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27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더 힘들 것 같아 

아직 애기인데 사람들이 상처 주는 말 더 할 것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애기한테 누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원영 몇살인데?? 고등학생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뮤댓글같은거 안봤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딱 그 나잇대로 보이는데 키는 커도
솔직히 얼굴은 18보다 어려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숙하게 안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모도 외모인데 그냥 어릴때 데뷔해서 시작부터 너무 많은 관심을 받고 자랐으니 사람들 눈에는 그렇게 어린애로 생각이 안들고 그냥 아이돌로만 생각될테니 그런면에서 힘들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진짜 데뷔했을때나 활동할때나 걍 어린애였는데 너무 일찍부터 활동받고 인기얻으니까 다들 그렇게 생각을 안하고 이말저말 다 얹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만 큰 거지 얼굴 보면 그냥 애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보이는 것도 애기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난 아니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워녕이 화장 안하면 그냥 애기던데 화장해도 애기긴하구나 싶을때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가 커서 그런가? 얼굴은 넘나 애기야ㅠㅠ 암튼 좋은말만 보고듣고했음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장지우면 애기야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말인지 알거같음 이게 비단 생긴것만 그런게 아니라 되게 어릴때부터 매스컴 탔고 여러 컨텐츠들 찍어내고 활동하면서 더 성숙하게 느껴지는게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만큼 정신력 소모도 클거같고 너무 힘들거같어 내 첫 여돌본진도 어릴때 데뷔해서 빠른성공하고 욕 많이먹고 성격 바뀔정도였어서 참 그냥 안쓰러워 너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오히려 어린 이미지 강해서(당연함 실제로 어림) 열폭러 많이 붙은 것 같더라 어린 여자애가 이것저것 잘나가니까 그것도 그냥 잘나가는 것도 아니고 엄청 ㅋㅋ... 진짜 다들 얼굴에 써붙이고 다녀야함 악플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이런건 마플 아닌가? 좋은 얘긴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쁜 이야기는 아니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근디 얼굴은 너무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황인범 김민재 이재성 같이 쓰면 안되는거임?
18:56 l 조회 1
라이즈위시 에겐축구 짤에서 이해 안 가는 점 하나
18:56 l 조회 2
마이케이페스타 진짜로 1인2매 팔찌 받으러 2명 같이 가야 해?
18:56 l 조회 2
성찬 ..스시 닮았다고한거
18:55 l 조회 14 l 추천 1
야구는 메이저 스포츠인데도 협회가 생각보다 잘 돌아가지 않나2
18:55 l 조회 7
손흥민 벤투도 갈아쓰고 무리뉴도 갈아썼는데 한명만
18:55 l 조회 9
마크랑 엄성현 얼굴 좀 닮지않았어?
18:55 l 조회 10
여름에 여행 가지 말아야 하는 나라 어디야?8
18:55 l 조회 22
축구 기사뜨는꼬라지 보니까 국민들이 축협 개처패서
18:54 l 조회 20
누가봐도 비주류(ex.혼혈)로 보이는 사람한테 뭐라고 하는 걸 더 못 참겠어
18:53 l 조회 21
아침마당에서 쌩라이브하는 아이돌1
18:53 l 조회 27
축구 기사뜨는거 ㄹㅇ 황당하네4
18:53 l 조회 41
오늘 집대성에 영지 지영 다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
18:53 l 조회 22
체조콘 2층 뒷열이랑 스탠딩 끝번 교환 가능해보여?5
18:53 l 조회 22
이강인 오늘 훈련장 사진 뜬 거 보는데 진짜 걍 개속상하다
18:52 l 조회 78
남자인데 이거 계속 직진해볼까? 아님 맘 접을까11
18:52 l 조회 36
박성호 사랑해요❤️❤️❤️❤️❤️❤️❤️❤️1
18:52 l 조회 13
킥플립 뭔가 BAP 대박사건 커버 잘 어울릴거 같음
18:52 l 조회 10
어떤 분 올해 올림픽 남자피겨 프리,월드컵 남아공전 직관 갔다는 글 보고 아득해졌어
18:52 l 조회 20
요즘 내사랑들
18:52 l 조회 2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