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2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0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둘이 에스파 영상도 같이 찍고 둘이 친하다던ㄷ,, 

 

모니카랑 립제이 포함 다른 프우먼 사람들도 로잘린이랑 사이 좋아보아진 않던데 

 

사실이라면 어케 친한 상태인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여기 케이데이랑 로잘린이 잇나? 아무도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는 사람 있나 해서 물어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이데이 언니 있었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ㅎ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여기 사람들이 알리가 없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이 유튜브 댓글에 여러명이 달았길래 여기도 있나 물어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내가 사이안좋은 사람이어도 내친구가 가까이 지내는것까진 안 막는 타입이 있을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이는 성격상으론 립제이가 그런것까지 터치할것같지도 않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나도 약간 이 생각 들긴 햇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안 같이 한 건 있어도 둘이 장난치는 영상이 있는 건 아니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아 뭔 영상잊지 기억이 안나는데
여러명이 둘이 친하다고 댓글쓴게 기억이 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데 관심있어서 막 봤는데 둘이 비지니스로 같이 나온 영상이 있는 건 맞는데 얘기하는 영상은 없었음 근데 시안=친한댄서랑 한다 이 소리가 있어서 케데랑 로잘린 친하다가 되어버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른가?? 나도 케이데이 개좋아해서 맨날 영상 찾아보는데 에스파 말고는 둘이 찍은것도 안보이고 친목도 안보이더라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맞아 다들 그 영상보고 친하다 그런 거임 ㅇㅇ 시안이 보통 친한 댄서랑 한다! 이런 식으로 알려져서 근데 그거 말고는 쌍방 소통 있는 거 하나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한건 팩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ㄹ 그래서 물어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사는구분해야지ㅡ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솔직히 당사자끼리 써운것도 아닌데 굳이 내외해야되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너 쟤랑 놀지마 하는 초중딩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에 로잘린 케데 시미즈 이렇게 공연했던 거 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게 3명이서 대학교 동문이래 동기인지는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몰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왕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케이데이가 고독방에서 말했던 거 있는데 별로 친해보이진 않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때 그 답 안함다고 햇던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ㄹ잘린 사건 터지기 한참 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고독방에서 누가 이거 물어봤는데 답안할거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무슨말을 해도 까일게 뻔해서,, 현명햇다고 생각해ㅠ 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케이데이한테 디엠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독방에서 선그었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ㅇㅣ렇게 알고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히 친분 보인적도 없고 고독방에서 관련질문 답 안할거라고 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은지 안좋은지 머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기 댓글 넘 칼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런거까지 알아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사생활까지 알고 싶어하는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데
하도 언론에서든 어디서든 사이 안좋다고 언플 많이 했는데 둘이 시안도 했고 댓글 본것도 있고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케이데이가 고독방에 그거에 대한 답 하지 않았음..? 내가 딴거랑 헷갈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답 안한다고 그런식으로 답했었어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했다가 손절할 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 말했는데¿¿¿ 나 진심 모름 고독방도 안들어가있고 그 짤밖에 안봐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쇼타로 또 수제 셋로그 보내줬어ㅋㅋㅋㅋ
11:50 l 조회 1
진영(비포였던)은 프로듀싱? 작곡 능력? 개아깝다
11:50 l 조회 2
한국인 감독 좀 쳐쓰지마
11:50 l 조회 6
아니 감독이 지휘를 해야되는데 경기중에
11:50 l 조회 6
티아라 전소속사(광수네) 문닫나?
11:50 l 조회 5
32강 가망 없지?2
11:50 l 조회 5
그냥 한국인 감독을 안 뽑아야함
11:49 l 조회 9
뭘 자꾸 던진대ㅋㅋㅋ 걍 공항찾아갈거면 '홍명보 나가'나 외치고와라
11:49 l 조회 11
열심히 뛰어준 옌스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가 너무아까움
11:49 l 조회 7
다들 32강 못 간다고 해서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11:49 l 조회 20
OnAir 헐 알제리 동점골이야1
11:49 l 조회 32
또 황선홍 데려오면 어카지3
11:49 l 조회 17
쇼타로 셋로그는 걍 주기적인 콘텐츠로 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49 l 조회 10
32강 진출실패라니....ㅜㅜㅜㅜㅜㅜ
11:49 l 조회 13
전담기기 어떤거 사용함?
11:48 l 조회 2
홍명보 전술: 싸워 손흥민 표정:하4
11:48 l 조회 57
신유 실물 궁금함
11:48 l 조회 10
내가 살다살다 클린스만 올려치기를 할 줄이야3
11:48 l 조회 14
근데 이번대회 48개국이 아닌 기존 32개국 체제였다면 예선통과도 몰랐을것 같은데1
11:48 l 조회 11
홍명보 사퇴안했으면
11:4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