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44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이 글은 4년 전 (2021/11/24) 게시물이에요
돈만 ㄱㅊ으면 무조건 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돈만 있으면 무조건 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만 있으면 갈 것 같아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하루는 몰라도 3일은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특히 난 시상식은 4층가도 콘서트는 별로 안땡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첫막만 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여유 있으면 다 가는게 좋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이 부담스럽지않으면 당연히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층 3일은 난 안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근데 난 고척4층 3번은 돈 있어도 안갈듯 ㅋㅋㅋ쿠ㅜ... 이시국이면 더더욱 ㅜㅜ 소리도 못질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굳이 다 가고싶으면 이틀가고 막콘 중계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층이면 3일은 안갈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번 가는거면 무조건인데 세번은 좀 아깝긴함 온콘 하는 날 있으면 그날만 빼!! 나 진짜 하나님석 가봤는데 전광판만 보고옴
어천이면 무조건 가라하는데 .. 고척은 진짜.... 팬들이랑 다같이 응원하는 맛에 가는거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일 다는 안 갈듯 ㅇㅇ 난 중콘 안가고 첫막만 갈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현타 개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층 3일은 안 갈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돈 많아도 안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돈있음 다 갈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고민된다..ㅠㅠㅠ 나 주말알바도 빼야되는데.. 첫막만 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현타 온다는것도 사람 나름임 난 3일 다갔는데 재밌기만했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척 4층 3일 가봤어??! 지금 함성도 금지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응 함성금지면 확실히 분위기 다르겠다.. 다른 익인 말처럼 첫막만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원 못하면 하루이틀만 갈듯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해체콘 434 갔었는데 그건 ㄹㅇ 해체콘이라 갔었던듯... 그보다 고척 자첫이라 잘 몰랐어 ㅡ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막콘 중계있다묘 막콘은 안갈래 집에서 보는게 훨씬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라면 3일 말고 이틀만 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4층은 그 분위기와 응원하고 함성 지르고 그 재미로 가는건데 코로나 땜에 그거 못하면 하루는 좋지만 3일은 현타 올 거 같아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관점이 달라서 그런가 돈 겁나 아까움 고척 4층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까우면 고려해보겠지만 엄..걍 이틀만 가도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번갈 돈으로 자리 좋은곳 양도 받아서 가는건 좀 그런가?? 4층은 한번이 충분할듯 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도가 안돼…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현이가 수빈이 옷입자~ 하면서 입혀주니까 수빈이가ㅋㅋㅋ
8:25 l 조회 1
국내선예매로 티켓팅해본 적 있는 사람
8:24 l 조회 1
원래 붙임머리는 머릿결 더 좋지않음?
8:23 l 조회 1
ㅁㄷ아 놀자 관련해서 글 쓰신분 계정 보는데
8:23 l 조회 2
공차 블랙밀크티는 무슨 맛이야?
8:22 l 조회 8
근데 참ㅋㅋ 돌이 팬한테 뭔가 부당하게 대했을 때 어케든 쉴드친다고1
8:20 l 조회 23
핱시 그 지목데이트
8:20 l 조회 13
어제 핱시 진겜 이제 봤는데1
8:17 l 조회 37
헐 써니 a20으로 옮겼네 이수만회사 후반기에 한국에 본격 진출 한다던 소리 있더만5
8:16 l 조회 78
케데헌 넷플아니고 극장개봉이었음 어땟을거같아?5
8:15 l 조회 37
에스엠 주식 엄청 폭락이네2
8:14 l 조회 74
이홍기도 열심히 사는데
8:12 l 조회 63
정보/소식 '참교육' 옥진욱 "장윤정, 내가 노래 활동 안 해서 늘 아쉬워하셔" [엑's 인터뷰③]
8:10 l 조회 215
인기멤인데 관계성이 인기 없을수가 있나?5
8:08 l 조회 78
예전에 최애 팬싸 마지막 순번 남팬이었을때 기억나네
8:02 l 조회 80
정보/소식 [단독] 올해 대상각..'1500만 터진' 주지훈·김남길·윤경호, '핑계고' 재출연8
8:00 l 조회 354
이리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0 l 조회 46
엔플라잉 노래추천좀12
8:00 l 조회 42
정보/소식 백아연, 새 싱글 '들어봐' 트랙리스트 공개…올아워즈 현빈 피처링 지원사격
8:00 l 조회 5
정보/소식 투어스, 日 지상파 음악 특집 방송 연이어 출연…현지 활동 확대
7:5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