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년대 후반 ~ 10년대 초반 남자 아이돌이고 비스트, 엠블렉 느낌나는거같아. 가사는 기억 안나고 간주중에 오 오오 오 오 오 하면서 팔을 양쪽씩 쓸어담으면서 위로 올려서 웨이브하는 안무가 있었어 제발 알려주라..
| 이 글은 4년 전 (2021/12/01) 게시물이에요 |
|
00년대 후반 ~ 10년대 초반 남자 아이돌이고 비스트, 엠블렉 느낌나는거같아. 가사는 기억 안나고 간주중에 오 오오 오 오 오 하면서 팔을 양쪽씩 쓸어담으면서 위로 올려서 웨이브하는 안무가 있었어 제발 알려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