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6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1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OSEN=김나연 기자] 뉴이스트 렌이 코로나19 확진자 접촉으로 자발적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16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렌이 12월 14일 저녁,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한 점이 확인됨에 따라 15일에 즉시 PCR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플레디스 측은 "14일 저녁 이후로 렌과 뉴이스트 멤버들의 접촉은 없었다. 뉴이스트 멤버 전원은 11월 초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마쳤다. 이에 따라 확진자와 접촉하더라도 PCR 검사 결과 음성이 나온 경우 외부 활동에는 제약이 없다. 또한 현재 렌에게 발열, 호흡기 질환 등 감염 의심 증상은 전혀 없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렌은 주변인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15일부터 자발적으로 자가격리 중이다. 플레디스 측은 "이후 보건소의 조치에 따라 PCR 검사도 추가로 받을 예정"이라며 "17일 진행 예정인 ‘2021 KBS 가요대축제’에 렌은 부득이하게 불참하며 뉴이스트는 4인 체제로 무대에 오른다"고 전했다. 

 

이어 "렌의 활동 재개 일정은 확인되는 대로 별도 안내드릴 것"이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안전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이스트 렌은 현재 뮤지컬 '헤드윅'에 출연 중이다. 

http://naver.me/xIZuhy95
대표 사진
익인1
밍기 건강하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건강해야죠 ㅠ 음성이길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성인데 그냥 자발적으로 격리중! 아마 복귀전에 다시 검사할모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제가 잘못 적었네요!! 다시 검사하는 것 같다는 말에 그때 음성이길이였는데ㅜㅜ 그래도 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왕 적고 싶은 내용이 있었는데 렌님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분들 그리고 팬분들도 건강합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밍기 건강해야해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그냥 다들 나오는데 혹시나 해서 불참하나보다 생각 잘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밍기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말자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밍갸 가요대전에서 만나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프지말자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성 나왔는데 자발적 자가격리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성에 증상도 없어서 다행이다 건강이 최우선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ㅠㅠ 음성이라니까 진짜 다행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흐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밍갸 짇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밍기야 가요대전에서 보자💖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고ㅠㅠㅠㅠ 음성 나오길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계속 음성떠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ㅜㅜ밍기 가요대전에서 보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차도 음성일거야 ㅠㅠㅠㅠ 코읍읍 우리밍기 건드리지마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즘은 다 자가격리 더 하나봐 방송가도 난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요대전에서 보자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민기 괜찮을거야 건강만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고ㅠ 그래도 음성이라 다행ㅜㅜ 다들 건강하세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괜찮을거야 우리밍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밍갸 아프지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밍기.. 꼭 안전해야대...ㅠㅠㅠㅠ 진짜 바이러스 다 부셔버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차도 음성일거야 밍갸! 괜찮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밍기 곧 건강하게 보자! 아무일 없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밍기야 푹쉬고 담에보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밍기 아프면 안돼ㅠㅠㅠㅠ 괜찮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울 밍기 괜찮을거야!! 아프지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밍갸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울 밍갸 아프면 안돼ㅠㅠㅠ 우리 가요대전에서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괜찮을거야 건강만해라 우리민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돼ㅠㅠㅠ레니 ㅠㅠ 음성이길... 이김에 푹쉬어 우리 렌 건강해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밍기야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 민기 아프지말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민기도 놀랐겠다 일단 음성 나와서 다행 ㅠㅠㅠ 일단 쉬다가 나중에 만나 밍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독일이라고 우리한테
12:19 l 조회 3
홍명보 째려보는 조규성
12:18 l 조회 32
나 오늘 생일인데
12:18 l 조회 7
얘들아 지금 요르단 vs 아르헨티나 미침1
12:18 l 조회 16
원빈 이사진 어디서 뜬거야???
12:18 l 조회 14
연출25년차 나영석 vs 연출0년차 막내피디 누가 이길까?ㅋㅋ
12:18 l 조회 16
박문성도 글코 다 나와서 얘기하는데..
12:18 l 조회 24
서인국 원래 저렇게 잘생겼나?1
12:17 l 조회 10
OnAir 메시 들어오나봄
12:17 l 조회 13
정보/소식 일본 축구 선수 다니구치 쇼고 부인 배우 이즈미 리카3
12:17 l 조회 65
학폭,일진 연예인들 내가 안좋아하는 이유..1
12:17 l 조회 24
? : 흥민아 너 나랑 일 하나 같이하자
12:17 l 조회 52
12년만에 조별리그 탈락이란 말 너무 웃겨
12:17 l 조회 26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진짜 개쉽게 16강까진 갔을듯1
12:17 l 조회 13
요즘 gs25에 맛난 거 추천해줄 수 있으까3
12:17 l 조회 13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려운거 해냄1
12:17 l 조회 40
아모르겟다 축협 인맥축구 다 처망해라 메시나온다
12:16 l 조회 9
OnAir 와 요르단 골넣었다
12:16 l 조회 11
원빈 아이홀 개좋네3
12:16 l 조회 16 l 추천 1
OnAir 메시 나온다니까 해설진 신난 거 같은데?
12: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