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3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우연히 유튜브에서 이 노래 듣고 좋아서 플리에 담았는데 댓글 보니까 공백기 때 떠나간 팬들한테 하고 싶은 말 담은 팬송이래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거 물어보는 거 안되면 말해죠

[잡담] 아이콘 이 노래 진짜 공백기 때 힘들어했던 팬들 위해서 쓴 곡이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팬송 땅땅은 아닌데 그런 의미로 받아들이는 팬들 있는것 같아!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서사 뭐야 진짜류 ... 나 롱탐노씨도 진짜 좋아하는데 아이콘 노래는 가사 하나하나가 이쁘다 해야하나? 하튼 감정 꾹꾹 눌러담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브리띵은 팬송 땅땅!! 은 아닌데 난 팬송으로 과몰입해서 듣고 오열함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그럴만하겠다ㅍ 난 이 노래 듣고 너무 좋아서 가사 생각 안했는데 이 소리 듣고나서 가사 하나하나 보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절 바비 파트 진짜 눈물 버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를 빛내주고 계속 웃게해줄 그럴 놈이 나의 다음이길 바래 시간이 지나 내게 다시 온담 내가 그런 놈이 될게 이 부분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가사 진짜 잘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란바람따라도 한번 들어봐!! 이건 팬송 땅땅이고 공백기동안 아이콘 멤버 동혁이가 만약 팬들 다시 못보게 되면 어떡하지 생각하면서 쓴 곡인데 노래정말 좋아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아이콘 스며든거야...? 최고다..... 들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히 스며들면 독방 놀러와 기다리고 있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만간이다 나 ...... 일단 영상 주구장창 보고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https://instiz.net/name_enter/78327864
아이콘 팬송서사 정리글🌽❤️ 오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오 봐야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팬송 과몰입...ㅜㅜㅜㅜ 아이코닉들 다 팬송이라고 거의 생각하고 있는데 가사도 그렇고 너무 좋아하는 노래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자체도 좋은데 가사 하나하나가 너무 좋아 진짜!!!!!!!!! 최고야 난 잊지마요도 가사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브리띵 콘서트에서 들으면..ㅠㅠㅠ더 좋아ㅠㅠ잊지마요도 짱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냉감이불로 바꾸지마
9:17 l 조회 1
일본은 올라감?
9:17 l 조회 1
아 설레발 치는 글 일부러 그러는거였구나
9:16 l 조회 10
OnAir 가나 크로아티아 햇어 경기?2
9:16 l 조회 15
32강 진출이랑 홍명보 경질은 상관없지?1
9:16 l 조회 14
OnAir 우즈벡한테 김승규좀 빌려줘봐 쌰갈1
9:16 l 조회 24
오스트리아가 대충하고 알제리 2골차 이상 승리 ㄱㄱ
9:15 l 조회 27
내가 이상한 건가 32강 올라가도 안 올라가도 걍3
9:14 l 조회 67
OnAir 이번 경기는 이렇게만 끝내도 되는 거지?2
9:14 l 조회 103
월드컵 보는 우리나라 국민들 상황...
9:14 l 조회 138
앞으로는 그냥 우리나라 경기 봐야겠다2
9:14 l 조회 54
사실상 우즈백은 빙고 확정이고 남은 하나만 채우면 되네??7
9:13 l 조회 112
정보/소식 월드컵 빙고 경우의수에서 제일 웃긴 것4
9:12 l 조회 246
오스트리아 지는게 유리한거면5
9:12 l 조회 135
OnAir 콩깍지 껴서 우즈벡 선수들 잘생겨보임
9:11 l 조회 28
32강 지금기준 가능성 몇퍼야?2
9:11 l 조회 114
홍명보는 비행기 타고 올 가치도 없음2
9:11 l 조회 45
ㅋㅋ이번 월드컵 생각할수록
9:11 l 조회 32
오스트리아가 수비적으로 나오먄 개이득 아냐?3
9:11 l 조회 87
OnAir 우즈벡 선수들이랑 한국 선수들 엄청 비교되네 ㄹㅇ ㅋㅋㅋㅋㅋ2
9:11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