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0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두 그룹 엮는 건 아니고.. 내가 저 그룹들 노래를 좋아하거든? 약간 청량하고 시원하고 노래에 비트 꽉꽉 채워져 있는... 런닝할 때 듣기 좋은 그런 감성ㅇㅇ... 혹시 저 그룹들 노래 좋아하는 익들은 또 어떤 그룹 노래 자주 듣는지 알고 싶어서 물어본당 플리 채워넣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온앤오프도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나 온앤오프 노래도 좋아해!!ㅋㅋㅋㅋㅋ 전곡 다 들은 건 아닌데 이참에 앨범 쫙 돌아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눈 샤이니 +본문 두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완전 내가 좋아하는 감성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온앤오프 노래 좋더라 여그룹은 오마이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걸!! 살설 좋아하는데 수록곡도 들어봐야겟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윗튠이 작곡한 인피니트 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돌은 오마이걸이랑 여자친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스윗튠+인피니트 조합 개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전부 곡잘알들만 모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이식스 청량한 노래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드림이랑 127 수록곡은 결이 비슷한거 같아서 127도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 나 셉 드림 둘 다 좋아하는데 데이식스 노래도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셉 드림 둘다 듣는데 데이식스 샤이니 온앤오프 많이 듣고 127 수록들도 취향에 맞는거 골라서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에 나온 그룹들 다 내가 노래 잘 뽑는다고 생각한 그룹들이라 신기하고 반갑당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돌은 아이즈원 오마이걸 수록곡 싹 다 들어 내 취향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러블리즈 우주소녀 수록곡도 좋은거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이 댓글들 읽으면서 소름
나 진짜진짜 엔드림 세븐틴 데이식스 온앤오프 이렇게가 내 음악 취향 집합체야..
비슷하단 생각을 의식적으로 해본적이 없는데 본능적으로 끌렸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소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7 수록곡도 청량한 거 많아 ㅠㅠ 특히 예전 노래들이 진짜 청량청량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이스트 샤이니 트와 옴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데식! 엔플라잉 노래도 듣고 트와 노래도 듣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7 Once Again (여름방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7 종이비행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7 Paradise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이용수 씨도 아직 남아잇네? 고위직으로
1:35 l 조회 1
일본인들이랑 브라질인들 트위터에서 겁나 싸움
1:35 l 조회 1
또 4년을 기다려야 한다는게 기가 차네
1:35 l 조회 1
국대감독도 흑백요리사 처럼 선발했으먼 좋겠어
1:35 l 조회 1
아 제발 손흥민 담월드컵까지 뛰어줫으면
1:35 l 조회 4
정몽규가 사퇴한 상황에서 회장도 뽑아야하잖아
1:35 l 조회 4
근데 진심 그냥 벽이랑 대화하는게 심신안정될듯ㅋㅋㅋ
1:34 l 조회 15
아 졸라열받아서 잠이안온다 태도 저게사람새끼냐고
1:34 l 조회 10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26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1
1:34 l 조회 8
국대감독 데려오는게 거의 디즈니 실사화 캐스팅급 난이도임
1:34 l 조회 20
군체 또 보고 싶다 2
1:34 l 조회 8
계란 돈 안아깝다 한판 다 던지고싶어
1:34 l 조회 13
손흥민 함부르크때부터 응원하고 경기 봤는데 너무 열받아2
1:33 l 조회 14
엥 내가 챌린지 뭘 본거야 ㅋㅋㅋ 이 챌린지 원래 이게 컨셉이야..?1
1:33 l 조회 78
진지하게 국대 감독 서바이벌 프로그램 하나 하자1
1:33 l 조회 24
스타쉽은 먼생각으로 남돌 하나 더 내는거지…2
1:33 l 조회 36
32강 안간게 다행이라고 생각함1
1:33 l 조회 31
홍명보 계란 맞겠다2
1:33 l 조회 27
축구협회에서 정부에서 조사하면 월드컵 진출 박탈당한다고 말한적있음 ㅋㅋ2
1:3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