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81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7
이 글은 4년 전 (2021/10/15)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넥레 노래가 아직도 상위권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원이 잘나오자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지 근데 뮤뱅은 거의 음반뱅크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비지 음반이 잘나왓자냥 그니까 세비지가 음반 점유율도 가져가고 보통 음반 갈리면 음원강자가 후보야 그래서 넥레가 같이 오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런거고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기도 하고 넥레 음원 아직 상위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원 이즈 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아니라 성적이 개개개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원 넘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원 성적이 진짜 엄청 좋아서 치고 올라온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넥레 아직도 음원 상위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음방들은 점수 계산할때 음원이 거의 반절씩 먹지 않아? 그 지분이 큰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넥레 음원이 진짜 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팬인데 넥레음원은 ㄹㅇ 넘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넥레 음원이 강하니까 그렇지.. 멜론 한번만 봐도 알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당연 알지 근데 더 높은게 있잖아 왜그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보 제외되는거랑 다른 부분 점수도 들어가는거 치면 충분히 납득할만한데.. 아직 넥레 5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암만 음반뱅크여도 음반 0인 디싱도 음원 어마어마하게 잘나오면 가볍게 후보 들어가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기사는 ㄹㅇ 손흥민 이재성한테도 못할 짓이고 96 선수들한테도 못할 짓이다
19:15 l 조회 1
감스트는 진짜 예전 체급이 개웃기긴하네
19:14 l 조회 6
수상할정도로 왼쪽 얼굴 사수하는 왼얼사 비티
19:14 l 조회 7
저쪽은 고려대가 문제구나 우리는 한체대인데
19:14 l 조회 12
OnAir 지금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근황
19:14 l 조회 7
왼셔틀 티내다가 멤겹타씨피로간사람 다시돌아왔당
19:14 l 조회 9
내 판 가끔 진심으로 하는 말은 아니겠지? 싶은게
19:14 l 조회 13
뷔 날티나는거 좋아1
19:14 l 조회 9
진짜 축구 못하고 돌아오면 계란맞아?? 4
19:14 l 조회 22
기강잡겠다고 홍명보 데려오고선 분열이 실제라면 이것마저 실패
19:14 l 조회 9
라이즈 리액션 찐이다ㅠㅠㅋㅋㅋㅋㅋㅋ
19:13 l 조회 79 l 추천 1
그 마크 매니저?3
19:13 l 조회 50
베테랑에서 정해인 연기 너무 좋았던듯2
19:12 l 조회 6
돈쿠리즈 chachacha🕺👯‍♂️
19:12 l 조회 9
김부장 민지 소지섭 친딸 아니야??? 2
19:12 l 조회 39
아이돌들 ㄹㅇ 식단 안해도 될 것 같은 활동량인데 식단까지 하는게 대단함2
19:12 l 조회 10
위치 빼면 인스파이어가 진짜 최고다
19:12 l 조회 21
흠뻑쇼는 왜 욕 먹는 거지2
19:12 l 조회 49
명재현도 정국 라방에서 언급해준거 봤나바5
19:12 l 조회 80
메디컬 익 있나..1
19:1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