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2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2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팬 아님 하도 난리여서 잘 안될 줄 알았는데 요즘 나오는 여돌 중에서는 제일 잘된거 같아

나도 지금 넥레는 꾸준히 듣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슴돌 대부분 그랬어 ㅋㅋㅋ 진짜 욕 먹을수록 잘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주 인기가요 일위후보에 넥레있던 것도 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질려 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위 후보 아냐..? 1위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위 엔시티가 했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ㅎ 알려줘서 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보를 잘못 말한듯
넥레 있던것도 라고 쓴거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어 맞아 잘못썼어 ㅜㅜㅜ 버스기다리면서 생각없이 써서 그런가봐 혼란줘사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근데 이런 컨셉인데(컨셉 치기 ㄴㄴ 굉장히 독특한...? 대중적이지 않은 그런거잖아) 흥한 거 신기해ㅋㅋㅋㅋ 멤버 좋고 노래 좋아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여돌들이랑 비교는 왜 하는 거임 걍 에스파만 칭찬해도 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게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비교질 없음 칭찬을 못하나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굳이
비슷한 시기에 활동하는 여돌도 팬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ㄲㅋㅋㅋㅋㅋㅋ 꼭 다른 여돌 같이 끌려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얘네 칭찬하는글들은 죄다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반화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맨날 이럼 진짜 맨날 어그로 절대 아니고 찐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 욕먹으라고 쓰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댓글만봐도 에스파 싫어하는 사람 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위에 쫘라락 잇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논란이 고소공지 하나로만 넘어간게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 근거가 없으니까 애초에 댕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거가 없는건 구라라고 하는 쪽이고 ㅋㅋㅋㅋㅋ 떡밥 회수를 멤버들도 하던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처음부터 좋긴 했는데 세계과ㄴ이 좀 놀랍긴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ae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가 너무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 표 드디어....
10:15 l 조회 1
이래서..권력에만 눈 먼 놈들이
10:15 l 조회 1
OnAir 돌고돌아 남아공전이다 걍
10:15 l 조회 6
OnAir 후사노프가 너무 심하네 진짜 하
10:15 l 조회 2
OnAir 제발 포기하지말아줘
10:15 l 조회 2
OnAir 우리 32강도 못 가는 거는 얼마만의 일이야?
10:15 l 조회 16
빙고판은 가운데가 "O"으로 마무리 될거같은 느낌
10:14 l 조회 7
혈연 지연 학연 개 ㅈ같은 한국축구
10:14 l 조회 14
지금 간절한팀들이 다
10:14 l 조회 23
아니 왜 체코를 이겨가지고1
10:14 l 조회 24
OnAir 하ㅠ 저게 또 온사이드네..
10:14 l 조회 17
OnAir ㅋㅋㅋㅋㅋㅋ아 생중계하는 사람들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0:14 l 조회 130
경우의수9개중에
10:14 l 조회 17
OnAir 공격좀해
10:14 l 조회 9
인스파이어 아레나 콘서트 자리 추천 부탁드립니다
10:14 l 조회 12
OnAir 별개로 우즈벡 응원....
10:14 l 조회 29
OnAir 32강에도 못갈줄은 정말 몰랐는데..1
10:14 l 조회 22
감독 보다는 선수들 잘못 아닌가...6
10:14 l 조회 59
OnAir 솔직히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 해놓고 32강 갈려는건 양심없긴 해1
10:14 l 조회 27
짜피 탈락이네ㅋㅋㅋㅋ
10:1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