서 잘못했으면 어쩌고 할 일 자체가 아냐
그리고 아무 상관 없다기엔 저 영상 시기도 이번 전쟁 원인 중 하나고 이란 이스라엘 둘 다 이번 전쟁에서 맛 가 있어서 우리나라 스텐스는 국제법 지켜라였음
2개월 전
익인30
오호 그렇군
2개월 전
익인15
미국이 이스라엘을 전폭 지원하는 상황 에서 한국이 중립을 지키거나 무조건적으로 침묵해버리면 오히려 미국의 요구 중동 파병 등을 거절할 명분을 약하게 만들어 버리거나 국제 사회로부터 인권을 외면시한다는 비판이 따르겠지 우리도 국내 인권 여론과 보편적 원칙 때문에 이스라엘의 행동에 무작정 동의할 수 없다는 스탠스를 미리 보여주면서 지금처럼 미국이 무리한 안보 지원을 요구할 때, 우리는 인권과 평화를 중시하는 원칙이 확고해서 국내 정서상 어렵다는 방패막이로 활용하는 전략적 선택이겠지 저 동영상도 미국도 비판한 영상이라 문제 삼지는 못하고
2개월 전
글쓴이
그냥 쌩까고 침묵하라는게 아님. 국가의 입장이라는건 저렇게 sns로 싸지르는게 아니라 공식 외교채널을 통해서 외교부가 대변인을 통해 이스라엘한테 레바논 폭격 중단하고 민간인 학살 자중해라. 한국은 중동문제가 평화롭게 해결되길 원한다. 이정도로 입장밝혀도 아무문제없음.
대통령이 개인 sns에 지금 현 상황이랑 관련도 없는 2년전 영상 가져와서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진짜면 유대인학살이랑 다를게없네~'이러는건 대한민국의 공식적인 입장표명도 아니고 그냥 이스라엘 역린 건드리면서 키배뜨자는거야.
2개월 전
익인15
지금 국제 사회는 이스라엘의 행위를 학살로 규정하려는 기류가 강하잖아 지금 쓰니 말대로 외교부 채널을 통해 전달했으면 지금처럼 핫한 이슈가 되었을까? 중동에 파병압박, 국제사회에 의견 표명의 중요성 속에서 그 전달 방식을 SNS와 자극적인 비유로 선택하면서 메시지가 더 빠르고 확실하게 대중하고 국제사회에게 각인되길 바란 전략적 선택이지 그 전략은 먹혔고 전략으로 치면 트럼프 작전이지 만약 이 발언 덕분에 우리나라 장병들이 중동 사막으로 파병 나가는 걸 막을 수 있다면 성공적인 외교 전략이지
2개월 전
익인15
15에게
미국도 비판한 영상이라 태클은 못걸고 이 전략으로 대통령은 비난을 본인이 다 뒤집어쓰면서 대한민국의 실익(파병 방지, 중동 시장 선점)을 챙길 수 있겠지
2개월 전
글쓴이
15에게
중동 시장 선점같은 소리한다. 그럼 이스라엘 역린을 건드려서 얻는 손해는 뭘까?
한국이 생각보다 외교/국방쪽으로 이스라엘이랑 얽혀있는 부분이 많음.
모사드는 북한 관련 첩보를 한국 국정원에게 꾸준히 공유해주고
방산업에선 서로 기술협력도 꾸준히 많이 하고 우리가 이스라엘 업체에 도움 받는 부분도 많음.
이재명이 쓸떼없이 유태인학살 운운하는것 때문에 이런 협력관계에 금이 가면 참 국익에 도움이 되겠다
2개월 전
글쓴이
15에게
진짜 같잖은 소리하고 자빠졌다. 단어만 그럴듯하게 싸재껴놓으면 논리적인줄 아나보네 뭔 이슈타령이여. 이게 외교가 무슨 딴따라 유튜브 같은 건줄 아냐? 파병압박은 뭔 파병압박이야? 한국은 파병압박 거의 안들어오고 있어. 애초 트럼프의 군사적 협력 요청은 NATO에 집중되어있지. 한국 일본 호주 등 국가는 변방으로 밀려나 있는데?. 그마저도 파병 보내겠다는 나라는 단 한 곳도 없는 마당에 무슨 압박을 받는다는거야? 다같이 안보내는데 그게 어떻게 압박이 됨?
