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241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4년 전 (2021/12/03)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아직도 뉴이스트 더 블랙에 살고 있는데..... | 인스티즈 

 

맨날 셋리만 듣고 있는데.... 일주일이나 지났다니.... 

아까봤는데도 당장 보고싶은데... 우리늉🥺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ㅠ 벌써 일주일 지났어?? ㅠㅜㅠㅠ말도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 충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야지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일콘서트잖아 충전하고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낼 당장봐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일 콘서트아녀?ㅠㅠㅠㅠㅈㅂ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충전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일 콘서트 갈 때 뭐 입고 갈거야? 내일 콘서트잖아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부터 콘서튼데 무슨 소리야 표 없엉?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정병들 워딩 어디서 지령받고 왔나봄
19:45 l 조회 2
하투하 진짜 어리다 했는데
19:44 l 조회 11
ㅎㅌㅎ 노래 후기 2
19:44 l 조회 35
몰이하고 꼽주고 무안주는거 진짜 싫음..
19:43 l 조회 26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1
19:43 l 조회 44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20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12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4
19:43 l 조회 22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1
19:43 l 조회 9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5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11
커뮤하는애들 대체적으로 자기들이 맘에 안드는그룹은 누가봐도 정병글에3
19:42 l 조회 32
저번 루드때는 소시느낌 많이 났는데4
19:42 l 조회 55
근데 인기 중간?정도인 멤버는 뭐라고불러4
19:42 l 조회 45
놀티켓 티켓팅 구버전인지 신버전인지 티켓팅 열려봐야 알수있는건가6
19:41 l 조회 27
ㅎㅌㅎ 컴백 자주하는거 부럽다...1
19:41 l 조회 43
전쟁난다는 스레드 유행 근황1
19:41 l 조회 62
와 팬덤 경쟁 프로에 우리 팬덤 나오나봄6
19:40 l 조회 140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7
19:40 l 조회 47
표면상으로는 베몬보다 아일릿이 더 인기 많아보이는데17
19:40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