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792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5
이 글은 4년 전 (2021/10/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지젤 살 정말 많이 뺐다.. | 인스티즈 

얼굴이 빗살무늬 토기가 돼써…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지구젤리,,, 사랑해,,, 그래두 맛난 거 많이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리가 왜 저깄어...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통통했던 적이 있었나…??? 첨에도 완전 늘씬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7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통통하다는게 아니라 걍 원래도 마른편인데 더 빠져서 얼굴에서 살빠진게 티난다는 소리 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통통했단 말 없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 연예인들 다 말랐는데 특히나 마른 시기가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66 왓더 .. 뭐만 하면 예민해가지고 말을 못 하겠다니깡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걍 첨부터 늘씬했다고 말한 거 아냐...? 쓰니가 말한걸 잘못 이해했을뿐 원댓 쓴 애가 그런 쪽으로 쓰니한테 화낸것두 아니라...
어조도 예민하거나 화난 게 아니라 ㄹㅇ 묻는 느낌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33비꼬기까지할건 아닌거같은데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원래도 말랐어서 살뺀거보다는 젖살빠진거같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살은 통통이들만 빼는 건 아니니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원래 말랏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날씬이에서 더 말라말라가 됐다 이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도 말랐었는데 더 뺄수가 있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7
원래도 엄청 말랐지 않아?? 더 뺄 게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 완전 반쪽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체가 진짜 예의상 붙어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형 개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 사진 뭔가 예쁘다고 유명하신 웹툰작가님 닯았다!! 이분 너무 예뿌시다 에스파 요즘 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몸은 그대로 인거 같은데 얼굴살이 진짜 많이 빠진듯.. 부럽다 ㅜㅜ 연예인들은 얼굴살만 어떻게 빼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경락 시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1/10/29 1:48:1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자빠졌네라니,,, 그냥 자기 생각 이야기한거가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자빠졌다니 표현 한 번 격하네ㅋ 그리고 경락 시술이 나쁜 것도 아니고 연옌들 관리 차원에서 많이들 받겠지 일반인들도 받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추측성 댓글인데 격하게 반응 할 수도 있지 ㅋㅋㅋㅋㅋ 남돌이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8에게
남돌 얘기가 왜 나오지.. 난 남돌이든 여돌이든 상관없고 오히려 남돌에 더 관심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럼 뭔 살만빼면 일반인들도 다 저렇게되나 연예인인데 당연히 관리받아야지 무슨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쓰니야 자빠졌으면 일어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 나 이 댓보고 터졌네 개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본인이 말한적도 없는데 함부로 시술 경락 궁예하는거 무례한거 맞는데 자빠졌네 한마디 했다고 엄청 뭐라하네... 이런말 듣기 싫으면 궁예 안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지나가다 공감..ㅋㅋㅋ
본인이 직접 말한적도 없는데, 시술 성형 뭐 이런말은 대체 왜ㅋㅋㅋ...주어 있는 글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오 지젤이 경락받앗다는거 어디서말했엉?? 링크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그런 얘기한 적 없을걸? 걍 본인 궁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지젤이 했단게 아니라 댓쓰니가 연옌들 얼굴살만 어케 빼냐니까 말한거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요즘은 인모드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젤 농협은행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눈이 한바가지다 한바가지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근데 진짜… 비현실적으로 너무 예쁘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허리가 왜 저기 있지..ㅋㅋㅋㅋㅋㅋ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도 예뻤지만 앞머리 내리고 더 예뻐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굴형 진짜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ㅜ 진짜이뻐 쩰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형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근데 저 바지 너무 시강임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근데 살도 살인데 경락이 저렇게 효과가 좋아…?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허리가 왜 저기있지? 보통 가슴-조금 길게 뼈-그 다음 허리 아니냐고 ㅜ
허리가 진짜 예의상 있어....ㅜ
