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81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7
이 글은 4년 전 (2021/10/21) 게시물이에요
마마에 슴가수 많이 나올곳 같아서 ?????
대표 사진
익인1
그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가수가 많은걸 어째..
근데 나와도 엔시티 에스파만 나올꺼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슴 가수에 애초에 많은걸 어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잘 된걸 우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스엠 홈페이지 들어가서 가수 라인업을 보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수가 많은데 거의 다 잘 된걸 우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적 좋은데도 소속사 제한해서 나오지 말라할수도 없는 거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다 잘나가는걸 어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매달 컴백을 하는데 파티가 아닐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당연함 sm 가수가 진짜 개많이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컴백을 맨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걍 소속가수가 넘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달에 솔로포함하면 3~4그룹이 컴백을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가수가 많은 걸 어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진짜 나 2세대때부터 들었던 말인데....
애초에 소속사에 가수가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상식도 쿼터제가 있어야 하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수만이 나오는것도 아니궁 잘 나가는 사람들 상 받을 사람들 나왔눈데 어? 슴파티가 되버렸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받아야할거 못 받으면 손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 성적 좋고 가수도 많고 다 잘 되는데 많이 나올 수 밖에...그걸 왜 파티라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 가수가 많은걸 어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가수가 많고 나올 사람이 많아서 나가는건데 그걸 왜 자꾸 파티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속가수가 많아서 그런건데 맨날 그 얘기 나오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게 왜 파티여 소속 가수가 많고 다 잘 나가니까 나오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어차피 올해 에스파 엔시티 말고 나올 가수 없지않음? 뭔슴파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레벨도 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레벨은 성적 안되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근데 레벨 포함해도 많은 건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차피 에스파랑 엔시티 말고 안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수도 많고 성적도 그만큼 되니까 많이 나갔던거일뿐.. 근데 이번엔 엔시티랑 에스파만 나갈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속 가수 많고 + 좋은 성적인 걸 뭘 어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또 또.. 슴파티니 어쩌니 진짜 그 소리 몇년을 들으면서 이제 지겹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름만 대도 아는 그룹만 여러그룹이고 그 그룹들의 대부분이 일년에 한 번씩은 컴백하니까 걍 그렇게될 수 밖에 없는 거 아님? 워낙 큰 소속사고 속한 아티스트들도 많으니까 그런건데 뭔 파티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수가많고 다뜬걸 어떠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올해 슴파티라 해봤자 엔시티 에스파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초에 가수가 많고 그 가수들이 다 잘된걸 우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네 소속사도 가수 많이 만들어서 성공시키라고 하세요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에스파 엔시티밖에 안 나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스파랑 엔시티만해도 따지고 보면4팀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유닛 때문에? 근데 그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ㅇ 올해 일단 엔시티 드림 127 이렇게 2팀(같은 한팀)은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러나 저러나 슴파티 소리 들을거 걍 슴가수로 채우자ㅋㅋ 슴 머리채 안잡으면 그냥 심심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만큼 컴백도 했고 성적도 잘 나와서 마땅히 나오는건데 왜 슴파티 소리를 듣는건지 ㅋㅋㅋㅋ 진짜로 슴파티면 또 말을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올해는 나와도 레벨,엔시티,에스파만 나갈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태연 위켄드 안나올라낭 보고싶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마보단 서가대를 슴가대라고 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슴 가수들이 많고 오래 활동해서 그런건데 맨날 슴파티라더라.. 근데 다들 성적이 좋은 걸 어떡하냐구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당연한 얘기 아님..? 스엠이 성적 좋고 가수들도 잘하고 하니까 많이 나오겠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이런 글 보면 스엠 대단하다 소속 가수들 전체를 다 알고있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른 소속사들 가수팀이 한팀씩 밖에 없는게 스엠탓잉가 허참 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
8:32 l 조회 1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
8:31 l 조회 1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8:31 l 조회 1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
8:31 l 조회 1
경우의수고 나발이고
8:30 l 조회 6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2
8:29 l 조회 7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1
8:29 l 조회 22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1
8:28 l 조회 17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8:28 l 조회 20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8:28 l 조회 13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8:28 l 조회 7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8
8:28 l 조회 20
위시 또 어디가?
8:27 l 조회 9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2
8:27 l 조회 41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8:26 l 조회 28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5
8:26 l 조회 28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5
8:26 l 조회 50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2
8:25 l 조회 17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6
8:24 l 조회 49
해설도 한국이랑 일본 계속 비교하네 일본 잘한다고2
8:23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