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20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백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8
이 글은 4년 전 (2021/10/04) 게시물이에요

[잡담] 도경수는 여권상 성이 Doh인데 국방부에서 그냥 Do라고 쓴거야? | 인스티즈


이 짤 너무 귀여워서 보는데 댓글로 성이 Doh냐 Do냐 토론하고 있더라고ㅋㅋㅋ 뭐 확실히 밝혀진건 없어?

만약 Doh가 원래 성인데 엑소 디오라서 DO라고 써준거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센스있어 국방부

대표 사진
익인1
국방부가 소속사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씨 원래 Do로 쓰지 않아?? 도씨인 내 친구들 다 do로 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내가 맨날 do는 [두]로 읽히는데 왜 그렇게 쓰냐고 물어보고 그랬던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경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경수ㅋㅋㅋ 실제로 같은시기에 군대간 두경수씨있어서 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 아 두경수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당연히 도=do 인 줄 알았는데 영단어 do는 두라고 읽는구나... 와 와 와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 주위엔 도씨가 없어서 잘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오는 doh라고 쓰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디오는 doh로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도씨는 아니고 노도모오조초호 중 하나인데 끝에 h 붙여서 여권 만들어써! 시청 가니까 보통 저렇게 많이 만든다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에... 내 친구들이 특이 케이스인 애들이었나보네... 새로 알고간당 다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도씬데 DO 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케바케인데 Doh쓰는사람이 Do쓰는사람보다는 좀더 많은 그런 느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가바바•••>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경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영어로 디오 표기할때 디쩜오쩜으로쓰지않나...? 아ㄴ면 소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엇 난 도씨인데 여권 성 Do 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문자라 아마 이중적 의미 담아서 DO 해준 거 같은데 디오 왤케 귀여워....? 팬도 아닌데 짤에 빠져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앜ㅋㅋㅋㅋ맞넼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디오 정식 표기 doh로 씀 ㅇㅇ 국방부에서 센스있게 한거 맞는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유재석은 진짜 공부 어케했을까
19:32 l 조회 2
나만 하투하 멤버들 음색 좋나
19:31 l 조회 4
하... 일하는 꼬라지 진짜 맘에 안든다
19:31 l 조회 5
에이나 이안은 진짜 웃긴 것 같음ㅋㄱㅋㄱㅋㄱㅋ
19:30 l 조회 17
얘들아 편의점 알바할 때 젓가락 맘대로 가죠가도 돼...?6
19:30 l 조회 28
도입부 이안 랩부터 겁나 귀아프네
19:30 l 조회 45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1
19:30 l 조회 15
피프티피프티는 진짜 라이브 잘한다
19:30 l 조회 7
정보/소식 순경 첫 남녀 통합선발에 여성 37.8% 합격…"응시 비율과 비슷"2
19:30 l 조회 20
하투하 시크릿레시피
19:29 l 조회 13
ㅎㅌㅎ 고음하는 멤 목소리가 너무 째져...13
19:29 l 조회 116
모든 아이돌그룹의 국내인기 1위멤버를 알고싶어짐 갑자기..5
19:29 l 조회 42
레몬탱 여기 스텔라 브릿지? 너무 좋다
19:29 l 조회 29
하투하 수록곡 들을수록 더 좋네
19:28 l 조회 8
일본 노래 거부 없으면 엔위시 보이밋츠걸 들어봐
19:28 l 조회 33
대중귀인데 좋다는 소리 라이즈때도 본거같은데3
19:28 l 조회 85
예온 너무 귀여워서
19:28 l 조회 4
동방신기 누가 젤 인기 많았어 당시에?4
19:28 l 조회 29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9
19:27 l 조회 71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8
19:27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