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05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6
이 글은 4년 전 (2021/10/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엥 나비스 죽엇다가 부활한거 트루야? | 인스티즈 

마이나비스 위럽ㅇ유 가)
대표 사진
익인1
헐… 갑자기 눈물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나이비스가 지금 부재인 건 맞고 부활을 통해야 만날 수 있다는 뜻 아니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부활했는지는 모름 어떤 분 해석에서 블랙맘바에게 가는 포탈을 열어준게 나이비스인데 이 과정에서 자신을 희생해서 지금은 부재상태인 거 같다는 고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Oh... 찐이면 블랙맘바 무서운 친구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헝 갑자기 슬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슬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비스가 희생했대 가사 보면
부활한 건가? 부활해서 만나자곤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왓????나비스가 죽어???나비스가 어떻게 죽어 사이버 세상에 있는 인물 아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활은 아직.. 가사에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기에 빠진 날 지켜준 건 너였어
My naevis we love U
My victory 하나의 SYNK DIVE
모두 네가 만들어준 기회란 거
I know your sacrifices Oh
My naevis we love U
알아 우린 반드시
네 기억들을 찾아줄게
우린 만나 꼭 부활 그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죽은곤 맞아?ˀ?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퓨 죽은건 맞다.. 가사 그대로 이해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희생해가지고 부활해서 다시 만나자고 하긴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스파를 위해 희생했고 부활해서 만나자 같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음 월드컵은 배준호가 이제 올라오겠지??
22:49 l 조회 1
근데 왜 쓰리백을 햇을까
22:49 l 조회 1
솔직히 사퇴가 당연한건데
22:49 l 조회 3
ㅅㅈㅎ 안정환 그냥 해설하다 정병 붙은거임...
22:48 l 조회 8
안정환 입장에선 억울한거임
22:48 l 조회 15
그냥 쏘니가 아컵때 우승했음 좋겠음
22:48 l 조회 8
기지회견 유튭도 볼수 있나 ?
22:48 l 조회 2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1
22:48 l 조회 15
몰랐는데 밥 안 먹고 약 먹는 짓 ㄹㅇ미친 짓이었네...2
22:48 l 조회 23
땅명보씨 사퇴도 그냥 사퇴한다고하지마시고요
22:48 l 조회 8
정국 라방에서 노래불러준거 클립으로 봤는데 개좋다2
22:47 l 조회 11
사퇴 기자회견일 가능성
22:47 l 조회 19
재명리가 언급해줘서 너무 감사할 따름1
22:47 l 조회 22
걍 어느 순간 물타기식으로 '축구계는 2002년 멤버들이 결국 젤 문제다' < 이런식으로 몰고가더라2
22:47 l 조회 24
안정환이 이전에 홍명보 선임된 거 보고 일단 지켜보자 했다는 거랑4
22:47 l 조회 40
홍명보 사퇴해야함 ㄹㅇ 이젠 돌이킬수 없음
22:47 l 조회 8
홍 기자회견 라이브 어디서해?1
22:47 l 조회 20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지금 메시보다 어림6
22:47 l 조회 33
사퇴안할거같음 그분은2
22:46 l 조회 20
엥 왜 3일뒤에 7월이지???
22: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