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42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4년 전 (2021/11/24) 게시물이에요
뭐가 더 무대에서 타격 크다고생각해? 

 

난 후자같음 

 

전자는 립싱으로해도 후자는 퍼포가안되면 

 

아예 무대를 못할거같은..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잘못읽었다 후자 근데 덕질하기에는 후자가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후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랩은 숨기려면 얼마든지 숨길수있다고보는데 춤은 너무 잘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후자 춤은 동작이 잘 보여서 수납 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자.. 수납이 안됨 전자는 파트만 줄이면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 나는 건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은...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1 난 무대는 안봐도 노래는 계속 들어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 들을 때 거슬리면 진짜 덕질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자는 파트 줄이고 센터에만 세우면 되는데 2는 팀내 조롱거리만됨 ㅠ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22 진짜 전체 선을 헤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넘나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후자 노래를 못하는건 그 사람 파트에서만 괴롭지만 춤 못추는건 무대 내내 괴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1 댄서하라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근데 장기적으로 보면 1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플 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 춤 못춰도 연습하면 무대는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1 춤만 잘 출 거면 왜 아이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음원에도 담기잖아 노래에서 진짜 별로인 음색 나오고 심지어 분량도 적당하면 그렇게 거슬릴 수 가 없어요 무대는 걍 직캠같은거로 최애만 보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은 그냥 넘어가는데 2는 두고두고 조롱당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후자...동작 날려먹는거 티남 퍼포 위주 그룹 아니면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대에선 2지. 솔직히 요즘 쌩라이브 아니라 실력은 어느정도 수납하면 가려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후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플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플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자
아이돌도 가수인데 난 전자 못하면 호감 안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은 엠알제거영상으로 계속 올라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1111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는 대형 어케 잘 짜면 수납 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마플신고좀하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그리고 보통 춤 못추면 표정도 그닥인 경우가 많은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은 수납 잘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팀 스타일에 따라 다를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후자 전자는 그냥 파트를 안주면 되는데 전자는 뭐 무대를 안세울 순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나 후자임ㅋㅋ 나노 단위로 짤 쪄서 돌아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둘 다 근데 1은 아예 실력이 없는 듯한 느낌 노래를 못하는 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 한번 잘못걸리면 조롱당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룹 멤버 수와 그룹 특성에 따라 나뉠 듯.
그런데 연차 찬 그룹은 무대에서 2임.
1보다 2가 그 연차 찰 동안 실력 늘지 않는다는
비판, 비난 더 잘 나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장하오 사진 적절하게 혼합해서 줌ㅋㅋㅋㅋㅋㅋㅋ
0:14 l 조회 2
민호랑 윤호sbn 얼마전에 촬영목격담 있었는데 그게 얼박사였구나
0:14 l 조회 2
같팬들 점점 싫어진다...
0:13 l 조회 28
휴닝카이 이 짤 처음 봤을 때 왜 그렇게 충격이었을까ㅋㅋ
0:13 l 조회 7
난 태산이가 성호 엉덩이에 집착할때 느끼기시작함 1
0:13 l 조회 10
메가 리쿠 컵홀더 언제부터야..!3
0:13 l 조회 12
축구볼려고 밤낮바꿔서 지금일어남1
0:12 l 조회 14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6
0:12 l 조회 43
정보/소식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0:11 l 조회 33
남동생이나 오빠 밥해주는6
0:11 l 조회 22
에이나 사진 좀 주실분 ㅠ.ㅠ
0:11 l 조회 6
난 제노가 지성이한테만큼은 호랑이선생님 될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2
나는 낙성이 좋음 3
0:11 l 조회 17 l 추천 1
코르티스 건호 성현 이거 별거 아닌데 왤케 좋지
0:11 l 조회 12
나 아이돌 노래 뽕끼 넣어서 부를 수 있음 (녹음해옴) 3
0:11 l 조회 27
원빈들아 얼박사 마지막 원빈이 목소리 아니려나?3
0:11 l 조회 48
스춤같은건 돌이 돈받고 출연하는걸까7
0:10 l 조회 67
지금 탯성 글 많은 이유 다른게 아니고 7
0:10 l 조회 47
건호 파리 팬싸 출근 직캠2
0:10 l 조회 15
유당불내증은 이겨내는거임3
0:1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