SNS로 싸지르는건 국제사회에서 공식적인 채널이 아님. 그 나라 오피셜한 정부입장이라고 간주안함
2개월 전
익인16
이스라엘이 미국 목줄잡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지금 상황에서 굳이 이스라엘을??
2개월 전
익인17
별생각없는데
2개월 전
익인18
와 선거철이긴 선거철
2개월 전
익인18
근데 굳이 청와대 공식적인 발언이 아니라 왜 개인 SNS에 올리지
2개월 전
익인19
지금 국제사회 이스라앨 비난하고 있음. 이재명이 외교 문제 얌두하고 의도적으류 올린 글이겠지
2개월 전
익인22
어디 우방국 대통령이 sns에 대놓고 비난을 해??ㅋㅋㅋㅋㅋㅋㅋ설명해주라
2개월 전
익인27
트럼프
2개월 전
익인1
걘 슈퍼파워잖아... 눈치 엄청 봐야하는 우리나라랑 결이 다르지
2개월 전
익인22
꼴랑 비교군 가져온다는게 트럼프ㅋㅋㅋㅋㅋㅋㅋ지금 저게 트럼프가 욕하는 바와 같은 선상이냐? 억지 적당히부려ㅎ
2개월 전
익인27
아니 지가 물어봐놓고;;
2개월 전
익인27
그럼 트럼프 빼고라고 말하던가
2개월 전
익인15
익인22야 국제사회가 비판한다고 그래서 미국도 비판한 영상으로 전략적인 선택 아니겠니
2개월 전
익인22
트럼프도 지금 저영상을 sns에 올려서 비판했다고?? 뭔소리야
2개월 전
익인21
그냥 가만히 있어라...
2개월 전
익인24
대통령이 할수있는말이라고 생각하는디
2개월 전
익인24
그리고 가져올거면 이 이후에 글도 같이 가져와야지
2개월 전
익인25
이번에 이란에서 시위대 학살할때는 조용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유럽도 그렇고 다 비슷한듯 정작 문제 근원지에는 조용하고 미국 이스라엘만 문제삼는거
2개월 전
익인26
영상자체가 날조인건 맞긴해? 난 경솔하다고 생각들긴함ㅜ 이스라엘이랑 미국관계생각하면 더더욱....
2개월 전
익인1
영상은 진짜긴한데 2년전 영상이고 원글 본문이 날조였음
2개월 전
익인7
영상 - 팩트. 조작 아님. 이스라엘이 저런 것도 맞음
실제로 발생한 사건이고 시체를 발로 차서 떨어트려서 국제사회로부터 맹비난 받았던 사건이야
근데 저게 올해 일은 아니고 24년도 일이라서 now가 아니라는 것 뿐이야
2개월 전
익인28
뭔 얘기지 하고 튓터 보고 왔는데 솔직히 속시원하긴함ㅋㅋ 이스라엘이랑 네타냐후는 좀 욕먹을만 하지 홀로코스트로 피해자 코스프레를 몇십년을 하고 있냐
2개월 전
글쓴이
속시원한거 좋아하면 왜 sns로 트럼프 병 신이라고 왜 대놓고 말못함. 원인의 9할이 걔한테 있는데
2개월 전
익인28
응? 원인의 9할은 이스라엘이지 휴전이라면서 레바논 공습하는거 못봄? 걍 유대인들이 문제라니까?
2개월 전
글쓴이
트럼프가 네타냐후 헛소리에 넘어가서 이란 침공만 안했어도 지금 저러지못함
2개월 전
익인1
그논리면 이란이 헤즈볼라랑 하마스 물밑으로 지원해온건 어찌생각해?? 러우전쟁처럼 명분이 희박한 전쟁이면 몰라도 중동에서 이스라엘이 저러는 원인은 복합적인거야
2개월 전
익인37
뭔 복합적인 거야 이스라엘 유대인들 중동에서 진심으로 근본 없는데.
당장 영국이 제 1차 세계 대전 때 멋대로 팔레스타인 땅 갈라줘서 유대인들 이주시킨 게 이스라엘이라는 건 앎?
몇천 년전 영토 복권으로 팔레스타인 원주민들 밀어버리고 레바논도 밀어버리고 영토 차지하려는게 복합적인 거임?
