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2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0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둘이 에스파 영상도 같이 찍고 둘이 친하다던ㄷ,, 

 

모니카랑 립제이 포함 다른 프우먼 사람들도 로잘린이랑 사이 좋아보아진 않던데 

 

사실이라면 어케 친한 상태인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여기 케이데이랑 로잘린이 잇나? 아무도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는 사람 있나 해서 물어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이데이 언니 있었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ㅎ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여기 사람들이 알리가 없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이 유튜브 댓글에 여러명이 달았길래 여기도 있나 물어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내가 사이안좋은 사람이어도 내친구가 가까이 지내는것까진 안 막는 타입이 있을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이는 성격상으론 립제이가 그런것까지 터치할것같지도 않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나도 약간 이 생각 들긴 햇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안 같이 한 건 있어도 둘이 장난치는 영상이 있는 건 아니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아 뭔 영상잊지 기억이 안나는데
여러명이 둘이 친하다고 댓글쓴게 기억이 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데 관심있어서 막 봤는데 둘이 비지니스로 같이 나온 영상이 있는 건 맞는데 얘기하는 영상은 없었음 근데 시안=친한댄서랑 한다 이 소리가 있어서 케데랑 로잘린 친하다가 되어버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른가?? 나도 케이데이 개좋아해서 맨날 영상 찾아보는데 에스파 말고는 둘이 찍은것도 안보이고 친목도 안보이더라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맞아 다들 그 영상보고 친하다 그런 거임 ㅇㅇ 시안이 보통 친한 댄서랑 한다! 이런 식으로 알려져서 근데 그거 말고는 쌍방 소통 있는 거 하나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한건 팩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ㄹ 그래서 물어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사는구분해야지ㅡ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솔직히 당사자끼리 써운것도 아닌데 굳이 내외해야되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너 쟤랑 놀지마 하는 초중딩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에 로잘린 케데 시미즈 이렇게 공연했던 거 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게 3명이서 대학교 동문이래 동기인지는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몰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왕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케이데이가 고독방에서 말했던 거 있는데 별로 친해보이진 않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때 그 답 안함다고 햇던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ㄹ잘린 사건 터지기 한참 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고독방에서 누가 이거 물어봤는데 답안할거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무슨말을 해도 까일게 뻔해서,, 현명햇다고 생각해ㅠ 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케이데이한테 디엠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독방에서 선그었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ㅇㅣ렇게 알고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히 친분 보인적도 없고 고독방에서 관련질문 답 안할거라고 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은지 안좋은지 머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기 댓글 넘 칼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런거까지 알아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사생활까지 알고 싶어하는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데
하도 언론에서든 어디서든 사이 안좋다고 언플 많이 했는데 둘이 시안도 했고 댓글 본것도 있고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케이데이가 고독방에 그거에 대한 답 하지 않았음..? 내가 딴거랑 헷갈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답 안한다고 그런식으로 답했었어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했다가 손절할 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 말했는데¿¿¿ 나 진심 모름 고독방도 안들어가있고 그 짤밖에 안봐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 홍명보 니 이리와봐
12:03 l 조회 1
언제 입국함?? 선수+감독 다 같이 입국해??
12:03 l 조회 1
대형소속사는 셀카 강의 없음?
12:03 l 조회 1
진짜 진지하게 남아공전에 손흥민 이재성1
12:03 l 조회 1
월드컵이 어떻게 한달도 안되서 끝나버림 ㅋㅋㅋㅋㅋ
12:03 l 조회 2
ㄹㅇ축협 갈아엎어야하는데
12:03 l 조회 4
우는 중
12:02 l 조회 14
히딩크 감독은 지금 봐도 대단하다
12:02 l 조회 6
계란말고 돌을 던져도 시원찮음 ㅋㅋㅋㅋㅋㅋㅋ
12:02 l 조회 6
아프리카 축구 낮게 보면 안돼4
12:01 l 조회 37
우리 조별리그 탈락 예전 월드컵으로 보면 예선 탈락인거래..ㅋ3
12:01 l 조회 41
뭐야 오스트리아 알제리 전반전 무캣음
12:01 l 조회 36
와 우리나라 매년 축구에 세금 1500억 넘게 쓴대9
12:00 l 조회 94
이 참에 언론들도 월드컵 마다 설레발하는거 자제했으면2
12:00 l 조회 35
축구에 지원 들어가는거 다른 비인기 종목에 지원해줬으면2
11:59 l 조회 37
JTBC는 올림픽에 이어 월드컵까지 진짜 폭망이네1
11:59 l 조회 76
우리가 남아공 비기기만 했어도 32강 올라간거야??9
11:59 l 조회 151
리센느 무드가 ㄹㅇ 좋은디?
11:59 l 조회 14
그 와중에 아시안컵 7개월 뒤임
11:59 l 조회 27
그래도 이번엔 공항분위기 예전같진않을거같아서 다행
11:5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