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50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혹시 있으면 그 당시 짤 좀 줄 수 있니…? 

19살과 서바이벌 조합 진짜 짜릿한 거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박지훈 프듀2때?? 짤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때 19살이었구나!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놀랍게도 지드래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몰랐어 헐.. 진짜 어렸구나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왼쪽 쫌 혐이긴 한데 지용아 6년습하고 집에갈래? 가 여기서 나왔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놬ㅋㅋ유명해서 알지 이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등래퍼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와기 19살 때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크 고랩을 나왓어?? 우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이짤 너무 옙브다 서공예 교복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랩…? 약간 생각도 안해본 장르긴 하다 ㅋㅋㅋ 약간 고용불안정 시기의 ㅇㅖ민함을 보고싶었던 거긴 한데 궁금해졌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잘생긴거 알고 있었는데 너무 잘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용 불안정 박종성이 레전든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성씨..? 고마워 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야 기다려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근두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이걸로영업을해도 되나? 근데 쓰니는 입덕을 원하는게 아니니까 하핫 걍 웃긴거야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첫번째꺼부터 영상 보고 왔는데 너무 좋다… 이거지!!!서바에서는 저렇게 욕심부리면서도 끝까지 도전해야지!!! 제이님이 종성씨지? 난 흑역사라기보단 멋있는 것 겉아… 진짜 응원하구싶은 캐릭터야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feature=share
아니.. 그게 아닌데......우리는 그냥 놀리느라 바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다 그냥 이걸 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난 팬이 아니라 그런가 오히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얜 아직 스무살이니까 많관부 어제 컴백햇다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엔하이픈이지? 노래 좋다고 오늘 탐라에서 몇 번 봤는데 노래 들으러 간닷>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ab6ix 박우진 더보이즈 주학년도 프듀2때 19살이었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그랬구나 프듀2가 맛집이었네 오랜만에 복습할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win때 아이콘 송윤형,바비 19살이였고
믹스앤매치때는 구준회 김동혁 18살이였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새삼 윈 할 때 아이콘 어렸구나 ㅋㅋㅋ
믹매는 안달렸었는데 함 달려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믹매 진짜 무대들 다 레전드라서 지금 봐도 재밌을거야 츄라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성인같아(엄청 좋은 뜻) 노래도 노랜데 무대 매너 왤케 익숙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박지훈 19살 프듀2 진짜 아직도 기억에 남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야...미나미 영어 발음도 좋음
23:02 l 조회 1
원빈 얼굴 진짜 안질림
23:02 l 조회 3
낼 과자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 먹을지 고민 중1
23:02 l 조회 2
18살차이 많긴하다..
23:01 l 조회 7
사실 정병이 외부냐 내부냐 하는 거 보면 걍 정병은 정병이지
23:01 l 조회 8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23:01 l 조회 14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1
23:01 l 조회 23 l 추천 1
더보이즈 영훈 연기 왜 안하지?3
23:01 l 조회 12
너넨 독방에서 나눔받음 어떻게 해?
23:01 l 조회 9
솔직히 저 설문결과 안봐도4
23:01 l 조회 50
슴 숏츠 바이럴 못한다는건 ㄹㅇ 맞말같음6
23:01 l 조회 56
차라리 대놓고 개인팬인게낫지 말만 올팬인게 더 짜증난다2
23:01 l 조회 13
추천탭에 외국인 조롱 하는거 수위 개높은게 떴는데
23:00 l 조회 13
히든싱어 아이유 편 ㄹㅇ 안믿김..1
23:00 l 조회 24
아 이거 개웃기다 ㅋㅋㅋ
23:00 l 조회 1
회사원 은석 찾으시던 분?
23:00 l 조회 11
ㅇㄴ 우즈벡 콩고 경기 보러 하하랑 드림이 치지직 나온다는데
23:00 l 조회 13
평소에 식단하는데 끝내주는 야식 없나2
23:00 l 조회 9
댓글 다는 거 보고 팬들이 ㅁㄱ 못한다는데18
23:00 l 조회 77
하나면 해볼만한데
23:0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