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717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2
이 글은 4년 전 (2021/10/23) 게시물이에요
다 호감이었어서 그런가 내 픽 데뷔 못했는데도 8명 마음에 듬 방송보면서 정든듯
대표 사진
익인1
나두ㅠㅠ내 픽 데뷔 못했지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플러 9명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중 8명이 마음에 든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ㅜㅜㅜ 한 명은 내 픽 아니라 아숩지만,,, 애들 너무 마음에 들어서 덕질할 예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제부터 한명 배척하는 플 오졌는데 굳이 8명이라고 언급하는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명 싫다고 한 게 아니라 나머지 좋다하는 것도 문제가 돼..? 그리고 나머지 1명 싫어하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7 2018 보는거같음 변하는게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놓고 배척전시가 문제인거야 쓰니야 티만안내면돼 그렇다고 쓰니가 틀린건아니니까 조아하는건 자유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싫다는것도 아니고 그냥 그중에 픽이 맘에 든다는데 이런 글까지 와서 시비걸면 어쩌라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지 제목 보고 드디어 서바이벌에도 훈훈한 분위기가 형성되나 했더니 데뷔멤이 9명이었어?ㅋㅋㅋ 걸플 안 보는 사람이 보면 데뷔멤 8명으로 보일 정도인 글인데 이게 배척이 아니라니 말장난이 심하당,,, 보통 그룹 중에 1명을 자기 취향으로 꼽지 1명 빼고 다 자기취향이라 하는 건 첨 보네,, 쓰니야 배척은 네 맘의 자유인데 그걸 전시하는 거랑, 그걸 지적하는 걸 부정하고 pc함은 못 놓는 건 문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말이 어제부터 안그래도 도넘게 플타고 있는데 이와중에 이렇게 글쓰는게 배척이 아니라고…???주어만 안까면 된다나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에 엄청 큰 카메라 들고계신분들은 홈마들이야?
16:20 l 조회 1
버스가 정류장앞에 있길래 보행자 신호등 막 바껴서 뛰었는데 그래도 ㅠㅠ 기다려주더라고
16:20 l 조회 1
난 왜 덕질이 1년 이상 안가지?
16:20 l 조회 1
뭔가 1세대 감성이지 않아 저거?ㅋㅋㅋㄴ
16:19 l 조회 1
공명이 도영 전광판 보고 나같은데 한다는거 웃기다
16:19 l 조회 1
팬덤경쟁 나오면 결국 조롱은 덕질하는 빠수니들만 듣겠지
16:19 l 조회 1
팬덤경쟁 예능 저걸로 뭐하는건데?
16:19 l 조회 1
요즘은 왜 아이돌들 멤버구성에 힘 안줄까?
16:19 l 조회 1
씨피가 내 마음대로 안 되는 부분
16:19 l 조회 1
혹시 어제 서가대에 킥플립 나왔어?????
16:19 l 조회 1
일콘 신청 잘 아는사람
16:19 l 조회 1
엄마랑 남동생 성격 비슷한데 둘이 싸우면 ㄹㅈㄷ임
16:19 l 조회 1
남돌 성희롱은 거의 다 ㅇㅍㅅ분들이 하잖아
16:18 l 조회 1
팬덤경쟁 무슨 운동회같은거 하는거 아님?
16:18 l 조회 6
팀구성이 아이돌 랩퍼 배우로 구성된팀같다
16:18 l 조회 4
ㄹㅇ 근데
16:18 l 조회 10
파리채로 바퀴가 죽어?1
16:17 l 조회 11
웨이브 돈많아...?? 요금 올리고 저런거 만드는거야??1
16:17 l 조회 7
프로그램 자체가 걍 카시오페아 vip한테 말하다 그 시리즈같음
16:17 l 조회 6
팬덤끼리 경쟁할수 있는건
16: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