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6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8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데뷔 이제 한달된 신인이 가요대축제나 가요대전같은 연말무대 나오는거 첨보난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쌩신인이 아니자낰ㅋㅋㅋㅋㅋ
안녕즈가 잇는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스파도 나왔었어! 화제성 좋으면 그러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쌩신인이 아니니.. 스타쉽이면 나름 큰 회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가 뮤뱅 엠씨 있잖아 화제성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응 좋은 신인들은 나오는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요대축제나 가요대전은 각각 뮤뱅 인가 엠씨니깐 나오는것도 있겠지만 걍 지금 반응 좋으니깐ㅋㅋㅋ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생그룹에 1위에 엠씨에 뭐얼마나 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부르는게 바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스파도 작년에 나왔고…뮤뱅 인가 엠씨하는 안녕즈 있고..데뷔곡 지금 음원 개잘나오고 뮤뱅 음중 인기 1위후보 다 들었는데 안 부르는게 바보지ㅋㅋㅋㅋ아니꼽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까부터 비슷한 글들 계속 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럴만함 완전 기대주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제성 쩌니까 지금ㅋㅋㅋㅋ 나같아도 부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부르는게 더 이상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년에 에스파도 나왔는뎅 화제성 많으면 나오면 좋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꼬운게 아니라 신기하다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지도랑 화제성 위주로 돌아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뮤뱅 인가는 엠씨 속한 그룹들도 가요대축제, 가요대전에 같이 나오긴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꼬는 건 아닌데 케플러는 데뷔 전에 나올 수 있었음ㅠㅠ 아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적이나 화제성도 좋고 애초에 장원영 안유진이 인지도있고 둘 다 엠씨기도 하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튭 조회수만 봐도 나같아도 부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하이픈도 쌩신인이었는데 웬만한 연말무대 다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지도 화제성만 좋으면 연차 있는 돌보다 신인한테 허들이 더 낮아 연말무대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녕즈는 4년차아님..? 부르는게 당연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렁인 물결속으 로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브라는 단어만 보면 자동재생… 많이 봐서 좋기도 하고 성적도 좋아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대전 가대축은 엠씨니까 부르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엔하이픈 에스파도 쌩신인 때 다 나오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는 아니구 여러개 나가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럴 만한 화제성 아닌가 올해 기억나는 몇 안되는 걸그룹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뮤뱅 인가 엠씨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다 나올만햌ㅋㅋㅋㅋㅋ 성적좋고 화제성도 좋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화제성도 그렇구 엠씨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올만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올만 함 ㅇㅇㅇㅇㅇ 그리고 아직 3주차더라 레전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또또 성적 좋고 이곳저곳 나가는거 안녕즈 있으니까 당연하다는 듯이 말한다 댓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스타쉽+안녕즈가 방송국 mc라 그리고 음원성적도 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같아도 부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굳이 말하자면 신인일때 오히려 나오기 쉬움 근데 아이브는 성적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만 첨 보는 듯ㅋㅋㅋ작년에 에스파 엔하이픈도 연말 무대 몇개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에스파 엔하이픈도 엄청 나왔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매년 그 해 화제성 좋은 신인들 출연하는데 처음 본다는게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자 오히려 신인을 잘불러줌 연말무대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성적도 좋고 화제성도 좋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화사가 크거나 화재성 좋으며 원래 잘나오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형 소속사라 그런가? 아님 두명은 이메 활동 한 적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가 개아프네
6:30 l 조회 4
근데 30살 넘어서부터 본인 추구미를 요정으로 잡는 거 너무 공감성수치 옴
6:29 l 조회 7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사람으로 살아야지
6:28 l 조회 14
홍명보 질의응답 시간도 안가지는 것 까지 짜증난다
6:25 l 조회 8
이참에 축협 갈아엎자 더 목소리 내줘 축구인들
6:23 l 조회 6
히딩크는 잘 사시나.. 궁금
6:22 l 조회 9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1
6:20 l 조회 59
2022 월드컵 끝나고나서 그 분위기 진짜 그립다
6:17 l 조회 41
레몬탱 노래 개좋은데 계속 들으니까 귀먹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 l 조회 44
홍명보 영상봤는데 레전드다
6:16 l 조회 41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2
6:16 l 조회 80
홍명보 돈 받은건 어케되는거임
6:16 l 조회 31
남방계 동남아 어쩌고저쩌고
6:15 l 조회 28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35
6:15 l 조회 121
와 글삭하고 튀었네 몇몇 정병들3
6:14 l 조회 38
큰방 관리 좀 해주세요 주르륵님1
6:14 l 조회 31
와 추천 많은거 봐7
6:12 l 조회 72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4
6:10 l 조회 405
아침부터 🐒 파티구먼16
6:10 l 조회 146 l 추천 4
다이죠부이
6:0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