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안깔거임) 내가 응원하는 멤은 잘못한거없고 오히려 착하고 잘하고 이쁜데 같그룹팬들이 이유없이 억까논란만들고 내멤을 까고 배척해 이게 한두번이면 몰라 정도를 넘어서니깐 화가나고 싫증나고해서 내멤 개인티저나 각 1명씩 뜨는 컨텐츠들이 뜰때마다 조회수나 좋아요수 하나하나 체크하고 내멤이 제일높을때마다 행복하고 일부러 막 조회수 올리려고 더보고 그래 다른멤버들의 컨텐츠도 다 보고 이쁘다 생각하고 있고 하는데 딴멤은 1,2번 본다면 내멤은 최소 50번 봐 이거 악개인가..?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