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솔직히 대체적으로 스엠 걸그룹을 좋아하긴하는데 에스파는 뭔가 좀 말랑말랑한 느낌은 아니잖아 노래도 컨셉도 좀 쎄서 그런지 비트 쾅쾅 거리는것도 너무 좋고; 여튼 데뷔곡부터 다 내 서타일이네..? 특히 비트랑 노래 안에서 분위기 살짝씩 바뀌는거 너무 좋아 미쳐...
|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내가 솔직히 대체적으로 스엠 걸그룹을 좋아하긴하는데 에스파는 뭔가 좀 말랑말랑한 느낌은 아니잖아 노래도 컨셉도 좀 쎄서 그런지 비트 쾅쾅 거리는것도 너무 좋고; 여튼 데뷔곡부터 다 내 서타일이네..? 특히 비트랑 노래 안에서 분위기 살짝씩 바뀌는거 너무 좋아 미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