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347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8
이 글은 4년 전 (2021/9/29) 게시물이에요
미리 알려드림 

- 쓰니의 주관이 들어갔다고 함 

- 정확히 정해진게 아니라 참고용으로만 보기를 권장 

 

 

[잡담] 궁금해서 찾아본 2021 실용무용과 대략적 대학 순위 | 인스티즈 

[잡담] 궁금해서 찾아본 2021 실용무용과 대략적 대학 순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사진 언제 떠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길잃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타면 길잃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ㅇㅋ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쟈 정해진건 아니지만 저거 대충 맞는듯,,, 서울예대 개빡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탑텐 안에 들어가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 아깐 누가 평교원만 있다더니 서울예대랑 다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년제는 거의 없을걸 전문대는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나도 예체능전공이라 이쪽은 서울예대 등등 전문대가 더 유명하거나 과도 더 많은데
아까 평교원만 있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쪽 전공이면 평교원만 있는 거 아닌 거 알텐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음인데? ㅋ 여긴 콘서바토리 솔직히 쳐주지도 않음

평생교육원 = 콘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무과 전공 아닌데 모를수도 있지ㅋㅋ예체능과가 한두갠줄아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1에게
ㅇㅇ~ 실무말하는줄알았음 ㅋㅋ 니는 왜 나한테 화났누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9에게
니가 글 이해못하고 나한테 탓하고 있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7에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 없나 내가 니한테 달았냐? 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예체능전공이라 알아^^; 우리 전공에서도 젤 쳐주는 학교고
아까 평생교육원이 제일 좋다 뭐 이러길래 쓴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커리큘럼같은게 평교원이 더 좋아!ㅜㅜ그래서 평교원 많이 가는거고 서경대인가? 거기 아마 2,3년 다니고 평교원으로 넘어오는 친구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커리큘럼 차이가 얼만데 학교 네임만 보지 말고 커리큘럼을 보고 가야지 평교원도 학교마다 커리큘럼 천지차이고 교수진도 중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말하는거보니 실무쪽은 아닌가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민대 평교원 다니면서 인스타에 kmu 이러는 거 진심 그냥 웃김 ㅋㅋ 시러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국머 답답해서 눈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33 콘바 얌전히 좀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체대에선 브레이킹 가르칠려나?? 이제 올림픽종목도 생겼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건 아님...쭉 가는거면 모르겠는데 브레이킹 강국인 나라가 그렇게 많지않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김포대가..........???? 김포의 sky인 그 김포대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국민대에는 아예 실무과라는 게 없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ㅅ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할 아는 언니 한양대 실무과라 해서 레전드라고 핫는데... 평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울예대 실용무용과 아니고 그냥 무용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무용과 안에 실무가 있는거일걸?? 그리고 애초에 실무가 5명도 안되는걸로 알고있어 체계도 스트릿하기에는 잘 안잡혀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종예는 그냥 들어가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실무 전공했었는데 서울예대 네임드에 비해 실무 교수진 좀 약해…무용과안에 실무 전공있는거고..우리 학원에선 앵간하면 백제예대 세종 국민 보낼라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리고 요즘 우송정보대 3년전에 생겼는데 교수진 짱짱해서 알려지는중 활동도 많이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내 친구 백제예대 갔는데 댄스판에서 유명한 학교얐구나,,,, 새삼 나 친구 넘 대단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 국대 다니면서 실무 탑이란 소리 들어본 적 없음... 아 내가 생각하는 탑은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그런 거 말하는 거임 ㅠㅠ 콘바 학생들 진짜 진짜 자주 봐서 탑클래스면 분명히 말 나왔을 거라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실무는 정말 케바케야.. 어느 학교든 너무 잘하는사람 동아리하다가 온 사람 다 있는것같음 백제가 현재 탑이라고 불리지만 백제에도 춤 잠깐 배워서 와서 적응 못하고 휴학하는 친구들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니는 분들의 역량을 무시하는 소리는 절대 아냐 당연 대단한 분들 맞겠지...? 그냥 국대 콘바 실무가 탑이라길래 완벽한 탑클래스면 분명 소문이 날 거라 생각해서 댓글 단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그럼 한예종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건 무용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순수예술의 무용과랑은 전혀 다른 카테고리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나가던 실무과 흥미롭게 읽고간다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왜 팬들이 화내는거야?
21:36 l 조회 13
자연광 앤톤 너무 좋다
21:36 l 조회 7 l 추천 1
런닝맨에서
21:35 l 조회 8
저 판 알페스 자체가 역겹던디
21:35 l 조회 33
내 멤 혼자 개인 활동이 없어서 그런가 힘들고 같팬들도 의기소침 해지는것 같음
21:35 l 조회 18
은석 셋로그 여기서 뜨헉함 ㅋㅋㅋㅋㅋ1
21:35 l 조회 49
이거 누가 더 잘못함?
21:35 l 조회 31
오늘 무딱싫 진짜 대박이었다 ...
21:35 l 조회 18
안건호 얼굴 말 안 되네 진짜 정말 이렇게 생겼는데
21:34 l 조회 5
은석 셋로그 시작부터 개좋음4
21:34 l 조회 46 l 추천 1
은석 셋로그 좋다3
21:34 l 조회 42 l 추천 1
동영상 이렇게 앞뒤로 동시에 찍는거1
21:34 l 조회 24
콘서트 1인 2매면6
21:34 l 조회 18
혹시 빅뱅 일예 자리 빼놓은거 어디야 ??4
21:34 l 조회 27
하투하 자컨 라이브 시청자 수 대박이네1
21:33 l 조회 45
최애 너무 좋은데 진짜 팬덤땜에 탈빠말려
21:33 l 조회 36
애초에 알페스가 남x남이라 먹는거아님? 10
21:33 l 조회 46
팬덤전쟁 이지ㄹ 2
21:31 l 조회 35
시크릿 뉴비 예빈? 카즈하+배우 하영 닮은듯
21:31 l 조회 22
소희 꺼믄머리 너무오랜만이라ㅠㅠㅠㅠㅠㅠ2
21:31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