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392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이 글은 4년 전 (2021/10/02) 게시물이에요
로투킹때도 그랬고 지금 붐도 그러네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더 보이즈 vs THE BOYS 이거 투탑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아니고 더보이즈인데요... ^_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더! 보이 즈와 스의 그 어딘가 미묘한 발음 <-이렇게 부르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긍까 무슨 차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BoA SHINee 이런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를때라길래 듣기에 둘이 큰 차이인가 했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이름을 다르게 부르는거잖아...? 뜻도 그 뜻이 아닌데 음.. 제대로 불러주는게 좋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문으로 theboyz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영문은 띄어쓰기 하고 한글은 안해~ 부를땐 붙여 부르는게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오 여기가 특이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그치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3 더보이즈나 더 보이즈나 듣기상 차이가 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뜻은 아닌데 띄어쓰기가 없는게 찐이름이여 부르는거 들어보면 좀 다름 로투킹때 맨날 더! 보이즈!~ 이렇게 부르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에 강조를 해서 이상한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 보이즈~ 아니구요 그냥 더보이즈라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보이탈트 붕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킨텍스 왤케작은데서 해..
12:26 l 조회 1
심괴6 1화 유튭에 올라왔다
12:26 l 조회 1
가요대전 여름에 하면 이제 크리스마스엔 안해?
12:26 l 조회 1
컴백하니까 처음보는 계정들이 튀어나옴
12:26 l 조회 1
쇼타로 부리 빛난당
12:25 l 조회 9
김규빈이랑 결혼해야지
12:25 l 조회 7
궁금한데 빅뱅은 지금 3인조로 활동해?2
12:24 l 조회 10
하투하 신곡 빨간맛 무대랑 같이보니까 더 좋다
12:24 l 조회 7
썸가대 언제하는거얌2
12:23 l 조회 22
정국 인스스 저거 트위터에서 보고 걍 깔깔 웃었는데10
12:23 l 조회 58
와 개웃기다 한중일 다 얘네랑 싸울땐 말은 통햇는데 이러고 잇음
12:23 l 조회 21
에반 신곡 왤케 짧아
12:22 l 조회 12
노트북 자주 쓰는 익들아 다이소에서 파는 무선 마우스 어때?4
12:21 l 조회 35
트위터 투표 기능 사라짐?
12:21 l 조회 8
트와 한국컴백해줘 ㅜㅜ
12:21 l 조회 8
와 야오치 인스타에 보넥도가 올라오다니6
12:20 l 조회 140 l 추천 3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7
12:20 l 조회 79
솔직히 난 내 최애 괴롭히는 악개들이 밖에서 티만 안냈으면 함
12:20 l 조회 30
요즘 태산 사진 주움1
12:19 l 조회 41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4
12:19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