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3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우연히 유튜브에서 이 노래 듣고 좋아서 플리에 담았는데 댓글 보니까 공백기 때 떠나간 팬들한테 하고 싶은 말 담은 팬송이래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거 물어보는 거 안되면 말해죠

[잡담] 아이콘 이 노래 진짜 공백기 때 힘들어했던 팬들 위해서 쓴 곡이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팬송 땅땅은 아닌데 그런 의미로 받아들이는 팬들 있는것 같아!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서사 뭐야 진짜류 ... 나 롱탐노씨도 진짜 좋아하는데 아이콘 노래는 가사 하나하나가 이쁘다 해야하나? 하튼 감정 꾹꾹 눌러담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브리띵은 팬송 땅땅!! 은 아닌데 난 팬송으로 과몰입해서 듣고 오열함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그럴만하겠다ㅍ 난 이 노래 듣고 너무 좋아서 가사 생각 안했는데 이 소리 듣고나서 가사 하나하나 보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절 바비 파트 진짜 눈물 버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를 빛내주고 계속 웃게해줄 그럴 놈이 나의 다음이길 바래 시간이 지나 내게 다시 온담 내가 그런 놈이 될게 이 부분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가사 진짜 잘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란바람따라도 한번 들어봐!! 이건 팬송 땅땅이고 공백기동안 아이콘 멤버 동혁이가 만약 팬들 다시 못보게 되면 어떡하지 생각하면서 쓴 곡인데 노래정말 좋아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아이콘 스며든거야...? 최고다..... 들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히 스며들면 독방 놀러와 기다리고 있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만간이다 나 ...... 일단 영상 주구장창 보고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https://instiz.net/name_enter/78327864
아이콘 팬송서사 정리글🌽❤️ 오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오 봐야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팬송 과몰입...ㅜㅜㅜㅜ 아이코닉들 다 팬송이라고 거의 생각하고 있는데 가사도 그렇고 너무 좋아하는 노래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자체도 좋은데 가사 하나하나가 너무 좋아 진짜!!!!!!!!! 최고야 난 잊지마요도 가사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브리띵 콘서트에서 들으면..ㅠㅠㅠ더 좋아ㅠㅠ잊지마요도 짱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등 신같은 축협 예전에써본 망한감독도 다시데려왔잖아;5
7:11 l 조회 25
카레 싫어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13
7:03 l 조회 61
어딘가 묘하게 꼬여있는 사람 만나본적 있어?1
7:03 l 조회 24
한달에 200~300씩 남자엑셀방송에 돈쓰는거 이상한거지?3
7:02 l 조회 47
OnAir 근데 48국 바뀌고 동기부여 문제도 있고 루즈해지는 듯10
7:01 l 조회 88
음원 기차로 다운받는거 가사도 포함이라는데 가사안나오는건 다른 설정 방법이 잇는거야???
7:01 l 조회 7
첫 경기 하나 이기고 조1위로 가는 게 유리하냐 2위가 유리하냐 기사 났던 거 생각하면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7
6:57 l 조회 78
확률도 너무 낮고 가망 없어보이니까
6:56 l 조회 46
돌고돌아 왜 비기지도 못해서 이난리냐 라는 생각12
6:55 l 조회 104
월드컵 할 때 마다 그 놈의 경우의 수
6:55 l 조회 14
가나는 오늘 져야해사 애초에 시작부터 이길마음이 없더라ㅋㅋㅋㅋㅋ
6:55 l 조회 25
OnAir 가나야 영국 지금 경기력 이상해 파나마랑 비길수도있어
6:54 l 조회 49
OnAir 근데 월드컵 걍 미국에서만 하지2
6:52 l 조회 77
OnAir 어차피 가나는 오늘 져야한다며
6:51 l 조회 61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1
6:47 l 조회 18
통제없는 세상이 오면 어떻게 돼?1
6:46 l 조회 27
아기 진짜 금방 크네 분명 작았는데ㅠㅠ2
6:45 l 조회 45
OnAir 가나 응원하는 팀이 우리랑 스코틀랜드 라며1
6:44 l 조회 97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64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2
6:41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