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27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더 힘들 것 같아 

아직 애기인데 사람들이 상처 주는 말 더 할 것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애기한테 누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원영 몇살인데?? 고등학생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뮤댓글같은거 안봤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딱 그 나잇대로 보이는데 키는 커도
솔직히 얼굴은 18보다 어려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숙하게 안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모도 외모인데 그냥 어릴때 데뷔해서 시작부터 너무 많은 관심을 받고 자랐으니 사람들 눈에는 그렇게 어린애로 생각이 안들고 그냥 아이돌로만 생각될테니 그런면에서 힘들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진짜 데뷔했을때나 활동할때나 걍 어린애였는데 너무 일찍부터 활동받고 인기얻으니까 다들 그렇게 생각을 안하고 이말저말 다 얹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만 큰 거지 얼굴 보면 그냥 애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보이는 것도 애기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난 아니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워녕이 화장 안하면 그냥 애기던데 화장해도 애기긴하구나 싶을때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가 커서 그런가? 얼굴은 넘나 애기야ㅠㅠ 암튼 좋은말만 보고듣고했음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장지우면 애기야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말인지 알거같음 이게 비단 생긴것만 그런게 아니라 되게 어릴때부터 매스컴 탔고 여러 컨텐츠들 찍어내고 활동하면서 더 성숙하게 느껴지는게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만큼 정신력 소모도 클거같고 너무 힘들거같어 내 첫 여돌본진도 어릴때 데뷔해서 빠른성공하고 욕 많이먹고 성격 바뀔정도였어서 참 그냥 안쓰러워 너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오히려 어린 이미지 강해서(당연함 실제로 어림) 열폭러 많이 붙은 것 같더라 어린 여자애가 이것저것 잘나가니까 그것도 그냥 잘나가는 것도 아니고 엄청 ㅋㅋ... 진짜 다들 얼굴에 써붙이고 다녀야함 악플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이런건 마플 아닌가? 좋은 얘긴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쁜 이야기는 아니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근디 얼굴은 너무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은 중소돌도 비주얼 엄청 뛰어나네
19:40 l 조회 1
ㅈ같은 헤메코에 ㅈ같은 노래에 ㅈ같은 틱톡에 ㅈ같은 춤 가져와놓고 잘되길 바라는게 개웃기다
19:40 l 조회 14
한국 사람 중에 타일러보다 한국어 못 하는 사람 많겠지?1
19:40 l 조회 11
유준이 자기도 모르게 김태우한테 손 줬다가
19:40 l 조회 11
노래 아무리 좋아하도 외모가 별로면 못뜨겠지?2
19:40 l 조회 13
앤더블에 왜저렇게 한을 먹으셨을까2
19:39 l 조회 17
내 최애 유독 타멤보다 얼굴기복 있는편인데
19:39 l 조회 26
국내 공연 연령대도 지방쪽으로 가면 높아지는편인가?
19:39 l 조회 5
나는 왜 쓸때없는 카톡이 불편할까
19:39 l 조회 6
근데 직캠 살거면 1위로 사지 의미없게 사는건 뭐야 ㅋㅋㅋㅋ5
19:39 l 조회 43
직캠 그먼씹으로 얘기하는거 정병이 정병에게 라고 밖에2
19:39 l 조회 19
떵 참고 배아플 때 그 고통을 즐겨 난1
19:38 l 조회 9
디올 엠버가 근데 그렇게 좋은거임??3
19:38 l 조회 41
이번주 인가도 스엠이야? 아님 의주옴?5
19:38 l 조회 26
직캠산다고 인기순위가 달라지는게 아닌데5
19:38 l 조회 47
시간 있는사람!!1
19:38 l 조회 7
위에화 장하오 밀멤아래ㅋㅋㅋㅋㅋㅋ7
19:38 l 조회 56
리센느 미나미 한국어 발음이 나보다 좋네ㅋㅋㅋㄱㅋ
19:38 l 조회 4
위시 료 강아지사건 ㄹㅈㄷ 귀엽
19:37 l 조회 27
앤톤 진짜 귀엽고 잘생겼다4
19:37 l 조회 23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