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2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52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이거 엠마라는데 엠마가 전혀 안보여서 당황스러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얼평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영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골격이 아예 다른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엠마 아닌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엠마 맞아 저 영상도 다 내렸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연예인 과사 졸사 들고와서
지금 얼굴이랑 다르다고 비꼬는 거랑 똑같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평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순간캡쳐된거 들고와서 뭐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평 오지게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평가 좀 하지 마라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장 인스타 들어가서 엠마 춤출때 고개 살짝 든거 일시정지해도 저 얼굴임 하여튼 까고싶어가지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왜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평좀 …작.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딱봐도 아닌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열폭 멈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플이나 달아 그리고 얼평 좀 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이게 무슨 엠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기사 뜨니까 들고온거야? 무섭다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효 진짜 사진 가지고 와서 이러는거 추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 과사나 봐.. 왤케 열폭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쩌라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본인이건 아니건 뭔 상관… 자기 관리 열심히 했나보지… 엠마가 저는 태어날때부터 이렇게 생겼어요~ 말하고 다닌 것도 아니고ㅋㅋㅋㅋ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1/10/07 16:29:5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악플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넌 좀 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ㅋㅋㅋㅋㅋㅋ 넌 좀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진 익인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못나온 과사 올려놓고 진짜 쓰니 자존감 바닥 기는거 표남..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평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과사보면 지금이랑 달라
그러는 사람 많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으 쓰니 개음침함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금이 중요하지 갑자기 무슨 과거사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 본인 얼굴에 불만족스럽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른 사람 데려온거 아니야? 그런거면 안되는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엠마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엠마 맞긴해 옛날에 수업 같이 들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무례해 부끄럽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 음침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스우파에 나온 엠마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네????????엠마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왜이래 알바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뭐어쩌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본인맞는데 쓰니보고 뭐라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마플부착신고부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렇구나 당황스러웠구나 많이 당황스러웠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남 과사보고 당황스럽다니 어쩌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엠마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순간캡쳐로 얼평하는 너도 참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닌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댓 좀 그만 달면 안됨? 딱봐도 어그로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얼평이 아니라 ㄹㅇ 지금 얼굴이 안 보이는데....? 저분도 예쁘심 걍 진짜 다른 사람 같아보여 얼평이라구 얘기하는게 더 이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그렇게 생각해 댓글 다 얼평얘기밖에 없어서 당황스러웠다 정작 얼평 생각 전혀 안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ㄹㅇ ㅋㅋㅋㅋ본인들이 더 글을 이상하게 만드는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88 사진 멍 이상하다고 주루룩 인정 릴레이 하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99 ㄹㅇ 댓글 아니었으면 얼평이라는 느낌 1도 안 들었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10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11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ㅇㄱㄹㅇ 이걸 얼평이라고 하는게 더 이상한디 저 사진이 그 사람 과거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왜 치기를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내 과거사진보면 지금 내 얼굴 없아 근데 얼평은 하지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남 얼굴보고 지금 얼굴이랑 다르니 뭐니 하는게 얼평이 아니면 뭐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눈쪽 보니까 엠마 맞는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엠마가안보이든 사람은 엠마맞는데 넘어가지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엠마 체구 엄청 작지 않아? 골격이 다른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성형수술했었어서 성형한 사람을 까려는 의도 전혀 없구 그냥 사진 보니까 아무리 성형 감안 하더라도 얼굴이나 느낌이 너무 달라서.. 착각한거 아닐까? 물론 저분도 예쁘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진짜 답답 큰방 원투데이인가 들고온 의도가 뻔히 보이는데 이게 무슨 얼평이야 시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닌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가끔씩 나 아닌것처럼 나온 사진들 있는데 엠마도 그렇겠지 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왜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그래서 엠마가 맞는겨 아닌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엠마라고 하니까 엠마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2222 엠마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춤추고 있는 중에 캡쳐해서 보인다 안보인다 이러고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순간캡쳐해서 가져와놓곸ㅋㅋㄱㄲ 뭐하자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니 인생 불쌍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의도뻔히보이네 가만히 있는 사진도 아니고 춤추는거 캡쳐해서 안보인다고 그러는거 어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니 자존감이나 챙겨라 ㄷ 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 한림 나왔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진짜 안보이긴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하여튼 과거사진에 집착쩌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엥 나만 똑같이 생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성형했음 또 어때
성형이 범죄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지인한테 예전사진 보면서
니 얼굴 안보여서 당황스러움
해봐 ㅋㅋㅋㅋㅋ 뭔 얼평 아니라고 합리화 하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쩌라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누가봐도 악의적인 글인데 아니라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진짜 못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자격지심 있어? 남 못까서 아주 안달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닌 것 같은데 체형 자체가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우와 진짜 달라졌다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니 ㅋㅋㅋ 아닌거같다 맞는거같다가 얼평이냐? 커뮤좀끊어 이런애들은 누구 예쁘다 해도 얼평이라하는데 현실에서 그런소리들으면 기분좋아해...'아닌거같은데? 성형했네 ' '눈이어떻고 코가어떻고' 이런소리가 얼평이지 무슨ㅋㅋ 몇몇이글 더 이상하게만들고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ㅋㅋㅋ누가봐도 욕하라고 판 깔은 거잖아 이건
이 사진 이미 디씨에서 9월에 똑같은 사진 올려놓고 성형했네 어쨌네 말 오간 사진임 ㅋㅋ 글쓴이는 이 사진 가져와놓고 댓글 하나 안 달고 누가봐도 어그로 글 아니야?
