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2495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잡담] 📌천서진이 은별이에게 준 지갑 정보📌(엄마라고 부를게요) | 인스티즈

어제 잠깐 1-2초 비춰졌던 폰 화면

(입생+베이지 정보)

[잡담] 📌천서진이 은별이에게 준 지갑 정보📌(엄마라고 부를게요) | 인스티즈

채도 높임

[잡담] 📌천서진이 은별이에게 준 지갑 정보📌(엄마라고 부를게요) | 인스티즈

카톡 선물하기에 있는 베이지 입생 지갑







결론: 저도 엄마라고 불러도 될까요


 
1개월 전
익인1
오늘부터 엄마 둘할래
•••답글
1개월 전
익인2
엄마 딸 인사드려요
•••답글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심지어 잘 어울리는 거 줬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엄마 딸 여기 하나 더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7
와 진짜 잘어울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
1개월 전
익인9
1개월 전
익인10
어머니 오늘부터 성악만이 살길이라 생각하고 살겠읍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엄마 나 마스께라 잘 올려요
•••답글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6
아 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2
와...엄마.....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서진엄마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센스.... 디자인도 너무 잘어울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엄마 제 마스께라 어때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당연히 비싼 거 사줬을 거라 생각하긴 했지만 저 정도일거라곤........나도 배라 파인트 스벅 디저트세트 말고 저런 거 줄 수 있는 사람 하고 싶다^^
•••답글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7
1개월 전
익인18
1개월 전
익인19
카톡선물하기에 저 금액이 있는줄도 몰랐어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텐 그저 치킨선물하기 스벅선물하기인데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카톡선물하기에 저런게 있는 이유구나 나는 저거 선물하기하는 사람이 있나했는데..당연함 난 맨날 스벅아메만 주고 받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아앗,, 엄마,,, 나도 곧 생일이에요
•••답글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3
아니 근데 일단 선물이 뭐든지간에 내용 너무 감동이었어,,, 전화도ㅠㅜ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4
1개월 전
익인25
엄마 저 마스께라 잘 울려요
•••답글
1개월 전
익인26
1개월 전
익인27
어머니 안녕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엄마 막내딸 여기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소름 베이지라길래 생로랑 베이지? 했는데 진짜 생로랑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와 대박 ㄷㄷ 저걸 카톡 선물하기로 받는 기분은 어떨까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엄마❤️❤️
•••답글
익인31
카톡 선물하기로 입생 주고받는 삶.. 개멋져
•••
1개월 전
익인32
와..나였어도 놀라서 울었을것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3
김소연님 정말…
•••답글
익인33
딸로 태어나고 싶다
•••
1개월 전
익인34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6
어머니 막내딸 인사드리옵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7
1개월 전
익인38
후기 없는것까지 개멋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엄마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지갑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엄마 어디갔다온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2
1개월 전
익인43
3817183번째 딸 여깄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엄망❤️❤️
•••답글
1개월 전
익인45
ㅇㄴ 근데 이걸 저것만보고 알아챈것도 신기ㅋ̆̎ㅋ̊̈ㅋ̌̈ㅋ̄̈ㅋ̐̈쏘스윗 소연님,,
•••답글
1개월 전
익인46
1개월 전
익인48
엄마.. 딸 여기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익인49
1개월 전
익인50
엄마!!!!!!!❤❤❤
•••답글
1개월 전
익인51
1개월 전
익인52
대박 궁금해서 서 들어옴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3
근데 호ㅓ면보면 검정색에 로고도 언보이는데 어케 안거지?
•••답글
익인54
22 나도 궁금.. 같은 제품처럼 안 보야
•••
글쓴이
밑댓! 그리고 이게 정말 0.0몇초 차이로 화면이 돌아가서 저렇게 캡처됐는데 옆이 어두워보이는데 돌아가서 그래 채도 높이면 검은색 아니야!
•••
글쓴이
방송에 정보가 나왔어! 베이지 입생이라곸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55
1개월 전
익인59
엄마 저는 마스카라 잘 올려요…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엄마 저 여깄어요
•••답글
1개월 전
익인61
카톡 선물하기에 있는 명품 누가 사나 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2
엄마..어무니…….
•••답글
1개월 전
익인64
1개월 전
익인65
1개월 전
익인66
1개월 전
익인67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큰방/마플 윈터병 약간 이런거 아니야??485 11.28 14:53 29512 14
방탄소년단 어?서울콘 그라당첨자다?190 11.28 14:44 2126 4
뉴이스트 평생 뉴이스트150 11.28 19:55 2171 9
엔시티 다들 나페스 입문작 뭐야?92 11.28 18:50 3483 0
세븐틴 봉들은 세븐틴멤중에서 합법적오빠 있어?81 11.28 21:54 641 0
 
82197681 ˗ˋˏ와ˎˊ˗ 나 세븐틴 데뷔초 노래 듣는데 버논 목소리 완전 애기네?2 7:57 15 0
82197678 이제까지 태연 ost들 중에 나의 작은 정원이 제일 부르기 어려운듯 7:52 33 0
82197676 머야 아스트로 라키는 연기해야한다 7:50 30 0
82197673 노래좀 찾아주라ㅠㅠㅠ 7:48 38 0
82197670 마플 아 본진 코로나 걸렸는데..ㅠㅠ1 7:46 212 0
82197666 아침이라서 말하는 건데 나 진짜 세븐틴 호시5 7:41 103 0
82197664 마플 자고 일어나면 콘서트 취소돼있을까봐 못자겠어ㅋㅋ쿠ㅜㅜㅜ1 7:38 100 0
82197662 아 방탄 아침부터 예쁘네...??2 7:36 191 0
82197661 뚫고 지나가요4 7:36 70 0
82197656 쇼미 트러블에서 도입부? 던밀스야?2 7:28 22 0
82197652 겨울에 들으면 더 벅차오르는 청량곡..6 7:18 353 0
82197647 근데 피카부 진짜 겨울에 들으면 킬러 느낌 만땅3 7:08 129 0
82197646 뭔가 나중에 또 경연 프로하게 되면 전소연이랑 김성규 트레이너로 같이 나오는 거 보고 싶다2 7:07 98 1
82197643 본인표출 아이돌 노래만 듣는 케이팝 n년차의 최애 수록곡 43편 위클리2 6:55 147 2
82197642 사랑이 온 거야~ 너와 나 말이야~4 6:52 188 1
82197641 지리산 어때?!1 6:50 70 0
82197640 원래 버블 알림 끄면1 6:49 51 0
82197639 마플 의리 따진다고 계속 일 못 하는 샵,스타일리스트 쓰는 거6 6:45 386 1
82197637 민현이 드레스 플뷰로 시작하는 아침,,3 6:38 1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7:58 ~ 11/29 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익명예잡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