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48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0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아이유 목소리였어 찐으로

근데 노래 겁나 슬픈데 후렴구는 노래를 막 지르더라고...(약간 탱구 노래처럼 막 지르는 느낌 뭔지 알아...? 내가 탱프라서 태연이랑밖에 비교가 안된다잉) 뭔 노랠까....?????

노래 개 슬픈데 막 질러.....

설명은 이것밖에 안돼.... 멜로디나 가사가 기억이 전혀 없어서...

초밥 먹다가 식당에 노래가 들리더라고...

그래서 신곡인줄 알았는데 들어봉께 이건 또 아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이와 나의 바다 맞네요~~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나바다는 넘 유명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와나의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와 나의 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러브포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브포엠은 아녀... 그건 내가 노래를 알아가지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곡 분위기가 어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렴부분이 삼박자 였어 빰빰빰 (쉬고) 빰빰빰 이 부분에서 끝부분을 길게 빼고 부르더라고...
애절하고 슬픈 분위기 근데 곡은 잔잔하지 않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와 나의 바다?? 이름에게.??? 러브포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바다 들어보고 오긴 했그덩 근데 맞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고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끝까지 들어봐야 할 가 같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은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은날 2절 후렴에 봄이 오지 않으면 그게 차라리 나을 까-아-아 이렇게 삼박자로 부르는데 거긴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다려봐 이 부분 들어보고 올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키오키 나도 궁금하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아니다.. 끝에 페이드아웃되는 느낌이 아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3박자는 잘 모르겠는데 그 애 참 싫다? 이것도 엄청 지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3박자라고 하기보단 3음절씩 나눠 부르는듯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 애 참 싫다 이거 후렴에 얼마나 얼마나 얼마나 사랑했길래 얼마나 얼마나 이렇게 3음절씩 부르는 부분 있당 겁나 슬픈거면 오블리비아테는 아니겠지? 지워라 머리야 오 제발 내 마음아 이렇게 부르는 부분 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ㄴㄴㄴ 이거 아니다... 클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일단 아닌 노래를 새댓으로 함 쫙 써봐봐 그걸 좀 제외해야 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리고 지금까지 노래중에 제일 비슷한 분위기가 뭐였는지 이런 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나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름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이건 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닌데ㅜㅜㅜㅜㅜ 아 근데 김광진 아저씨 우리 이모부 친구분이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미아 생각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애 참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유 곡 아니면 우째.. 나도 넘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유 곡 맞을걸.... 맞아야 돼... 목소리가 넘나 아이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아이유 짱좋아하는데 가수 펀치 목소리가 아이유랑 비슷하게 들리는 곡이 몇 개 있어! 펀치 곡들도 함 들어봐.. 아이유 슬프고 지르는 노래는 여기 댓글에 나온 게 다인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아이유가 아닌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미아 생각남 혹시 찾으면 말해주라 궁구매 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아 아닌거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애 참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아니었다... 아 근데 가사 느낌이 막 말하는 듯하고 감성적인게 아니고 약간 철학적인 느낌..???
메시지 주는 느낌이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사 하나라도 남겨보면 찾기 더 쉬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간의 바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엔딩? 아님 이름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나두 이거 생각하긴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닌거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만 몰랐던 이야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아는 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브포엠 이름에게 싫은날 그 애 참 싫다 오블리비아테 별을 찾는 아이 미아 나만 몰랐던 이야기 이런엔딩 제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밀, 여자라서 제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자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다... 아오 증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궁금해서못나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발 누가 알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뭘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밀? 근ㄷ 슬프지는 않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손디아 어른 들어봐
아이유 목소리로 들린다는 사람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밀 아니면 뭐지ㅠㅠㅠ? 개여울? 아 이건 지르는 거 없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라스트 판타지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와 나의 바다 맞는 거 같은데 삼음절씩 끊어 부르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혹시 노래 한 곡을 다 들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피처링일 수도 있다는 생각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식당에 있을때 다 나왔었어... 근데 귀기울여 들은건 많이는 아니긴 한디 근데 아이유(로 추정되는) 목소리만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Someday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썸데이 맞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는 그대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대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이건 내 최애곡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사 한음절이라도 들은거없어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낮에 들은거라 기억이 하낙도 읎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렇게 사랑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이스 메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피처링이면
에픽하이 연애소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여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음꽃!!! 지르는거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느리게 하는 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랑이 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설마 잔혹동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아니야 이건 노래 아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왠지 아나바다 맞는 거 같음 ~~~하지 않아~~ ㅇㅕ기 지르는 부분 들은 거 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더 들어볼까...??? 아 근데 선곡표가 그 다음곡이 워너비분들 노래얐어서 백퍼 탑백노래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웅웅 맞어ㅠ... 맞는 거 같아... 후반부 들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44 분 부터 들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아이유 전곡듣기 가야하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돌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느리게 하는 일 들어봐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유 노래,,, 맞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ㅇㅇㅇ 목소리가 누가봐도 아이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이유 Last fantasy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잔혹동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모르겠ㅅ당 ㅜㅜ 누가 알게되면 나도 알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첫 이별 그날 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삼박자에 끝을 길게 빼는 거면 아이와 나의 바다 맞는 거 같은데 거기 첫후렴이
아이는/그렇게/오랜시가아아아안 이렇게 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다시 들어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버리겠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 사람 ㅇ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레인드롭은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무리 봐도 아나바다 각인데...! 이게 맞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이와 나의 바다 맞네요~~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
10:15 l 조회 1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2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
10:14 l 조회 13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
10:14 l 조회 15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
10:13 l 조회 56
코르티스 따라하는거?
10:13 l 조회 42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5
10:13 l 조회 21
와 성한빈3
10:13 l 조회 22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22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54 l 추천 1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3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26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4
10:08 l 조회 20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4
10:08 l 조회 155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20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5
10:08 l 조회 79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5
10:07 l 조회 38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5
10:07 l 조회 22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2
10:07 l 조회 53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17
10:07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