그리고 애초에 사진 박제해놓고 아닌 것 같다/맞는 것 같다 왈가왈부하는 댓글 주르륵 달리는게 맞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2222 의도투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33 누가봐도 까자고 판 만든건데 이미 댓글에서도 신나서 얼굴이 어쩌고 저쩌고 난리나 있고 댓글 꼴 다 읽고도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44 그리고 여기서도 예쁘다하면 좋아하던데 뭔 현실타령임ㅋㅋ..그럼 현실에서 니 친구 과사갖고 지금 얼굴 안보이는데?아닌것 같은데? 시전해보든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골격 저기서 더 작아진 것만 놀라움.. 엠마 응원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걍 볼살 빠진거 같은데 글고 순간캡쳐는 누구나 본인 안닮게 나오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다른 사람 같긴 한데..뭐 사실 나도 과사보면 지금이랑 또 다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동영상 볼 수 있는데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진짜 엠마 아닌거같은데 엠마라는 증거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썸네일로 보면 얼굴형 똑같고 이목구비 위치랑 특유의 그 입매가 좀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엥 아니 진짜 악의적인 마음 없이
엠마라고..? 진짜 엠마가 맞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엠마 아닌 것 같은데... 확실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걍 완전 엠마같은디? 뭐가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2222 얼굴 보이는뎁 당황스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캡쳐 자비쫌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ㄲ ㄱㄱㅋㅠ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맞든 아니든 춤추는 사람인데 왜 얼평이 나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난 왜 보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어그로 댓 x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얼평ㄴㄴ..이런거 올리는거 뻔해서 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당황해서 후다닥 인티에 사진 가져오셨어요?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엠마라 하니까 엠마 보이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으휴 으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엥? 엠마라고? 얼평이아니고 다른사람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순간캡처한 거 들고오고 뭐하는 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근데 얼굴보다 골격이 다른 것 같아서 놀랍다 나도 운동하면 저렇게 바꿀 수 있을려나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당황스러우면 그냥 좀 혼자 당황스러워하고 넘기면 안됨??? 외형적인 변화가 있어서 당황스러웠다는 거 같은데... 쓰니 글 의도 완전 명절에 얼평하는 친척같음ㅋㅋㅋㅋ 좀... 냅둬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저때도 춤 잘췄어?? 궁금하다 당연히 잘추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하관이 너무나 엠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롸.. 이런거 왜 올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캡처를 좀…움짤을 가져오던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엠마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엠마 체구 엄청 작지않나?? 원트에서 골격 젤 작던데 근데 저런 순간 캡처 움짤이면 1초 전에 찍어도 안닮게 나올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진짜 이 글이 문제없다고 생각하나 ㅋㅋㅋ 누가 본인 과거 사진 올려놓고 니 얼굴이 안 보이네? 하면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누가봐도 ㅇㄱㄹ글인데 문제없다는 사람은 눈치가 없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근데 보이긴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뭐 같이 까주길 바라는거야? 헐 ㅠㅠ 진짜네ㅠ 엠마 안같다ㅠㅠ 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순간포착으로 까는거 진짜 없어보여.. 엠마든 누구든 이런걸로 까면안되는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
11:39 l 조회 1
만약 예비군부대 폭발사고로 537명정도 죽으면 국가대참사 가능함?
11:39 l 조회 1
근데 실제로 감독이 지시하는거
11:39 l 조회 5
OnAir 오스트리아 왜 이기고 있어?
11:39 l 조회 4
감독은 돈 토해내라
11:39 l 조회 2
남아공전때 손 선발제외였던거 전술에 반기들어서 그랬다던데2
11:38 l 조회 37
손흥민 조규성 옌스가 이번 월드컵 하나 바라보고1
11:38 l 조회 45
진심으로 올해 80세 히딩크가 감독했어도 최소 16강은 갔을것 같음1
11:38 l 조회 11
내일 홍명보 결산 기자회견 ㅋㅋㅋ 5
11:37 l 조회 84
월드컵 직전까지 베스트 멤버 못 정하고
11:37 l 조회 12
항공 스케줄때문에 전세기 안되서 따로따로 들어온대1
11:37 l 조회 39
근데 오스트리아가 이대로 이기면 독일만 에콰도르랑 비겼어도
11:37 l 조회 16
2002 이후로 예선탈락이 홍명보밖에 없었음?3
11:37 l 조회 37
대한민국도 콩고나 이란처럼 전투적으로 했어야함5
11:37 l 조회 35
지류 포스터 4만원이면 비싼거지..?4
11:37 l 조회 12
아니 와가지고 또 유체이탈 화법 쓸거 생각하니까ㅋㅋㅋㅋ
11:37 l 조회 9
축알못인데 왜 갑자기 탈락 땅땅이야?5
11:37 l 조회 52
남아공전 손흥민 선발제외2
11:36 l 조회 45
나 스페인에 사는 친구 있는데 다음 월드컵 스페인에서도 한다며
11:36 l 조회 32
내일 홍 기자회견에서 뭐 라고 할지3
11:3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