그럼 수 많은 유럽 국가들은 대전쟁 벌여야겠네.
당장 오스트리아는 헝가리 먹고
독일은 신성 로마제국 시기 체코, 이탈리아 북부 먹고
한국은 만주랑 대마도 먹어야겠네?
2개월 전
익인37
게다가 명분도 웃김. 뭔 이란 신정정치 비판하면서 자국민 3만명 학살했다는데, 당장 네타냐후부터 전시 체제로 독재하잖아.
트럼프는 네타냐후 구속하지 말라고 이스라엘 조사기관 협박하고.
핵 농축도 IAEA에서 준수했다라고 판명난 거 트럼프 1기 때 이스라엘 말만 듣고 협상 파기하고, 심지어 올해 핵 협상하려는 도중에 선제타격함.
그때 트럼프 1기 때 한국도 이란 석유 대금 못 줘서 중동 관계 난리 났었는데.
미국이 중동에 개입했을 때 이라크, 아프간보다 명분 없는 게 이번 전쟁이라서 미국 내 지지율 떡락 중인데 뭔 명분 이러고 있냐.
혹시 개신교임?
2개월 전
익인29
2년전 영상 지금인줄 알고 낚여놓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마저 심지어 사실관계도 불명확한데 뭔 큰소리임
저런걸 굳이 대통령이 왜공유하는건지 대만중국 문제엔 개입하지말고 중국한테 쎼쎼나 하자던 사람이
2개월 전
익인29
이란 자국민 대학살 북한 인권탄압 중국 신장위구르 이런거엔 찍소리도 안내다가 뭔 선택적으로 트위터에 저런걸
2개월 전
익인33
우와 글 진짜 악의적이다
2개월 전
익인35
국무총리가 가짜뉴스 엄벌한다고 국민 겁주던데 저런건 어떻게 하니 국가전체의 리스크가 ㄷㅌㄹ
2개월 전
익인36
대통령님 가짜뉴스 유포자 얼른 잡아 처벌해주세요~
2개월 전
익인36
(내용 없음)
2개월 전
익인38
ㅋㅋㅋㅋㅋㅋ윤이 그랬으면 욕 겁나 할 애들이 쉴드 ㄷㄷ
2개월 전
익인39
ㄹㅇㅋㅋㅋㅋ그니까요
2개월 전
익인39
잘못한 걸 잘못했다고 하면 되는 것을 그렇게 굳이 이 악물고 쉴드를 치고싶나 ㅋㅋㅋㅋㅋ 윤때 그랬어봐 바로 탄핵집회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0
이걸 쉴드치네 개대참사인데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부모 직업 중 아이 입장에선 최악인 직업
이슈 · 5명 보는 중
AD
자다가 깼을 때 절대 '시계' 보지 말라던데… 왜?
이슈 · 3명 보는 중
호텔 사장님이 직접 선물로 준 OOO소주…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엄마랑 하루 데이트 하고 온 딸의 후기
이슈 · 5명 보는 중
다들 챗GPT 프롬프트에 이거써봐 나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줌
이슈 · 3명 보는 중
다이소 ㄱ개개객개개개개개강추템
일상 · 3명 보는 중
AD
AD
회사 단톡방에 충고글 올린 부장님.jpg
이슈 · 1명 보는 중
오늘 듀오링고가 올린 전신사진
이슈 · 2명 보는 중
배민 회덮밥 주문 레전드 사건
이슈 · 2명 보는 중
AD
무인카페에 간 70대.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즘 핫하다는 찜질 테라피 받은 여돌 혈관 상태
이슈 · 4명 보는 중
좋아하는 사람은 환장해서 먹는 우리나라 희귀 식재료
이슈 · 2명 보는 중
AD
최근 완공된 이집트 대 박물관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속초 중앙시장을 먹여살리고있다는 음식..JPG
이슈 · 9명 보는 중
카페왔는데 생일이라고 아메리카노 공짜래
일상
스벅 이거 진짜야?
일상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78
06.14 23:04
30860
1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
120
06.14 17:54
26492
0
일상
/
정보/소식
[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
129
9:27
11178
0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71
06.14 22:21
4370
0
KIA
/
알림/결과
🌙260615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최고의 투표독려지만 오늘도 내일도..
