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0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두 그룹 엮는 건 아니고.. 내가 저 그룹들 노래를 좋아하거든? 약간 청량하고 시원하고 노래에 비트 꽉꽉 채워져 있는... 런닝할 때 듣기 좋은 그런 감성ㅇㅇ... 혹시 저 그룹들 노래 좋아하는 익들은 또 어떤 그룹 노래 자주 듣는지 알고 싶어서 물어본당 플리 채워넣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온앤오프도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나 온앤오프 노래도 좋아해!!ㅋㅋㅋㅋㅋ 전곡 다 들은 건 아닌데 이참에 앨범 쫙 돌아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눈 샤이니 +본문 두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완전 내가 좋아하는 감성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온앤오프 노래 좋더라 여그룹은 오마이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걸!! 살설 좋아하는데 수록곡도 들어봐야겟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윗튠이 작곡한 인피니트 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돌은 오마이걸이랑 여자친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스윗튠+인피니트 조합 개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전부 곡잘알들만 모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이식스 청량한 노래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드림이랑 127 수록곡은 결이 비슷한거 같아서 127도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 나 셉 드림 둘 다 좋아하는데 데이식스 노래도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셉 드림 둘다 듣는데 데이식스 샤이니 온앤오프 많이 듣고 127 수록들도 취향에 맞는거 골라서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에 나온 그룹들 다 내가 노래 잘 뽑는다고 생각한 그룹들이라 신기하고 반갑당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돌은 아이즈원 오마이걸 수록곡 싹 다 들어 내 취향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러블리즈 우주소녀 수록곡도 좋은거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이 댓글들 읽으면서 소름
나 진짜진짜 엔드림 세븐틴 데이식스 온앤오프 이렇게가 내 음악 취향 집합체야..
비슷하단 생각을 의식적으로 해본적이 없는데 본능적으로 끌렸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소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7 수록곡도 청량한 거 많아 ㅠㅠ 특히 예전 노래들이 진짜 청량청량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이스트 샤이니 트와 옴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데식! 엔플라잉 노래도 듣고 트와 노래도 듣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7 Once Again (여름방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7 종이비행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7 Paradise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시봐도 레전드인 마마무 화사 곱창먹방.youtube
22:02 l 조회 2
월드컵 준비하는 기간이 짧은게 32강 실패의 요인이라고 생각해?
22:02 l 조회 4
이제부터 큰방 독방에서 ㅇㄱㄹ끄는 애들 보이면 ㅇㄱㄹ퇴치멘트로
22:02 l 조회 5
남아공전 중계한 연예인들 표정 개웃기네
22:02 l 조회 6
응원법 1도 몰랐는데 벼락치기하고 콘서트 가서 개크게 응원법 하고 오니까
22:01 l 조회 12
요즘 트위터에 전희미? 진희미? 라는 연옌 뜨는데 개예쁘다1
22:01 l 조회 6
하투하 멜론 대상 후보?에 든것만으로도 넘 좋다
22:01 l 조회 7
난 억여미새 감성이나 끝났으면
22:01 l 조회 11
고구마에다가 꿀 뿌려먹는거 존맛이다1
22:00 l 조회 9
안정환 인기글 왜 삭제된거지4
22:00 l 조회 26
예온햄 볼빵빵 제철이다
22:00 l 조회 14
콘서트가고싶어
22:00 l 조회 8
개유난인 팬덤 배우랑 아이돌이랑 사귀는중인데8
22:00 l 조회 47
안유진 장원영 생긴거만보면 누가 닉이고 누가 주디같아?3
22:00 l 조회 20
환연 유정 창진 아직도 언팔임?1
21:59 l 조회 52
미나미 엄청 능력자인듯
21:58 l 조회 15
찬열 진짜 심하게 잘생겼는데 한번도 인기멤이였던 적이 없다고?32
21:58 l 조회 98
오...미나미가 서예 쓴거 뜻이 이런거였구나3
21:58 l 조회 98
아 트위터 서치밴? 고스트밴? 화난다 어케 풀어8
21:58 l 조회 7
하투하 레몬탱 무브투퍼포먼스 정말 조음
21: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