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71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플레이브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그 2세대 발라드 특유의 그 설명못할 느낌이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맞아..난 특히 돈워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지금 그거 들으면서 썼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통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금 더 사랑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꼭 우사했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사했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가 사랑했다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가 사랑했다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마자 돈워너고 그 재질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와 같은 차를 마시고나 사랑 없는 사랑도 그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뭔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생각나서 들으러 가야겠네.. 공부 못 하겠다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조금만ㅠㅠㅠㅠㅠㅠ 진짜 요즘도 듣는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밤새도 좋은데 돈워너고랑 우리가 사랑했다면 갬성 너무좋음.. 그 알앤비재질이라고 해야되나?ㅋㅋㅋㅋㅋ 2012년 발라드 갬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워너고, 노래제목 이게 딱 그느낌이야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탕 노래 되게 빨간맛 구성 느낌난다
9:52 l 조회 1
위시 일본팬미에서 보이미츠걸 무대만 기다림 ㄹㅇ
9:51 l 조회 2
홀랑아 2골만넣자1
9:50 l 조회 4
위시 보밑걸 노래 개좋아....2
9:49 l 조회 10
투바투 낫투두 나오는 전문가분들ㅋㅋㅋ 다들 왜케 입담잌ㅋㅋㅋ
9:49 l 조회 7
OnAir 홀란드 망연자실ㅋㅋㅋㅋ왤케 우5기냐
9:49 l 조회 10
오레오 방탄맛 우때?7
9:48 l 조회 18
알디원 로플 진짜 쩐다2
9:48 l 조회 16
러닝할때 들을 노래 추천좀6
9:48 l 조회 17
노르웨이 응원소리 개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1
9:48 l 조회 11
요즘은 키워드에 집착하는거 별로 없던데
9:47 l 조회 7
소득으로 기준 나누는 청년 정책들 보면 내가 세대주여야
9:47 l 조회 15
정보/소식 강태오X원지안, 'KMA 2026' MC 발탁..'K-콘텐츠 대세' 특급 만남
9:45 l 조회 27
아 근데 참교육 배우들 인스타보니까 진짜 신념이란 얼마나 덧없는건지 알게됨
9:45 l 조회 72
정보/소식 6년만에 돌아오는 '해투'는 오디션…유재석·윤종신·장항준 유쾌 케미
9:44 l 조회 20
하이닉스 드뎌 떨어지네1
9:44 l 조회 72
키작공에 발작하는 사람은 높은 확률로 리버스든 타씨피든 키작공인데 자기 씨피보다 메이저여서임 4
9:43 l 조회 25
위시뮤비 이거 누구야?6
9:43 l 조회 114
메보 덕질 재밌음5
9:42 l 조회 55
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조건 개빡세네
9:41 l 조회 1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