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19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4년 전 (2021/10/04) 게시물이에요
대체 뭔데 어떻게 쓰는 건데 나 함미야??
대표 사진
익인1
어쩔 뒤에 가전제품 붙이는거라 했나
어쩔맥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 왜지..? 무슨 의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그 일단 길잃방지 마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많이 쓴대..... 어쩔티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닼ㅋㅋㅋㅋ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이짤 뭔데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ㄲ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쩔다이슨청소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쩔골차 이러면 골차 들튀하는거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쩔냉장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쩔뒤에 기기 붙이면된대 ㅋㅋㅋㅋ 그냥 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쩔티비가 뭐야...?
어쩔 애플워치 이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은 말끝에 전자기기붙이면 이기는거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쩔방구에서 이제 어쩔티비 등등의 전자기기로 고급스러워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유행 따라가기 어렵군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우리 예전에 반사 무지개반사처럼 말싸움하는건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쩔티비 대신에 어쩔갤럭시s7플러스 막 이런짤있는거 개웃긴뎈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는 좀 변형시켜서 씀
어쩔들튀 어쩌라고 들튀나 할거라고~
ㅈㅇ골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막 갖다붙이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깨비들 글 먼저 보고 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쩔마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쩌라고 가서 티비나봐 그냥 어쩌라고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얘드라 그거아님.... 티비에 포인트 있는게 아니고 걍 어쩔티비~ 하면 저쩔티비 하면 됨 얘드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에바참치 같은거로 알고있음... 에바고등어 에바멸치 이런거 안하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쩌라고 가서 티비나 봐 이런걸로 생각하면 됨.. ㅋ 어쩔냉장고 하면 어쩌라고 가서 냉장고나 봐 하는 사람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개웃기다 이거보고 이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쩌라고 가서 티비나 봐 아니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쩌라고 가서 티비나 봐 이렇게 들었는데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진짜야? 나 무슨 외계 어디에 온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쩌라고 가서 티비나 봐 < 이게 10대들의 유행어였는데 어쩔티비를 본 20대들이 어쩔 뒤에 가전제품을 붙이면 되는구나!! 하고 잘못 이해해서 어쩔티비 어쩔냉장고 어쩔스타일러 이랬는데 이거 자체가 또 밈이 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단 뒷경기 확률까진 모르겠고
11:12 l 조회 19
오늘 스페인 경기에서 골넣은 바에나 선수가 이강인 친구임1
11:12 l 조회 18
이집트 다음에 가나인가 ?
11:12 l 조회 5
세계사 상식 - 이집트,이란 사이 완전 안좋음1
11:12 l 조회 29
카보베르데 진짜 대박이네 패가 없어 ㅋㅋㅋㅋㅋㅋ2
11:12 l 조회 35
살라 '해줘'1
11:12 l 조회 11
해외에서 한국이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나오는 이유가3
11:12 l 조회 41
솔직히 3위들 순위에서 우리나라 최종 몇위 예상해?1
11:12 l 조회 10
진짜 덕질 젤 신날때가 내돌이 비줠관리 개쩔고 본업존잘일때 요즘 열일해주는것도 최고임(주어 방탄 정국)
11:11 l 조회 13
이란이 축구 개더럽게 안하면 무난할거같음
11:11 l 조회 18
이집트 승리하고나면 나머진 어디가 젤 가능성있음?4
11:11 l 조회 44
솔직히 가나가 크로아티아 이기는건 쉽지않아서1
11:10 l 조회 63
우리나라가 카보베르데보다 못하다니3
11:10 l 조회 22
우리나라(이집트) 애국가. 짐살라빔2
11:10 l 조회 58
이제 명예 이집트인이 되면 되는건가1
11:10 l 조회 23
이집트도 잘만하면 이기겠지
11:10 l 조회 15
어떤 남돌 영포티픽된거 슬프다2
11:09 l 조회 89
홍명보 또 월드컵감독 할 수 있을까4
11:09 l 조회 40
살라한테 내 수명 2시간 준다
11:09 l 조회 11
이제 이집트 비자 챙기자
11:0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