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2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박건욱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춤은 개취라... 자기팀 점수 낮게 주면 별로인거지뭐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전문가 불렀으면 덜 이랬을 듯 제이블랙 마리 리아킴 같은 사람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이유만들어서 별로 소리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여기에 있는 전문가들 불렀으면 최소한 무시하면서 깔보진 않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ㅋㅋㅋ 인맥이니 뭐니 소리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아님 근데 출연자보다 잘나가는 댄서들은 섭외가 어려웠을테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내 개인적인 생각임...지금 저지들도 무시할만해서 반응 이런거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댄싱나인 때도 같은 댄서가 심사 했는데 욕 엄청 먹지 않음?
백퍼 이번에도 다를 거 없었을거 뻔함 몇몇 커뮤 사람들 욕하는거 즐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가 욕 안했다고 다른 사람도 욕 안할거라는 생각은 버려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ㅋㅋㅋㅋ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솔직히 지금 져지 중에 안무가 있는데 그분도 엄청 욕먹는데 댄서가 나왔으면 욕 안먹었을리는 없지 뭐 댄서는 개취로 평가 안하겠냐고 심사 자체가 원래 다 개취 아닌가 심사 별로라고 생각 하는것도 본인이랑 생각 달라서 별로 라고 하는거 아냐? 본인 생각이 답이 아닌데 심사가 별로 라는것도 개취잖아 본인도 개취로 별로라고 하는거면서 다르다고 뭐라하면 내로남불이지 지금 심사에 동감 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그런거면 너무 개취로 평가 하는것도 아니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제성도 있어야하고 어쩔수없는 방송,예능이니 그게 최선이었다고 보는데 허구한 날 악플만 달리니 좀 불쌍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넘게 까인다는 생각은 하는데 그건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은 너무,,, sm파티에 비전문가도 있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 아닐듯,, 애초에 아이돌 참가자가 있는데 아이돌 심사위원이 있는게 별로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댄싱나인때 심사위원들 욕 먹어서 이갈고 무대한적도 있었음 그때나 지금이나 아주ㅋㅋ 개판인건 달라지지않았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무승부로 끝나도 좋은데 지금 계속 골문 두드리고 있어서 불안함
10:08 l 조회 1
OnAir 첫승하는거 보고싶어!!!
10:08 l 조회 1
OnAir 아 손에 땀나
10:08 l 조회 5
OnAir 축구 몇시에 시작했어 ?
10:07 l 조회 8
OnAir 언제 1:1된거야 하 …1
10:07 l 조회 17
OnAir 진짜 자력으로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게
10:07 l 조회 32
아니 성찬이 이거 웃프다고1
10:06 l 조회 30
우즈벡이 무승부여도 희망이 있긴 있는곂?2
10:06 l 조회 83
근데 만약 32강 못가면1
10:06 l 조회 25
예전에 침대축구로 유명한 나라가 어디었지?2
10:06 l 조회 35
OnAir 우리나라 3차전 지지만 말자2
10:05 l 조회 61
OnAir 뭐야 우리 마지막 빙고임?4
10:05 l 조회 157
OnAir 얘들아 언제 1:1된거ㅇ냐!!!!!!!!2
10:05 l 조회 74
OnAir 근데 콩고로 분위기 넘어온거 같긴 했어
10:05 l 조회 30
위버스 사진 저장 실패하는 건 왜 그런 거임? 며칠 지나고 해도 안 됨1
10:05 l 조회 6
OnAir 우리나라 사람들 말려죽일 작정이냐...샷다 내려....
10:04 l 조회 26
아 난 케베스 '한국을 살라달라!' 이거 아직도 넘 웃겨
10:04 l 조회 40
메가커피 광고에 감스트 나온거 첨 봤네
10:04 l 조회 15
고구마튀김? 그거 사러 현대백화점 갈건데 거기서 더 살거있어? 2
10:04 l 조회 31
정보/소식 1:1 되자마자 실시간 확률 떡락1
10:03 l 조회 3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