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07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4년 전 (2021/10/10) 게시물이에요
요즘 자주 듣고있어서 노래 추천 받고싶어!!!!!!!!! 

펜타곤은 라잌디스 런어웨이 소행성 좋아함 

뉴이스트는 중력달 트러스트미 돈트워너고 좋아해 

다른 비슷한 곡들 있으면 추천 좀
대표 사진
익인1
뉴이스트 우리가 사랑했다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레놀, 드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이스트 북극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펜타곤 데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이올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취향표 ㅎㅁ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올렛 지금 듣는중이야 ㄹㅇ내취향이다 헐 좋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바이올렛 듣고 팬됐어 ㅎㅁ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뉴이스트 밤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딱 그라인 좋아하는데 뉴이스트 시그널 파인 라이 좋아할거임 확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signal, fine, L.I.E 이거 무족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나 시그널 좋아해 빼먹었다 이거 진짜 많이 들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지 노래도 너무 내취향이야 아 좋다… 진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뉴이스트 moon dance, ylenol, 북극성, segno, 밤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Different도 좋아할거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해준 노래 넘 좋다ㅜㅜ세그노 ylenol 밤새가 특히 내 취향이야 곰아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행이다 ㅎㅎ segno는 세뇨라고 다시 돌아간다는 뜻의 음악 기호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잘못 읽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팔린닼ㅋㅋㅋ몰랐엌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아냐 나도 처음엔 몰라서 세그노라고 읽었었어 ㅋㅋㅋㅋㅋ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펜타곤 불꽃 off-road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로드 너무 내스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어 일단 취향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뉴이스트W LI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뉴이스트 black!!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이스트 사랑없는사랑 i'm bad 나와같은차를마시고 북극성 않아(아론솔로) 나너에게(렌솔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뉴이스트 디퍼런트 북극성 BASS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뉴이스트 dress 나와 같은 차을 마시고 백호 솔로곡 need it driv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펜타곤 더블랙홀 바스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펜타곤 더블랙홀 워십유 데이지 빗물샤워 네비게이션(이건후이솔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펜타곤 데이지 다이포유 오프로드 뷰티풀굿바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펜타곤 빗물샤워, 데이지, 워십유, beautiful goodbye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들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어...!!늦었지만 올려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뉴이스트 rltl, imbad!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펜타곤 도망가자 들어보셨나요 무조건. 제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수 인터뷰 그냥 눈물만 나온다
13:29 l 조회 1
감스트 이번에 찐열받았네
13:29 l 조회 1
세네갈 처럼 5골은 넣었어야 32강 갔을텐데
13:28 l 조회 1
축협이 저렇게 다른 협회에 비해 떳떳하게 나댈 수 있는게 축협은 정부가 못건드려2
13:28 l 조회 1
르세라핌 은채 후집 정보 아는 사람!!!???!??
13:28 l 조회 3
아컵도 감독 안 바뀌면 해외파 선수들 차출 거부 하길1
13:28 l 조회 6
난 이번 월드컵으로 옌스를 발견함
13:27 l 조회 7
스포주의 - 김부장 민지 죽어? 살아?
13:27 l 조회 14
정국이 건호 잘생겼대
13:27 l 조회 28
축구는 저러면서 공연하면 잔디 망가진다고 가수랑 팬들한테 난리친게 웃기지2
13:27 l 조회 20
닝닝 진심 개이쁘다
13:27 l 조회 9
이렇게 해야 32강 올라감 조별예선 3경기서 3점 1승2패를 했음에도 32강에 올라간 유일한 팀
13:27 l 조회 25
이상원 보핍보핍 뇌녹을거 같음 진짜 어떡해..1
13:27 l 조회 9
난 월드컵 제일 웃긴?게1
13:26 l 조회 14
최현욱 필모 겁나 좋네
13:26 l 조회 9
축협 뒤집어엎으려면 문체부가 나서야함?4
13:26 l 조회 31
근데 이번 월드컵도 아르헨티나 우승일거같은데?
13:26 l 조회 10
산리오 인기투표 결과발표 공연장에서 하더라 귀여워
13:26 l 조회 10
kbs가 감독이 문제래
13:25 l 조회 76
홍명보 감독 한 거 부터가 세임 올드 스토리임1
13:2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