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맨 첨에 윈터 영어하는 거 + 표정 개쩖 2. 윈터 표정 다 쩖 그 뭐랄까 찡긋하면서 찢을 거 같은 표정 3. 이번 뮤비 닝닝 진짜 갠적으로 젤 예쁘게 나옴 4. 아이에스파 춤 못춤 5. 갑자기 그림나와서 ?_?.. 그냥 에스파 용안 더 보여주지 ㅠ 6. 랩할때 목소리 좋음 7. 뒤에 고음부분 무대할 때 궁금함 8. 무대 궁금함 9. 무대 궁금함 10. 무대 빨리 보고 싶음 궁금함
|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
|
1. 맨 첨에 윈터 영어하는 거 + 표정 개쩖 2. 윈터 표정 다 쩖 그 뭐랄까 찡긋하면서 찢을 거 같은 표정 3. 이번 뮤비 닝닝 진짜 갠적으로 젤 예쁘게 나옴 4. 아이에스파 춤 못춤 5. 갑자기 그림나와서 ?_?.. 그냥 에스파 용안 더 보여주지 ㅠ 6. 랩할때 목소리 좋음 7. 뒤에 고음부분 무대할 때 궁금함 8. 무대 궁금함 9. 무대 궁금함 10. 무대 빨리 보고 싶음 궁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