34
0:00
125
0
삼성
올해 뉴비인데 우리팀 약점 확실히 알겠다 불펜이네…..
38
06.14 20:43
1699
0
이성 사랑방
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
43
1:20
4401
0
T1
솔직힘 소름돋는거 (N) 뭐냐면
34
06.14 20:15
3282
0
LCK
Msi 우승할 거 같은 팀 딱 한팀만 골라보자
27
06.14 21:17
2159
0
주식
난 반대로 반도체붐 이제 끝물이라고 봄....
28
06.14 22:05
10448
0
한화
(타팀 선수 얘기 있음) 나 이런 거 보면 감동받아서 우는 여자됨
17
06.14 19:52
3068
1
HLE
종겜 방송 달글 🍊
321
06.14 23:54
1010
0
키움
달디달고달디단 9위💖
15
06.14 17:08
836
0
롯데
/
OnAir
야구대장 시작한다
398
06.14 21:26
1503
0
두산
답꾸 하자🔥🔥🔥🔥🔥
148
06.14 20:07
760
0
하 나는 마라 진짜 안맞나봐
11:07
l
조회 1
무신사 블프 뺄 거 있나 봐줘 +29cm
11:07
l
조회 1
헤어진지 1년 반된 전남친 생각 진짜 매일매일 나는데 이거 언제쯤 생각안남???
11:07
l
조회 1
사무직인데 엉치뼈 골절됐거든
11:07
l
조회 1
지인 프사 ai 탐지기 돌리는 사람도 있나?
11:07
l
조회 1
혹시 28~31 7월 생일익 있을까??
11:07
l
조회 3
오늘 면접결과 나오는 날인데..
11:05
l
조회 8
세후 300 안 넘으면.. 많이 적은 건가..
3
11:05
l
조회 20
삼케플 가입하면
11:04
l
조회 4
애교부리는 손님들 징그러워
7
11:04
l
조회 34
어제 마감이었던 공고 방금 탈 메일옴 ㅠㅠㅋㅋㅋ
11:04
l
조회 16
30대 이후도 가방에 키링다는 사람 많오?
4
11:04
l
조회 15
민주당이 집권하면 집값오른다는데
2
11:03
l
조회 29
다비치안경에서 안경맞추려는데 어땡?
8
11:02
l
조회 24
금동현
추가하기
더보기
금동현 근황 궁금한 사람?
금동이 투표
장터
동현이 데뷔 기념 비공굿 양도!
금동이 데뷔 축하하러 왔어요🧡
4
동현아 지금까지 고생 많았어
1
드릉드릉 데뷔만 해봐라
1
다이어트 한약 1주일차 기록
1
11:02
l
조회 20
메시가 아무리 일인자라 해도 난 호날두가 좋은듯
11:02
l
조회 7
나만 남자 정수리 빽빽하면 설렘...? 섹시해버여;;
11:01
l
조회 10
매순간에 진심인 사람 부러워
1
11:01
l
조회 18
윤어게인은 진짜 뭐임?...
9
11:01
l
조회 59
회사에서 트위터 몰래하는법 알려줘
2
11:00
l
조회 2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
1
퇴사 통보 한달전에 했는데 욕먹음 ㅋ..짜증나게
30
2
친구랑 점심 약속 나만 부담스러움???
40
3
600짜리 샤넬 전당포 문의하니까 100 부르네.........
1
4
아주 심각한건 아닌데 삶의 질 낮추는 신체특징있어??
23
5
서울개인병원 간호사 월급 세후 310인데 현타 온다
10
6
오늘 회사에서 3똥…
7
7
억지공감해주는 친구 좀 피하고싶다..
18
8
엄마 머리아프다는데 불안해....
4
9
윤어게인은 진짜 뭐임?...
7
10
버거킹은 왜이렇게 쿠폰이 많아??
6
11
나보다 회피심한사람 있으면 나와봐라
4
12
메가박스 망했네
1
13
애교부리는 손님들 징그러워
1
14
아침에 개똥마려워서 주차하고 회사까지 개뛰어갓거든
2
15
민주당이 집권하면 집값오른다는데
1
16
다비치안경에서 안경맞추려는데 어땡?
7
17
100일전에 이별한거면 후폭풍 아예 없지??
