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64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5
이 글은 4년 전 (2021/11/26) 게시물이에요
커뮤 언급 많아도 시청률 1% 안되는 예능도 있다고함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거 아냐? 일단 연령대부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울엄빠 매주보심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시청률은 어른들빨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울엄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모르는 연옌도 ㅇㅇ이 아니가 하면서 나한테 설명해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개웃김 울엄마돜ㅋㅋㅋ나보다 더 빠삭함 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나 문찐취급함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아빠가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 불후나 오디션프로그램 과몰입 심해서 누가 몇연승하고 어디까지 올라가고 그런거 막 신나게 설명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으로 바보같이 있으면 문찐취급함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에게
와 진짜 우리집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프로그램 시청층이 다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분들이 커뮤를 하진 않으시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우린 플랫폼 세대고 어른들은 tv라서 시청률 잘나오는 프로그램들 보면 다 어른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보는 분들은 커뮤를 안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뮤는 102030이 주류잖앜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시청률은 부모님세대들 잡아야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에게 불명은 관심있는 가수가 나왔을때 클립으로 보는게 전부... 예전에는 무도 봤었고 지금은 오티티세상읋 떠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딩때부터 남들 한창 무도 볼 때 주구장창 불명만 봤던 집도 있음 나도 동생도 부모님도 다 좋아해서 지금도 챙겨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시청률은 30~50대 잡아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래도 지상파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아빠 완전 챙겨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청률은 엄마아빠 세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야 연령층이 다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젊은 사람들은 ott로 다시보기 같은거 하는데 나이 좀 있는 사람들은 티비로 보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불명은 집중해서 보진 않더라도 적적할때 티비 틀어놓으면 오디오 채워줘서 좋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20 타겟층이 아니라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젊은사람들은 이제 티비 잘 안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도 할때도 불명은 시청률 잘나왓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집만봐두.. 우리집 시청률 조사기관 기계 있는데 난 ott나 유튜브 클립으로 보고 엄마 생생정보 이런거 보셔...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까계들 선동으로 아티 연검 망치는거 진짜 싫다ㅋㅋㅋ
15:29 l 조회 1
예전에 연예인들 기부하는 이유가 세금 때문이라고 깠는데
15:29 l 조회 1
근데 1차 많은게 진짜 좋긴 함 마이너라도..3
15:29 l 조회 19
남돌중에 여돌보다 욕심하게 먹는사람이있어?2
15:28 l 조회 28
알못인데 엄지훈남 보고 부치 같다는 거 있잖아
15:28 l 조회 5
이분 엄청 예쁜 토끼가 사람으로 환생한것처럼 생기지 않았어?1
15:28 l 조회 42
케이스티파이 솔직히 2-3만원 정도면 자주 샀을텐제1
15:27 l 조회 11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13
15:27 l 조회 106
엽닭 먹어본 사람 있음?5
15:27 l 조회 20
근데 ㄹㅇ불안정형멤에 맘츙붙고8
15:26 l 조회 57
아니 내가 보넥도 회사면 태산 빠더너스 나온거 바이럴 개돌림8
15:26 l 조회 73 l 추천 2
근데 같은 병크여도 여돌이 남돌보다 더 욕먹긴하던데6
15:25 l 조회 26
니넨 너네 씨피 회사가 붙여주는게 좋냐 아님 스스로 붙는게 좋냐 11
15:25 l 조회 43
통제충많이 붙는 멤 특징있음?8
15:25 l 조회 53
엽닭 먹고 싶다
15:24 l 조회 8
공명 도영 이 일화 초딩때 일화라고 생각햇는데1
15:24 l 조회 55
양홍원피디가 어떤 작품한사람이야?4
15:23 l 조회 127
요즘 우리나라 sns에 두더지 얘기 왜이렇게 많이 보임5
15:23 l 조회 67
요새 트위터 이거 ai인가
15:23 l 조회 25
리센느 영상 맡고 있는 피디가 만든 솔파 스튜디오에 솔파가3
15:22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