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80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4년 전 (2021/10/15) 게시물이에요
나의 정보로 만들어진 아바타니까 내가 죽어도 그냥 그 세계..플랫(아이들이 사는 가상세계)에서 존재하는거야? 아님 나랑 아이는 둘이 될수 없으니까..아이도 같이 소멸하는거야? 만약 내가 없어도 계속 존재한다면 아바타는 영원히 살아있는건가 디지털화된 인격체로.. 그렇다면 현실에 없는 돌아가신 분의 아이도 플랫에서는 존재하고있는건가.. 어렵다 세계관
대표 사진
익인1
존재는 하는데 멈춰있지 않을까?? 저스트 추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럴거같다고 추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장 없이 생전 내 정보만을 토대로 살아있는 내 아바타면 그걸 영혼처럼 볼 수도 있을까? 메타버스 이런식으로 활용될 수도 있겠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죽을 리가 없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의 나는 늙어죽든 사고로 죽든 언젠가 죽긴할테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죽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있다고 추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죽었다는걸 인스타에 올리면 죽어지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것도 재미있는 설정이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활동을 안 하면 아이들도 언젠간 사라질 듯? 내가 사이버 공간에서 하는 정보를 담아서 사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새로운 정보가 없어지잖아(내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이버 공간에서 한번 정보가 퍼지면 영구 박제되서 일부러 지우지 않는 이상 영원하잖아 서버에 내 정보가 살아있으면 성장하지는 않지만 그 상태로 있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성장이 없는 상태.. 그럴 수 있겠다!!! 생각해보니까 진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어떻게든 내 아이는 찾을 수 있겠구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축구 못하고 돌아오면 계란맞아??
19:14 l 조회 1
기강잡겠다고 홍명보 데려오고선 분열이 실제라면 이것마저 실패
19:14 l 조회 1
라이즈 리액션 찐이다ㅠㅠㅋㅋㅋㅋㅋㅋ
19:13 l 조회 10
그 마크 매니저?
19:13 l 조회 11
베테랑에서 정해인 연기 너무 좋았던듯
19:12 l 조회 3
돈쿠리즈 chachacha🕺👯‍♂️
19:12 l 조회 4
김부장 민지 소지섭 친딸 아니야???
19:12 l 조회 10
아이돌들 ㄹㅇ 식단 안해도 될 것 같은 활동량인데 식단까지 하는게 대단함
19:12 l 조회 5
위치 빼면 인스파이어가 진짜 최고다
19:12 l 조회 10
흠뻑쇼는 왜 욕 먹는 거지1
19:12 l 조회 27
명재현도 정국 라방에서 언급해준거 봤나바3
19:12 l 조회 26
메디컬 익 있나..
19:11 l 조회 9
아니 인터뷰 하고 싶어서1
19:11 l 조회 15
정보/소식 해외매체들 한국 탈락 관심 없어 , 브라질 - 일본 32강 최고 빅매치 평가
19:11 l 조회 21
원빈 오늘 가방 샤넬 2026 S/S1
19:11 l 조회 52
슴티알 다인조로 나오는건 확정인가1
19:11 l 조회 20
콘서트 좌석 고민중인데 익들이라면 이럴 때 어디 노릴 것 같음..? 1
19:11 l 조회 6
싹 말리기보다 상체감 있게 운동한 몸이 좋은 거 가튼데1
19:10 l 조회 15
근데 스포츠계에 고대가 주류인 이유가 있어?1
19:10 l 조회 13
콘서트에서 노래 따라부르는거 민폐임? 1
19:1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