7
18
어제 마감이었던 공고 방금 탈 메일옴 ㅠㅠㅋㅋㅋ
19
30대 이후도 가방에 키링다는 사람 많오?
2
20
와 ㅋㅋㅋㅋㅋ 남친 어플 걸렸는뎈ㅋㅋㅋㅋㅋㅋ
16
1
한국인 인종차별에 한국인들보다 빡친 멕시코인들.JPG
11
2
그저께부터 유튜브에 무료로 풀린 기능
1
3
룸메랑 월세계산 어떻게하는게 맞는거야?
3
4
한국에서 대박나서 8개국이 리메이크 했던 영화.JPG
5
5
@ : 저는 이제 보통 우리 탑스타라고 하고 다니지 않습니까? 저는 이제 바텀스타
6
외국인들에게 화제가된 한국인들이 물마시는법
7
최근 헌터헌터 히소카 근황 .jpg
8
1228회 로또 1등 세전 26.9억, 당첨번호 및 1등 배출점
1
9
연애할때 상대방 종교 본다vs종교 안본다
7
10
코스플레이어 야살 아리 코스프레
11
지역별 방치된 공유 모빌리티(전기 자전거, 전동 킥보드) 신고 페이지를 찾아보자
12
우유 먹고싶냥
13
딸 바보가 되는 이유 💗
1
헐 라이즈 독방에서
17
2
제주항공 11시부터 100원딜임 예매 ㄱㄱ
10
3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국내 선예매 (쿠팡플레이)
3
4
빅뱅 국내 선예매다 !!!!!! 미친
3
5
5세대에 아직도 팬들한테 조공받는 그룹 있더라
15
6
새삼 라이즈에 st가 많구나 ㅋㅋㅋㅋ
3
7
˗ˋˏ와ˎˊ˗ 나 순수롤 경품 당첨됐다ㅋㅋㅋ
7
8
메인보컬 메댄 서브보컬 이런걸 맡고있다는걸 뭐라하지
5
9
와 근데 코르티스 따라다니는 언니들?
4
10
한정선 맛있다는 거 깜카같다…
2
11
현시점 케이팝 원탑은 리센느와 코르티스인가?
7
12
쿠팡플레이 지디 사랑해줘서 감사합니다
1
13
아아 sm 고척4층 차등가격제 어케 안되나~
1
14
피부 좋다는 얘기 듣는 편인데 정작 난 거울보면
9
15
방탄 부산관련해서 홍보하는 유튜버 진짜 이상하네
1
16
요즘 국내선예매 많아서 좋당
1
17
원빈 이런 반팔티 자주입으면 안되나
4
18
나이거 ㄹㅇ 필요한거같음
19
라이즈 멜뮤시상식 입덕후 첫컴백인데
7
20
근데 해외 공항에서도 저렇게 모자마스크 깔짝 했을까?
1
1
진기주 삼성 SDS 재직 시절
9
2
여전한 김도훈의 키링남 허남준ㅋㅋㅋㅋㅋㅋ
16
3
정보/소식
취사병 전설이 되다
[단독] 미각보이즈, '청룡'도 접수했다
12
4
머야 jtbc망했어?
4
5
젭티 중계권 7000억 주고 샀자너
6
6
강회장 강재성 와이프 배우 씨야 멤버엿네
1
7
급상승
멋진신세계
싸운 현실커플 텐션 왜 이리 좋아
3
8
일본 여배 예쁜 사람 많은 듯..
3
9
멋진신세계
접신 무서워하는 무당이라니 ㅋㅋㅋㅋㅋ
2
10
정보/소식
JTBC 디폴트 이틀 만에…콘텐트리중앙·메가박스중앙 회생절차 신청
6
11
강회장
아니 강회장 순옥킴이 각색한거였음 ?????????
5
12
청룡시리즈 핸드프린팅
13
헐 젭티 부도각...
4
14
원더풀스
박은빈 드라마마다 마지막글로 서사부여하는거
6
15
종편 1인자 jtbc가…
1
16
안녕 월드컵 관심 없어서 왔어
2
17
김도훈 허남준 둘다 서가대 시상하러가던데
1
18
청룡시리즈 후보 아직 안나왔지?
19
멋진신세계
진짜 들을수록 OST도 너무 좋음
3
20
참교육
하 개큰망사 ㅠㅠㅠㅠㅠㅠ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