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14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
이 글은 4년 전 (2021/12/08) 게시물이에요
노래나오면 꾸준히 듣는 돌 있었는데 몇일전에 신곡 나왔다해서 노래 들었는데 이 그룹한테 첨 듣는 노래스타일이라 무대도 봤거든??  무대를 진짜 잘해 

그래서 예전무대들도 찾아보는데 같은 청량인데도 표현하는 강도가 노래, 의상, 무대에 따라서 다 달라져 조절하는거처럼 

춤 출때 동선 계속 바뀌잖아 그래서 동선때문에 맨 뒤에서 추는데도 자기 파트 하듯이 표현해 직캠때문 일 수도 있지만 노래에 푹 빠져서 추는거 같은 느낌 들었어 내 느낌이야 

내가 이 그룹 모든멤버들 다 잘 아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분은 대충은 알아서 나한테는 귀엽고 웃긴 재밌는 이미지로 나름 호감이였는데 무대 잘 하는거 신기하면서 멋있어서 써봄 

호감있던 사람이 본업도 잘하면 눈 가는건 어쩔 수 없나봐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머야 누군데에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어스 환웅인갚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든걸 다 걸고 원어스 팬아닌데 요즘 환웅 눈에 엄청들어옴 약간 쓰니글에서 받은 느낌이었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미안ㅠ 이분은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해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군지 알려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몰라서 묻는데 그룹전체아니고 특정 멤버 칭찬인데도 주어 밝혀도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 기분 나쁘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다른 애들 치는 거 아니면 칭찬은 좋징 그래서 누군데,, 궁금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칭찬이면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글 너무 내 최애 같아ㅠㅠㅠㅠ 무대 열심히 하고 잘하는거 진짜 짱짱이야ㅠㅠ 표정 다양해서 직캠 보는 재미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창윤이 맞구나 너무 잘하지ㅠㅠ 진짜... 컨셉도 쏙쏙 잘받아먹고 춤도 노래도 다 너무 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같은뎅..... 아닐수도 있지만 진짜 울애들 딱 본문이야ㅠㅠㅠㅠㅠ 그멤도 알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넹ㅠㅠㅠ칭찬 고마워ㅠㅠㅠㅠㅠ진짜 무대잘해...표정부자고 춤도잘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본진은 신곡 나온지 좀 돼서 아닌거 같은데 궁금하다.. 나도 알고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앤오프 이션 이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 션이일 줄 알았어 아앜! 넘 잘하지,,, 알아봐줬구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크... 션이 잘하지 진짜 타돌팬인데도 온옾 션이는 계속 눈이가더라 ㄹㅇ 찐으로 잘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꺅 션이 생각하면서 읽었는ㄴ데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표정 진짜 잘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창윤이가 진짜 잘해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
18:32 l 조회 1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
18:32 l 조회 1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
18:31 l 조회 2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4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1
18:31 l 조회 13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8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32
가방색골라주라5
18:29 l 조회 21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
18:29 l 조회 17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0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
18:29 l 조회 10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4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5
18:28 l 조회 24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5
18:27 l 조회 60
김운학2
18:27 l 조회 32 l 추천 1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1
18:27 l 조회 26
장터 엔시티드림 티켓팅 필요한 익?
18:27 l 조회 19
세계가 거대한 가스라이팅 세계관같음
18:27 l 조회 13
슴티알 ㅃㄹ 데뷔했으면
18:26 l 조회 14
니네 만찬가 라는 노래 평상시부터 알고 있었어?6
18:2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