다리 짱길어..비율 무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리길이 개놀라움.......얼굴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타일링 바꾸니까 훨낫다 에스파는 닝닝빼고 어두운 머리가 나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닝닝은 그래도 갈머 어울리단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얼굴 진짜 갸름해졌다 이번에 헤메도 찰떡이라 진짜 개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젤 매력...쩌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젤 사랑해ㅜㅜ엉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구쩨리 럽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나? 너무 닮앗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얼굴형 너어무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지젤 넘 이뻐져써 앞머리 찰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젤 허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히나는 데뷔부터 완성형이엿는데 5인조하지..ㅠㅠ 그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 왜이래; 다른 연생 댓글을 굳이 써야함? 에스파는 4인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8인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에스파 9인조 아냐? 나비스 안넣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안어울리니까 안넣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스타일링해봐야아는거지 ㅋㅋ 안어울릴게 뭐있음? 그리고 원래 이미지맞아서 4명끼리 다녔어 지젤까지 5명이면 딱좋앗겟다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결국 안맞거나 아니니까 슴에서 안내보겠지 이미 만들어진 그룹 갖고 왜 왈가왈부임 데뷔 극초반도 아니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히나 좀 제발 놔줘~슴 나가고 개인sns 만든지 일년도 더 지났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렇게 원하면 너가 넣지.. 1년도 더 지난 일인데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야 4명이서 잘 활동하고 있고 히나도 본인 인생 잘 살고 있는데.. 둘한테 민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여기에 달리는 답들이 더 상처인데 팬이면 이런 댓 못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그래봤자 히나 갓생 사는 중😆 괜히 욕먹을 댓글 써서 우리 말랑큐티뽀짝아기고양이 히나한테 민폐 끼치지 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솔직히 넘나 이쁨ㅠ 내 취향임 이 나이먹고 찾아보는 중 홀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넘 예뻐 갈수록 호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예뽀 울 지구젤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점점예뻐져🤍🤍🤍🤍듁은두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허리 뭐야 왜 저기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핵이쁘다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데 블맘하고 비교하면 그냥 몸도 살 마니 빠졌던데? 다이어트 한 거 맞는듯
지젤 앞머리+흑발 박제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2 블맘이랑 비교하면 마름->개마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화면상 통통하게 나오지 진짜 갸름할 것 같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너무 이뻐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살빠짐 + 젖살빠짐 = 댕이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지젤 00 아닌가? 아직 애기라 젖살도 계속 빠질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지젤 기요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다리가 진짜 얼마나 긴 거야 상체는 ㄹㅇ 예의상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이번 세비지 멤버별 ㄹㅈㄷ 정리 꼭보기!!

지젤은 흰색 옷 입고 머리묶은거랑 더케이팝
윈터는 머리 묶고 한거랑 양갈래
닝닝은 생일날이랑 머리 위에 쪼꼼 양갈래
카리나는 머리 웨이브한 날이랑 핑크 옷입을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진짜 넘예뻐 댓츠핫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그러네 진짜많이빠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이뿌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니 너네 야식 좋아한다며.. 대체 살을 어캐 뺀거야ㅠㅠㅠㅠㅠ 닝닝이도 데뷔초때보다 더 살 빠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지젤 데뷔초에도 말랐는데 지금 훨씬 빠짐.. 잘 챙겨먹으면 괜찮지만 너무 무리하지말길!!! 지금도 충분히 이뿌고 매력있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에스파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사진도 말랐는데 실물은 얼마나 말랐을까.......맛있는거 많이 먹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애리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오ㅓ 다리가 어떻게 저기서 시작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젖살빠져서 그런거아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눈 짱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다리가 어떻게 저기
...허리가 어떻게 저기... 예의상 존재하는 상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진짜 너무 예쁨ㅠㅠㅠ진짜 그 우아한 고양이 캐릭터 뭐니 그 느낌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첨부 사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상체가 와 ㅋㅋㅋㅋㅋ 예의상 있네 다리 진짜 길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JTBC 진짜 망했네 ㅠㅠ
5:26 l 조회 1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
5:23 l 조회 8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56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25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28
야구 잘아는 사람?2
4:38 l 조회 39
나의최애...버블.. 5
4:35 l 조회 72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55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24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6
안야 테일러조이가 아르헨에서 살았던지라 아르헨 응원하던데
4:13 l 조회 58
음…… 자다 깨버렸다
4:10 l 조회 30
이상원 왜 른이 인기 많은거지1
4:10 l 조회 107
OnAir 메시 걍 개미침1
4:09 l 조회 62
콘서트 우치와 들고다니면 불편해???8
4:09 l 조회 55
아 jtbc 선정곡 개웃기네 ㅋᩚㅋᩚ ㅋ ㅋ ㅋ
4:07 l 조회 46
메시는신이에요…
4:05 l 조회 20
OnAir 까비!!
4:02 l 조회 13
OnAir 아니 100세 할머니 너무 정정하신데1
4:01 l 조회 27
OnAir 오늘 피케이까지 넣었으면 해트트릭이었겠는데1
4:01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