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0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왜냐면.. 그 그룹체제가 장벽이 너무 높아서 제대로 덕질한다는 게 너무 겁(?)이났음... 그래서 노래 챙겨듣고 무대영상은 찾아봐도 내가 아예 시즈니가 된다는 건 절대절대 일어나지 않을일이라 생각햇렀는데......... 그게 불과 한달전인데 어느새 갑자기 시즈니가 되어버렸음..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올해 입덕했는데 멤버 이름 외우는 게 숙제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도 ㅋㅋㅋㅋㅋㅋ 아 뭐가 이렇게 복잡해~ 이게 뭐야.. 어려워.. 했는데 어느순간 시즈니가 되어버린거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 나도....나도 내가?엔시티를?...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 나도....이번에 127 입덕하고 첫 컴백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애 한명으로 시작했는데 오히려 입덕하고나서 자연스럽게 이름도 알고 체제도 알게됐어ㅋㅋㅋ 입덕전에 사전정보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엔시티 체제 멀리서볼때 대박이다 이랬는데 최애한테 치이니까 그냥 스르륵 입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팬들은 진짜 대단하다… 저런 체제와 네오함 난 감당 못 해… 이랬는데 어느새 시즈니가 되어버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야 나도... 벌써 입덕 10개월차....부정기때 진짜 말도 안돼 이러고 다님... 말도안돼........돼 돼 돼 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돜ㅋㅋㅋㅋ엔시티2018 할때만해도 뭐이리 많아... 어려워...했는데 이제 내가 체제 설명할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이름 다 외우는 건 물론이고 이 체제를 받아들이고 과몰입 할줄은 상상도 못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ㅌㅋㅋㅋㅋㅋㅋㅋ늦게입덕한게 후회됨 ㅠㅜㅜ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 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돜ㅋㅋㅋㅋㅋㅋ 절대 입덕 안 할 것 같았는데 어느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뭔가.. 내가 엔시티를 좋아하게 될거라고 상상을?? 못했어서 ㅋㅋㅋㅋ 신기해.. 가끔 내가 시즈니란걸 자각하면 기분이 이상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ㅋㅋㅋㅋㅋㅆ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일단 스엠 노래들은 좋지만 그룹 운영 방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입덕하면 힘들걸 알았기때문에 절대 눈길 안줬는데 드림...나를...시즈니로 이끌어버린 거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순간 시즈니 돼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돜ㅋㅋㅋㅋ엔시티에 입덕할 줄은 꿈에도 몰랐어..엔며들어버려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올해 갑자기 시즈니가 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갑자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도... 그런 사람 많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네이마르 왤케 살찜?
4:05 l 조회 3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3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5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25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3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1
3:59 l 조회 45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44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2
3:56 l 조회 27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1
3:55 l 조회 35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2
3:52 l 조회 48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4
3:52 l 조회 87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1
3:49 l 조회 114
허정무랑 신태용 이때는 어땠어?
3:49 l 조회 15
본진 노래 안 듣는 익 있어?5
3:49 l 조회 43
지피티 홍명보민심회복방법 미쳤나3
3:47 l 조회 65
포스텔러 써본익? 내 이상형 잘 맞춘다ㅋㅋㅋㅋ
3:47 l 조회 15
콘서트 혼자가면 앞에서 뭐해?5
3:47 l 조회 49
월드컵 보는 익들아 기대하는 경기 있어?4
3:46 l 조회 27
정보/소식 북중미월드컵 32강 남아공 캐나다 라인업2
3:43 l 조회 87
해외감독이 맡는게 더 좋은거지?2
3:40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