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242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4
이 글은 4년 전 (2021/12/03) 게시물이에요
나 쇼미콘 가는데 양도표라서 내 이름이 아닌데 상관없어???ㅠㅠㅠㅠ백신 접종 증명서 검사할때 이름도 비겨해??ㅠ
대표 사진
익인1
코시국 전엔 갔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다...
일단 나 스우파 서울콘때 지인한테 표 선물하기? 그거해서 같이 들어가긴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럼 그 표에 너 익 이름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예매자였어서 아마 있었을 걸?
인터파크에 물어봤을땐 동행이면 같이 입장할때 내 신분증 보여주면 된다 했는데 현장에선 예매자 따로 안 보고 각자 신분증만 확인 했었어
근데 이게 콘바콘이라...
아 이건 배송이나 현장수령 아니고 모바일티켓이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팬미팅이나 콘서트 갔었을땐 현장수령이라서 티켓 부스에서 예매내역서랑 신분증이랑 전화번호 뒷자리 확인하고 티켓 준 다음에 손목에 밴드 붙여준 적도 있어 입장때 티켓이랑 손목밴드 확인하고
1인 2매 가능이였어서 동반자면 받을때 같이 가야 되고

코시국이라 보통 본인 확인 할 걸 근데 이게 제대로 안 하는 곳도 있고 빡세게 확인하는 곳도 있고 그래서 아마 현장 가봐야 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에 신분증검사 요구된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신분증 검사는 현장 수령 할때만! 나는 배송으로 오는 표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우파콘때 검사 세번이나했는데...민증이랑같이.. 코시국전에는 윗댓처럼됐었지...티켓사에 쓰니같은상황도 되는지 전화해보는것도 좋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인터파크에 직접 문의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들어갈때 백신패스나 음성 그거 확인하면 본인이여야하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꼭 티켓 이름이랑 같아야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지않을까? 코로나라 더 꼼꼼하게 검사할걸.. 나중에 거기서 확진자 나왔는데 그 사람이 다르면 확인하기 힘들테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표랑 신분증이랑 명의 같아야 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콘인지 물어봐도 될까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투비 팬미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콘서트 간 내 친구 말론 엄청 꼼꼼하게 검사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개꼼꼼하게 한다고 공지 나옴 콘 공지 재확인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우리도 본인이랑 직계가족만(사본필수)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우리도 해줘야 직계까지만(인가서류 있어야함)이였던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지 확인해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지에는 이름 비교한다는 말 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니까 회차당 1인 4매 구매 제한인 거 같은데 그럼 양도표 괜찮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1인4매긴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일단 전화해서 확인해 보는 게 젤 확실하고 좋을 거 같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린 예매자랑 동반입장일 경우에만 가능이었는데 윗익들 말대로 전화해보거나 콘 상세내용 읽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QR체크인 거부시, 티켓 소지여부와 상관없이 공연장 내 입장이 불가합니다. 뭐 이런식으로만 적혀있고 신분증, 본인확인 관련 공지가 하나두 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매자랑 꼭 동반입장 해야하냐고 물어봐! 참고로 스우파콘 1인 4매 예매인거 예매자랑 동반 안하고 티켓 확인+본인 백신 확인만 하고 입장했다 (신분증 비교 안하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 영상 스토리에 올려도 되나?
20:52 l 조회 2
보넥도 아디오스 좋다
20:52 l 조회 2 l 추천 1
투어스 무대효과 개이뻐
20:51 l 조회 2
아니 근데 기자회견 그 유체이탈 화법 또 들을 생각하니까
20:51 l 조회 2
홍명보 귀국하지 않는다는거 찐이야?
20:51 l 조회 7
혹시 뉴진스 get up 같은 분위기의 노래 케이팝에서 더 있을까?
20:51 l 조회 3
OnAir 생존 어딜까
20:51 l 조회 4
진자 유난유난 개유난
20:51 l 조회 22
와 이거 성찬 미쳐따..
20:51 l 조회 22
이런거 남돌이 그랬으면 진작 플 탔을텐데4
20:50 l 조회 72
엄마는 내가 돈이 엄청 많은 줄 아나봐1
20:50 l 조회 35
김부장 재밌다길래 보는데 1
20:49 l 조회 46
축구러버 초딩들 오늘 축구소식 듣고 우는 영상들 슬프네ㅠㅠ
20:49 l 조회 14
난 ㅈㅉ 방탄 뷔 날티 스타일링 했을때가 제일 좋아2
20:49 l 조회 28 l 추천 1
유튜브 멤버십 갱신 하루 전에
20:49 l 조회 8
유로파 우승했을때로 돌아가고싶다...2
20:47 l 조회 21
차대절 생각보다 비싸다
20:47 l 조회 13
응원봉 연동알바하면서 내 핫스팟 나눔했다…
20:47 l 조회 26
정리글 2026 멜뮤 마마 예측 (~6/27)
20:47 l 조회 127
알제리 축구 오늘 살린 선수가 국민영웅 이라네..
20:4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