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816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5
이 글은 4년 전 (2021/10/29) 게시물이에요
디귿이 어디서 나온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레벨 단계를 나타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약간 디귿춤이 몸이랑 합쳐지면 ㅁ이잖아
그게 입구를 나타낸다고 생각했음
저 너머의 문을 열어~ 이런 부분도 있고 에스파 세계관도 있고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귿 있어서 디귿으로 짠거였으면 그거대로 웃겼을듯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와피 갬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팔 모양이 디귿이란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이거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계단 표현한거라고 생각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왜있는지는 몰랐는데 뭐 춤이 가사에 꼭 맞아야하는 법은 없으니까 그냥 포인트 되는 걸로 넣은 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아니면 암 온 더 넥스트 레벨 이니까 부사 더라고도 생각한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사랑 춤이랑 딱히 상관없는게 더 많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약간 인피니트 노래에 전갈이 안들어가는데 왜 전갈춤이지?
비스트 노래에 셔플 안들어가는데 왜 셔플춤이지? 이런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이거 개웃기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인정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디귿이 간지나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임팩트 있는 춤을 넣고 싶어서? 그이후에 춤에 의미 맞추기는 딱히 어렵진 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나도 디귿을 어디서 생각한거지? 궁금했음 찰떡이라 더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난 볼때마다 그 한계단 올라가는 느낌이라 맘에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생각할수록 안무 진짜 잘 짠듯 어떻게 그렇게 임팩트 있는 동작을 생각해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팔로 창을 만들고 그 창 너머가 다음 레벨이라 그렇게 만든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음 단계로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디귿춤진짜잘짜신듯 더 유명해지셧으면 좋겟다 내 돌도 맡아주셧음 좋겟어,,, 그런 포인트안무 센스오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바다리선생님이네... 이미유명하시군 더 잘되세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스테이씨 에이셉도 꾹꾹이 춤이라고 해서 가사에 뭐 누른다는 내용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노래랑 맞는 춤을 짠 거겠지..?꼭 가사랑 춤이랑 의미가 통해야할 필요는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덷드드 데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미쳐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저걸로 노래 한번 해봄 지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이거 궁금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래 그런게 더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문 아니면 약간 단계 나타내는것 같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디귿으로 창 모양을 만들어서 다음 차원으로 넘어간다 이런 의미로 생각했는데 내가 너무 진지했던건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난 n 표현한건줄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포털만드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 나도 이거라고 생각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2
4:44 l 조회 18
2
4:42 l 조회 36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27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38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26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7
4:19 l 조회 61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9
4:12 l 조회 148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75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1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0
3:56 l 조회 89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39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2
3:52 l 조회 44 l 추천 2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3
3:51 l 조회 39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1
3:51 l 조회 2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24
이보게들 1
3:42 l 조회 79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24
3:39 l 조회 426
최애한테 돈 잘쓰는 팬들 붙었으면 좋겠다2
3:39 l 조회 44
2세대는 음원 진입 기간이 왤케 짧은거지11
3:36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