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0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덕질 어떻게 해.....?!.?!?!?!!? 하루에 시간 정해놓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올라오는 거 밥 먹을 때 보고...,
우리는 그렇게 많이 떡밥이 있는게 아니라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대단하다 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떡밥뜰때 그냥 봐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한삼십분만 줄기다가 공부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ㅜㅜㅜㅜ 보고싶어 미쳐 스크레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스트레스 받으면 아예 사고가 정지되는 느낌이라 그냥 하는겨... 안보면 더 좋겠지만.. 구냥 이거 본다고 내 인생이 망하나.. 이런 생각으로 봐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대박 마인드 좋다!!!ㅋㅋㅋㅋㅋㅋㅋ 난 자기전 한시간동안 몰아서 다 보는데 떡밥 맨날 다 못줍고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떡밥 못줍는게 스트레스면 그냥 좀더 현생에 집중해서 사는게 나을듯.. 떡밥 다 안주워도 행덕할 수 있잖아...! 라는 생각으로.. 모든 떡밥을 다 보려고 하면 그거대로 스트레스 받지 않아..? ㅠㅠ 아무쪼록 스트레스 잘 관리하며 공부하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건 그래ㅋㅋㅋㅋㅋ 다 보려고 하다보니까 더 스트레슨 거 같아 ㅠㅠ 익인이도 스트레스 관리 잘 하면서 좋은 성과 내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공시준비할때 자기전에 삼십분? 한시간? 잡고 보는데까지 보다가 자더라ㅇㅇ 그거 혼자서 잘 지키면 오히려 공부할때 그 시간이 보상처럼 느껴져서 집중 잘된다고 그 당시에 그러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대단하다 나도 그렇게 한시간 하는데 떡밥 줍기가 넘 힘드러 ㅜㅜㅜㅜ 투본진이라 그런가.... 헐레벌떡 줍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도 다는 못챙겼었어 ㅠㅠ 공시준비야? 어떤 직렬인지는 몰라도 1년 정도 기간 잡는거 같던데 1년만 머리식히는 방식으로 삼고 힘얻는 식으로만 덕질하자!! 나중에 합격하고 뒤늦게 회수해도 얼마나 행복하겠어♡ 아자아자 쓰니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경시생이야 !!!! 공부한지 7개월 됐다 ㅎㅎ 그치 떡밥 다 못챙기는 거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야겠다 ㅠㅠ 고마워 힘이 된당 익인이도 하는 일 모두 잘되길 바랄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밥먹을때 틈틈히봄. 무대있으면 그거만잠깐보고 다시하고. 안보려고하면 더 신경쓰여서 안되더라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난 밥 20분 안에 먹으려고 하는데 나도 천천히 먹으면서 그냥 떡밥 봐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
2:00 l 조회 1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
1:59 l 조회 1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
1:59 l 조회 33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
1:59 l 조회 15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1
1:59 l 조회 37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2
1:59 l 조회 40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
1:58 l 조회 15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0
1:58 l 조회 109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2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39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5
1:57 l 조회 111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1
1:57 l 조회 20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53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16
1:56 l 조회 104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1
1:56 l 조회 112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9
1:56 l 조회 121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19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3
1:56 l 조회 57
나 축구 시스템?을 잘 모르는데8
1:56 l 조회 28
하기 싫은걸 너무 티내서 놀람3
1:55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