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64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5
이 글은 4년 전 (2021/11/26) 게시물이에요
커뮤 언급 많아도 시청률 1% 안되는 예능도 있다고함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거 아냐? 일단 연령대부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울엄빠 매주보심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시청률은 어른들빨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울엄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모르는 연옌도 ㅇㅇ이 아니가 하면서 나한테 설명해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개웃김 울엄마돜ㅋㅋㅋ나보다 더 빠삭함 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나 문찐취급함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아빠가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 불후나 오디션프로그램 과몰입 심해서 누가 몇연승하고 어디까지 올라가고 그런거 막 신나게 설명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으로 바보같이 있으면 문찐취급함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에게
와 진짜 우리집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프로그램 시청층이 다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분들이 커뮤를 하진 않으시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우린 플랫폼 세대고 어른들은 tv라서 시청률 잘나오는 프로그램들 보면 다 어른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보는 분들은 커뮤를 안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뮤는 102030이 주류잖앜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시청률은 부모님세대들 잡아야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에게 불명은 관심있는 가수가 나왔을때 클립으로 보는게 전부... 예전에는 무도 봤었고 지금은 오티티세상읋 떠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딩때부터 남들 한창 무도 볼 때 주구장창 불명만 봤던 집도 있음 나도 동생도 부모님도 다 좋아해서 지금도 챙겨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시청률은 30~50대 잡아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래도 지상파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아빠 완전 챙겨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청률은 엄마아빠 세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야 연령층이 다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젊은 사람들은 ott로 다시보기 같은거 하는데 나이 좀 있는 사람들은 티비로 보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불명은 집중해서 보진 않더라도 적적할때 티비 틀어놓으면 오디오 채워줘서 좋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20 타겟층이 아니라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젊은사람들은 이제 티비 잘 안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도 할때도 불명은 시청률 잘나왓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집만봐두.. 우리집 시청률 조사기관 기계 있는데 난 ott나 유튜브 클립으로 보고 엄마 생생정보 이런거 보셔...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
13:10 l 조회 1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
13:09 l 조회 11
야 우리 ㅈ댓어 어떳해
13:09 l 조회 90
사람마다 진짜 병크 트리거가 다양한 듯ㅋㅋㅋㅋ
13:08 l 조회 12
요새 트위터 인용 심연인거 느끼는 사람들 있음?4
13:08 l 조회 25
어제 런닝맨 퀴즈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12
정보/소식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향후 활동 관련 안내)
13:07 l 조회 185
장터 오늘 저녁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해요!! 사례있음2
13:07 l 조회 15
하 떨깅 되어서 지금 정신적 데미지 입음
13:07 l 조회 23
수빈이 팔로워 어제하루 5만명이나 늘었네1
13:06 l 조회 46
와 오늘 심괴하는구나2
13:06 l 조회 17
보넥도 일간 많이 올랐네
13:06 l 조회 49 l 추천 1
아니 근데 맛피자는 인간적으로 94라인에 넣어줘야함2
13:06 l 조회 46
와 x에서 한국인 피부가지고 난리치는거 땜에 짜증나서4
13:06 l 조회 46
빌리 붐은 반드시 온다
13:06 l 조회 7
라이즈 앤톤 이거 자작곡야 커버곡이야?2
13:06 l 조회 35
망고스틴 망고스틴
13:06 l 조회 19
헐 지디 디즈니 콜라보 엄청 대규모야1
13:06 l 조회 84
아니이거뭐야?..
13:05 l 조회 52
정보/소식 '1조 가치' 더블랙레이블, 2027년 신인 보이그룹 론칭6
13:05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