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48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연예인 마갤만 활동함 

그 외엔 들어가보지도 않음 메인화면 안 들어가고 바로 그냥 네이버에서 마갤 쳐서 들어가는거라 뭐 베스트글? 그런 거 본 적 없음 

아이돌은 아니라 활동할 데가 마갤 아니면 카페밖에 없는데 마갤 활성화 잘 되어있고 팬아트도 종종 올리고 덕질하기 재밌어서 자주 활동하는데 아무래도 딴 사람들한텐 덕질 때문에 연예인 마갤만 들어간다해도 안 좋게 생각하려나? 

주 내용이 연예인 덕질이라 그냥 익예와서 물어봄...
대표 사진
익인1
배우갤이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숨기는게낫긴함 인식이 안좋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커뮤 하는거 자기 자유인거 아닌가 내 성향 맞는곳 찾아가는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어떤 커뮤든 커뮤 한다고 하면 선입견이 생기는건 사실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 모르는 사람은 디씨라고 하면 그냥 인식이 좀 그래 배우갤이 어쩌고 마갤이 어쩌고 잘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숨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갤이니 그런거 일반인들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보통사람들한테는 갤 이라는 말 자체가 좀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우갤쪽이면 뭐.. 근데 숨기는게 나음 그냥 커뮤는 굳이 밝힐핑요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대놓고 나 갤한다!! 밝힐 생각은 없는데 그냥 사람들이랑 있으면 아예 안 보는 게 나을까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갤은 ㄱㅊ긴한데 숨기는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티엠아..말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갤 안 하는 입장에서 갤은 이미지가 그닥 좋진 않은듯ㅠ 그냥 남 눈에 안 보이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이트가 어디든간에 커뮤 하는 거 진심 굳이임 알려주거나 들켜봤자 좋은 말 못 듣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ㅇㅇㅇ 당연 숨겨 일반인이 봤을 땐
디씨 김뫄뫄마갤한다 👉🏻 ⭐⭐디씨⭐⭐한다
이거임 걍 숨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
10:15 l 조회 17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0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2
10:14 l 조회 49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27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1
10:13 l 조회 107
코르티스 따라하는거?
10:13 l 조회 67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9
10:13 l 조회 56
와 성한빈4
10:13 l 조회 37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36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69 l 추천 2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6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29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5
10:08 l 조회 23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6
10:08 l 조회 220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43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5
10:08 l 조회 92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6
10:07 l 조회 45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6
10:07 l 조회 26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2
10:07 l 조회 60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21
10:07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