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2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8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김준수 그거 보고 ㄹㅇ 놀랐네 동방 ㄹㅇ 콘서트도 미친규모 아니었나 팬들 항상 수입 말할때 콘서트 수입 장난 아니라던데...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오자마자 그때보다 100배 더 벌었다는 거 보고 깜놀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전체수입 기준이잖아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예계약 소리가 괜히 붙은게 아님...그땐 그냥 양아치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때 동방신기인데… ㄹㅇ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예계약맞지… 주문으로 탑찍고 소송걸기 쉽지 않았을텐데 그정도로 힘들었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때 기획사에 조폭들이 운영하는 양아치 기획사들 많았는데 에셈은 진짜 다를줄알았는데… 그소식드도 뒷통수 개 빡맞은기분이였음 솔직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안되지 저런정산 .. 나와서 1년만에 5년동안 번거에 100를 번게 진짜 그전 정산은 말이안됬던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막 나왔을때는 활동제약도 있었잖아 진짜 대박이다 그래도 100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jyj 새로 들어간 회사가 찐으로 조폭인 사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상관이야 정산만 잘해주면되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찐 조폭인데 뭔 상관이냐니 그건 쫌 에바 아니냐
제와제 나쁜 감정도 없는데
니 말이 오바라는건 알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게 가수랑 뭔상관인데? 조폭 아닌데도 악덕인 에셈보단 나음 적어도 이 주제에 대해선ㅇㅇ 씨제스는 온전히 아티스트 몫으로 다 돌려주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에게
누가 에셈 얘기함???조폭 얘기 하길래 그 회사 대표가 조폭이라는 댓 달았는데
에셈이랑 뭔상관임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가수 욕함???조폭이 괜찮다는 쉴드를 하내
그 회사 설립 무슨 돈으로 했게??ㅋㅋㅋ뭔 말도 안되는 쉴드야
가수랑 엮어서 말한적도 없는댓에 와서 혼자 난리임ㅋㅋㅋㅋ
조폭이든 말든 돈만주면 만사 오케이라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약서보면 ㄹㅇ 답도 안나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정상적인 계약종료가 2018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노예계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스엠 철판 두껍네 ㅋㅋㅋ 요즘 세상 잘하는척하는데 여전히 탈세로 벌금 200억... 돌들이 열심히 번 돈을 얼마나 해먹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때 아무것도 모르고 JYJ 옹호하니까 일부 동방신기팬들이 아무것도 모르면서 팬 아니면 빠지래서 진짜 JYJ가 잘못한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몰아가는거 5 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근데 이제 아이돌들 전부 계약 7년으러 정해진거는 이런 일 있고 난 뒤부터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그 당시에 그러기 쉽지않았을텐데 진짜 대단하다…..감사해야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만큼 번거면 전 회사가 겁나 떼갔나봄 그때 언론도 크로스체크했을거아니야 언론쪽에서 노예계약이라고 한건 이유가 있는거였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국 내일이라네 바로 지금 탔나봄?? 나 쉬니까 공항 갈거
12:03 l 조회 1
야 홍명보 니 이리와봐
12:03 l 조회 1
언제 입국함?? 선수+감독 다 같이 입국해??
12:03 l 조회 1
대형소속사는 셀카 강의 없음?
12:03 l 조회 1
진짜 진지하게 남아공전에 손흥민 이재성1
12:03 l 조회 1
월드컵이 어떻게 한달도 안되서 끝나버림 ㅋㅋㅋㅋㅋ
12:03 l 조회 2
ㄹㅇ축협 갈아엎어야하는데
12:03 l 조회 4
우는 중
12:02 l 조회 14
히딩크 감독은 지금 봐도 대단하다
12:02 l 조회 6
계란말고 돌을 던져도 시원찮음 ㅋㅋㅋㅋㅋㅋㅋ
12:02 l 조회 6
아프리카 축구 낮게 보면 안돼4
12:01 l 조회 37
우리 조별리그 탈락 예전 월드컵으로 보면 예선 탈락인거래..ㅋ3
12:01 l 조회 41
뭐야 오스트리아 알제리 전반전 무캣음
12:01 l 조회 36
와 우리나라 매년 축구에 세금 1500억 넘게 쓴대9
12:00 l 조회 94
이 참에 언론들도 월드컵 마다 설레발하는거 자제했으면2
12:00 l 조회 35
축구에 지원 들어가는거 다른 비인기 종목에 지원해줬으면2
11:59 l 조회 37
JTBC는 올림픽에 이어 월드컵까지 진짜 폭망이네1
11:59 l 조회 76
우리가 남아공 비기기만 했어도 32강 올라간거야??9
11:59 l 조회 151
리센느 무드가 ㄹㅇ 좋은디?
11:59 l 조회 14
그 와중에 아시안컵 7개월 뒤임
11: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