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07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9
이 글은 4년 전 (2021/10/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지금 이 비쥬얼로 걸그룹 데뷔했으면 탑 가능했을까? | 인스티즈 

[잡담] 지금 이 비쥬얼로 걸그룹 데뷔했으면 탑 가능했을까? | 인스티즈 

박한별 리즈시절 비쥬얼로
대표 사진
익인1
데뷔하자마자 난리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에 리틀엔젤스? 그런거 출신 맞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한별은.. 지금도 넘 리즈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8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찐얼짱 아니었나 진짜 여돌 3대장 이런거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쁘다ㅜㅜ예쁘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한 화장도 저정도이면 아이돌 메이크업 받으면 난리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얼굴로 판별하기에는 진짜 이쁜데 못뜬 여돌도 많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뷔때부터 올타임 레전드 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ㅇ큰회사서 데뷔한다? 그날 부로 바로 인기수직상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미 박한별 얼굴 유명하지 않나..? 당연함.. 근데 아이돌은 회사가 중요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박한별 얼짱출신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박한별은 걸그룹 데뷔해서 탑하고 싶은 마음도 없을텐데 왜 남의 얼굴로 걸그룹 탑인지를 논하냐..... 이런 류의 질문 이해안감 뭐 이얼굴이면 대학교 탑 가능하냐 뭐 어디가 가능하냐 본인 얼굴 까고 말하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속사가 중요하겠지 중소에 못뜬 예쁜애들 엄청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한 소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먼 탑 이래ㅋㅋㅋ 예쁘고 안 예쁘고를 떠나서 요즘 걸그룹 치기하는거로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이런 가정 왜 하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박한별 자체가 배우로써도 되게 외모로 뜬편아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돌은 걍 예쁘기만 하면 장땡인거임? 노래 춤 끼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춰야하는데…얼굴 예쁘면 냅다 아이돌에 끼워 맞추는거 ㄹㅇ 별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연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박한별은 일반인 시절에 이미 얼짱으로 유명해서 연예인급으로 인기있었고 어디 갈때마다 길캐 받고 축제 돌아다닐때마다 번호 하루에도 수십번 따인 사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박한별은 진짜 필모빨없이 ㄹㅇ얼굴로 뜬 케이스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도 노래 춤 끼 다 없는데 얼굴로 유명한 아이돌 있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와 되게 티아라 은정+전지현 20대 시절 섞은 느낌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데뷔 당시에 리틀 전지현으로 유명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박한별 와.. ㅋㅋ 진짜 걍 원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아이돌 센터해도 다 잡아먹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중소에서 데뷔하면 뜰지 않뜰지 모르고 대형에서 데뷔하면 바로 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역대미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완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완전 난리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금도이쁘시지만 저때는 진짜 와……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 씹어먹을듯 분위기까지 오져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여고괴담 박한별은 장난 아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진짜 박한별 저때는 진짜 와... 넋놓고 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나가 이기려고 할까?
5:42 l 조회 2
나 진짜 축구 옛날부터 봐왔는데 지금 좀... 안 좋은 쪽으로 역대급이긴 한 듯1
5:38 l 조회 17
방탄은 아직도 자컨 많이 나와?4
5:34 l 조회 31
아저씨손님한테 성격 밝아서 좋다는 말 들음
5:32 l 조회 23
아 나 갑자기 진짜 너무 빡쳐서 홍명보 내 앞에다가 앉혀놓고
5:31 l 조회 14
더글로리 이제 보는데 가정폭력 당하는 모녀는 왜 이혼 안하지6
5:30 l 조회 40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10
5:19 l 조회 89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3
5:16 l 조회 58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1
5:15 l 조회 15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28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90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4
4:58 l 조회 78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3
4:57 l 조회 26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32
아니 일찍 일어나야 되면서 왜 안 자고 않냐
4:54 l 조회 11
양정원 디엠 진짜 사촌동생 연하남 트레이너 모기헌터 다 됨1
4:51 l 조회 51
정보/소식 월드컵 속보) 우루과이 축구연맹, 우루과이 대표팀 귀국을 위한 전세기 항공편 취소1
4:48 l 조회 198
카프리썬 맛있당2
4:48 l 조회 17
아니 나 소희 알아가는 중인데 미쳣나 4
4:48 l 조회 65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4:47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