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81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플레이브 김지원 엔시티드림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7
이 글은 4년 전 (2021/10/21) 게시물이에요
마마에 슴가수 많이 나올곳 같아서 ?????
대표 사진
익인1
그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가수가 많은걸 어째..
근데 나와도 엔시티 에스파만 나올꺼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슴 가수에 애초에 많은걸 어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잘 된걸 우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스엠 홈페이지 들어가서 가수 라인업을 보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수가 많은데 거의 다 잘 된걸 우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적 좋은데도 소속사 제한해서 나오지 말라할수도 없는 거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다 잘나가는걸 어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매달 컴백을 하는데 파티가 아닐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당연함 sm 가수가 진짜 개많이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컴백을 맨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걍 소속가수가 넘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달에 솔로포함하면 3~4그룹이 컴백을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가수가 많은 걸 어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진짜 나 2세대때부터 들었던 말인데....
애초에 소속사에 가수가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상식도 쿼터제가 있어야 하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수만이 나오는것도 아니궁 잘 나가는 사람들 상 받을 사람들 나왔눈데 어? 슴파티가 되버렸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받아야할거 못 받으면 손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 성적 좋고 가수도 많고 다 잘 되는데 많이 나올 수 밖에...그걸 왜 파티라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 가수가 많은걸 어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가수가 많고 나올 사람이 많아서 나가는건데 그걸 왜 자꾸 파티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속가수가 많아서 그런건데 맨날 그 얘기 나오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게 왜 파티여 소속 가수가 많고 다 잘 나가니까 나오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어차피 올해 에스파 엔시티 말고 나올 가수 없지않음? 뭔슴파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레벨도 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레벨은 성적 안되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근데 레벨 포함해도 많은 건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차피 에스파랑 엔시티 말고 안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수도 많고 성적도 그만큼 되니까 많이 나갔던거일뿐.. 근데 이번엔 엔시티랑 에스파만 나갈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속 가수 많고 + 좋은 성적인 걸 뭘 어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또 또.. 슴파티니 어쩌니 진짜 그 소리 몇년을 들으면서 이제 지겹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름만 대도 아는 그룹만 여러그룹이고 그 그룹들의 대부분이 일년에 한 번씩은 컴백하니까 걍 그렇게될 수 밖에 없는 거 아님? 워낙 큰 소속사고 속한 아티스트들도 많으니까 그런건데 뭔 파티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수가많고 다뜬걸 어떠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올해 슴파티라 해봤자 엔시티 에스파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초에 가수가 많고 그 가수들이 다 잘된걸 우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네 소속사도 가수 많이 만들어서 성공시키라고 하세요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에스파 엔시티밖에 안 나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스파랑 엔시티만해도 따지고 보면4팀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유닛 때문에? 근데 그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ㅇ 올해 일단 엔시티 드림 127 이렇게 2팀(같은 한팀)은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러나 저러나 슴파티 소리 들을거 걍 슴가수로 채우자ㅋㅋ 슴 머리채 안잡으면 그냥 심심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만큼 컴백도 했고 성적도 잘 나와서 마땅히 나오는건데 왜 슴파티 소리를 듣는건지 ㅋㅋㅋㅋ 진짜로 슴파티면 또 말을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올해는 나와도 레벨,엔시티,에스파만 나갈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태연 위켄드 안나올라낭 보고싶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마보단 서가대를 슴가대라고 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슴 가수들이 많고 오래 활동해서 그런건데 맨날 슴파티라더라.. 근데 다들 성적이 좋은 걸 어떡하냐구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당연한 얘기 아님..? 스엠이 성적 좋고 가수들도 잘하고 하니까 많이 나오겠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이런 글 보면 스엠 대단하다 소속 가수들 전체를 다 알고있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른 소속사들 가수팀이 한팀씩 밖에 없는게 스엠탓잉가 허참 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엄마 세대도 교복 자율이라 울 엄마 사복 입고 다니셨능데
7:52 l 조회 2
회사에서 회사 내자리에서 신발 벗고있으면 안되는거야?
7:51 l 조회 5
나도 어제 경기는 개빡치는데 32강은 갔으면 좋겠음1
7:51 l 조회 6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4
7:51 l 조회 16
OnAir 스웨덴 못해?1
7:51 l 조회 5
ab 파는 넴드가 ab 들어가는 다른 씨피 지뢰라는데 1
7:51 l 조회 9
우리 동생 고딩인데 학교에 우리가 아는 교복이라는 그 교복이 없음
7:50 l 조회 10
난 32강 무조건 가줬으면 좋겠음
7:49 l 조회 15
팀내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댄스곡이 있는 밴드맨의 다죽자 파트
7:49 l 조회 6
32강 확률 확줄었네 어렵겠는걸1
7:47 l 조회 85
홍명보 별명 바뀐게 너무 웃김3
7:47 l 조회 72
디올 인스타 공계영상 지민
7:47 l 조회 27
월드컵이란 뭘까 잘하면 잘하는만큼 화제성에 불타고2
7:47 l 조회 29
홍명보는 손흥민 ㅛ싫어함?11
7:46 l 조회 93
정국이 챌린지 원래있던 챌린지야?2
7:45 l 조회 17
익들아 요즘 학교는... 교복 안 입어??13
7:45 l 조회 48
손흥민 인터뷰 보니까 손흥민도 엄청 빡친 것 같은데1
7:45 l 조회 102
저 경기가 전세계로 송출 됐다는게 쪽팔림
7:45 l 조회 9
OnAir 8시 시작이라길래 시간 남았다 했더니
7:45 l 조회 18
환승연애2 재결합 커플 지금 잘 사귀고 있나?11
7:43 l 조회 2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