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나 요즘 알고리즘에 더보이즈 뜨길래 파도타기로 며칠 째 보는 중인데 괴도 뭐야.....? 괴도 보다가 울컥했어 아니 너무 잘하는데 이 너무 잘하기까지의 노력들이 안봐도 보이는 느낌이야...... 분명 너무 멋진데 간절함때문에 더 빛나 뜬금 제송함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가끔 연습영상 보면 울컥해 무대에 서는 5분을 위해서 그만큼 노력하는거 진짜 먼가 본받고싶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연습영상도 있구나 보러간다...
지금은 완전 라이징으로 아는데 이때는 아직 라이징 전이야...? 아니 너무 잘하는데 간절함이 미쳤어 멋있는데 왜 나 눈물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로투킹으로 확 뜨기 전에는 거친 케이팝 경쟁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던 팀이라 서바든 뭐든 간절했지...🥲 로투킹도 킹덤도 각 무대마다 연습영상 길게 풀어줘서 진짜 그거 한번 달리면 눈물줄줄된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ㅠㅠㅠㅠㅠㅠ 그 때 더보이즈도 팬들도 힘들었겠다....고생한만큼 너무 빛나...더 성공해줘 더해봐 더!!!!! 노에어같은 곡도 꼭 또 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혁빌 보면 눈물나겄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괴도를 봣다면 리빌 - 도원경 - 체크메이트 꼬옥 봐주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하 마음의 준비하고 보러간다...오늘 밤 뜬금없이 입덕하게 생겼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괴도 레전드지.. 로투킹 리빌도 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레전드야ㅠㅠㅠㅠㅠ리빌 지금 꼭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친 지금 내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시리 반갑네 지금 will 최애 누구여 나 지금 큐때문에 도라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 짱보이즈...볼거 짱 많아 같이 덥즈 하자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볼 거 진짜 많네ㅠㅠㅠㅠㅠㅜㅜㅜㅜ 어제도 간장게장 시랑 눈젖빵 보고 위험했는데 이제 그냥 입덕 부정기 끝내야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습영상 진짜 꼭 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쳐봤는데 21분?! 이회사 일 잘하는 회사구나....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괴도입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도 참각막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하인드 연습영상..꼭....봐줘... 뻐렁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리빌 보고 바로본다 벌써 설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더보이즈 로투킹 무대들 보고 입덕했자나ㅠㅠㅠ 로투킹 괴도보고 놀랐다가 그 다음 무대인 리빌 보고 얘네 뭐지...? 진짜 이 갈고 하는 게 눈에 보여서 넘 놀랐던게 아직도 기억남... 무대별로 연습영상도 다 있으니까 무대랑 비하인드 꼭 봥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아맞아 이 갈고 하는 게 눈에 보여 진짜 아님 나올 수 없는 무대야ㅠㅜㅜㅜㅜㅜ 무엇보다 눈빛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하인드 영상이 찐임... 진짜 다들 그 간절한 독기 장난 아니고.....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헝 비하인드 지금 만나러 갑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대감독도 흑백요리사 처럼 선발했으먼 좋겠어
1:35 l 조회 1
아 제발 손흥민 담월드컵까지 뛰어줫으면
1:35 l 조회 4
정몽규가 사퇴한 상황에서 회장도 뽑아야하잖아
1:35 l 조회 4
근데 진심 그냥 벽이랑 대화하는게 심신안정될듯ㅋㅋㅋ
1:34 l 조회 15
아 졸라열받아서 잠이안온다 태도 저게사람새끼냐고
1:34 l 조회 10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26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1
1:34 l 조회 8
국대감독 데려오는게 거의 디즈니 실사화 캐스팅급 난이도임
1:34 l 조회 20
군체 또 보고 싶다 2
1:34 l 조회 8
계란 돈 안아깝다 한판 다 던지고싶어
1:34 l 조회 13
손흥민 함부르크때부터 응원하고 경기 봤는데 너무 열받아2
1:33 l 조회 14
엥 내가 챌린지 뭘 본거야 ㅋㅋㅋ 이 챌린지 원래 이게 컨셉이야..?1
1:33 l 조회 78
진지하게 국대 감독 서바이벌 프로그램 하나 하자1
1:33 l 조회 24
스타쉽은 먼생각으로 남돌 하나 더 내는거지…2
1:33 l 조회 36
32강 안간게 다행이라고 생각함1
1:33 l 조회 31
홍명보 계란 맞겠다2
1:33 l 조회 27
축구협회에서 정부에서 조사하면 월드컵 진출 박탈당한다고 말한적있음 ㅋㅋ2
1:33 l 조회 47
이임생 ㄹㅇ 사퇴안함??!?!?5
1:32 l 조회 56
축구 세금 2050억 가져가는거면 앞으로 감독 국민 투표로 뽑아라
1:32 l 조회 30
정보/소식 2014년 당시 44세의 홍명보 감독 입장문 내용
1:32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