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스 ost 부른 가호님이 부를법한 파워풀한 노래였는데 괜찮을 거야~~ 이부분 가사랑 멜로디만 기억나 괜찮을 꺼야~~(노래에서 꺼야로 발음함) 멜로디 영상이랑 비슷한데 이 노래 아는 사람 ㅠ
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이 글은 4년 전 (2021/11/08) 게시물이에요 |
|
이태원 클라스 ost 부른 가호님이 부를법한 파워풀한 노래였는데 괜찮을 거야~~ 이부분 가사랑 멜로디만 기억나 괜찮을 꺼야~~(노래에서 꺼야로 발음함) 멜로디 영상이랑 비슷한데 이 노래 아는 사람 ㅠ 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