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26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관심가는 그룹있는데 곧 군백기라서 입덕 망설여짐ㅠ 하 아니 사실 입덕한거 같긴한데 그 진심까진 아직 아니거든? 하 어떡하냐 맨날 영상보고 있긴 한데 아 어쩌지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입덕하고 그간활동 복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열심히 보고 있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가.. 밀린 브이앱 보고 있으면 제대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는 어디야…? 난 오내노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는 먼서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입덕 너무 오랜만이라 혼란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덕하자!!! 미루다가 진짜 입대한다음에 입덕할 수 있음.. 아직 아니니까 즐기자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즐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입덕 망설이다가.. 남은 시간 뜨겁게 사랑하려구 입덕해쏘.. 즐기자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어케 아기들이 군대에 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내말이 나라가 애기들 지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덕을 미루지 말자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입덕한듯 .. 그냥 “즐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 나도 그거때매 고민하다가 .. 너처럼 이미 입덕한것같아서 (머리는 아니라고 하는데 가슴이 그렇다고함) 그냥 모든걸 내려놓고 즐기는중 .. 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결국 그렇게 되는건가!! 진짜 미치겠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머 너 몬베베엿어..? 반가워 동지여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대박 😍 하 나 ㄹㅇ 미치겠는거야 진짜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쉬울 시간에 더 깊이 사랑을 해 ……… 우리 가사따라가자고 ………. 가보자고…. 후회없이 사랑해보자거…..(않울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Pull up skrr i just wanna love.... 비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군백기 끝나가는 중이라면 난 해 근데 이제 시작이다? 그럼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다리는 거 진짜 힘들고 ㅋㅋㅋㅋㅋ ㅠ 그래도 좋으면 하는 게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시작이야..ㅠ 하 군대라니이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군백기인거 알고 망설이다가 입덕했는데 지금이 너무 행복해.. 윗댓 말대로 아쉬울 시간에 더 깊이 사랑을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사 따라 가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빨리 입덕해서 같이 즐기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뤀 고은 ,라미 , 히나 다 공개 시켜놓고 데뷔 아예 무산되서 다 나가고
22:28 l 조회 2
은석이 이부분 너무 잘해서 오늘 또 반했다
22:28 l 조회 7
위시 요이돈은 어떤 느낌일까나
22:28 l 조회 7
헐 내 회사동기 내가 사귐통 오는 남돌 친누나랑 맞팔임
22:27 l 조회 29
모자에 빅뱅이라 써있는거 맞나3
22:27 l 조회 21
아니 재현 보고싶다고....127바이브 please..1
22:27 l 조회 11
정국 이목구비좀봐4
22:27 l 조회 13
슴티알 애들 시간이 너무 아까움1
22:27 l 조회 30
근데 슴티알 데뷔 준비중도 아닌거 같다는건 왜그런거야?4
22:27 l 조회 37
맨끝줄소년 프엑 해남이 맞지?? 이진우1
22:27 l 조회 18
라이즈 원빈들아3
22:26 l 조회 28 l 추천 1
본진 보고 웃고 있는데 예의 없이 미당 알림오고 염병
22:26 l 조회 7
건호 미친 아름다워..3
22:26 l 조회 16
일본팀 무산인거면 밀린게 맞지,,,1
22:26 l 조회 57
지디보면 미감은 영원한것같음
22:26 l 조회 16
제임스 고양이 안되는 이유1
22:26 l 조회 10
라이즈 원빈 무대 진짜 개잘하네 어ㅏ1
22:25 l 조회 25 l 추천 4
단군이 선발로 황희찬 들어간 거 보고 한 말 왜케 웃기지1
22:25 l 조회 51
위시 이런 분위기 ㄴㅁ 좋음2
22:25 l 조회 57
여돌페스의 권위자 근황
22:2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