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5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사진작가 신선재님! 

[잡담] 제니한테 빵받은 작가님 인스타에 사진 올라왔네 | 인스티즈 

[잡담] 제니한테 빵받은 작가님 인스타에 사진 올라왔네 | 인스티즈 

 

 

 

 

 

마들렌 맛있어보여 

[잡담] 제니한테 빵받은 작가님 인스타에 사진 올라왔네 | 인스티즈 

작가님 미션클리어 축하드립니다 

 

+ 12:40 추가 

 

사진 속 마들렌 가게 " 르솔레이 " !! 

[잡담] 제니한테 빵받은 작가님 인스타에 사진 올라왔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Yg소속이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모르겠는데 yg사옥에 따로 책상자리있는거면 거의 그런거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짴ㅋㅋㅋㅋ 제니 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찌 많이 샀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두개 준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제니한테 빵 받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니 너무 귀여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기 마들렌 진짜 개맛있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개맛있어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저기 마들렌 어디 거야 개맛도리처럼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르솔레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당신이 날 살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엄청 샀었네????????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엄청 많이 샀었네
제니는 한두개 먹길래 조금 샀구나 했는데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두개씩 준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사퇴가 당연한건데
22:49 l 조회 3
ㅅㅈㅎ 안정환 그냥 해설하다 정병 붙은거임...
22:48 l 조회 8
안정환 입장에선 억울한거임
22:48 l 조회 15
그냥 쏘니가 아컵때 우승했음 좋겠음
22:48 l 조회 8
기지회견 유튭도 볼수 있나 ?
22:48 l 조회 2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1
22:48 l 조회 15
몰랐는데 밥 안 먹고 약 먹는 짓 ㄹㅇ미친 짓이었네...2
22:48 l 조회 23
땅명보씨 사퇴도 그냥 사퇴한다고하지마시고요
22:48 l 조회 8
정국 라방에서 노래불러준거 클립으로 봤는데 개좋다2
22:47 l 조회 11
사퇴 기자회견일 가능성
22:47 l 조회 19
재명리가 언급해줘서 너무 감사할 따름1
22:47 l 조회 22
걍 어느 순간 물타기식으로 '축구계는 2002년 멤버들이 결국 젤 문제다' < 이런식으로 몰고가더라2
22:47 l 조회 24
안정환이 이전에 홍명보 선임된 거 보고 일단 지켜보자 했다는 거랑4
22:47 l 조회 40
홍명보 사퇴해야함 ㄹㅇ 이젠 돌이킬수 없음
22:47 l 조회 8
홍 기자회견 라이브 어디서해?1
22:47 l 조회 20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지금 메시보다 어림6
22:47 l 조회 33
사퇴안할거같음 그분은2
22:46 l 조회 20
엥 왜 3일뒤에 7월이지???
22:46 l 조회 7
이 거 찐인가?2
22:46 l 조회 125
아 난 그냥 사퇴하겠습니다도 ㄹㅇ
22:4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