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6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본진 막내보다 나이 어리거든? 

근데 데뷔초때 팬싸갔는데 막내보다 어리니까 본진 멤버들이 거의 다 애기취급해줌ㅋ 겁나 아직도 이거 나 친구한테 안주로 자주 하는 이야기임 진짜 애기취급이 그 애기취급이 아니라 진짜 ㄹㅇ 진짜 늦둥이 동생 취급 제대로 당하고 옴 진짜 아직도 기억에 남아서 계속 생각날때마다 침대때림
대표 사진
글쓴이
침대때리는 이유 > 아직도 좋은 기억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뭔지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막 성인됐다고 했는데 오빠들이 막 축하해주고 기분이 이상한데 너무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그때 학생이였는데 진짜 아직도 너무 좋은 기억이라 진짜 계속 친구들한테 말하는 이야기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내가 다 너무 좋은 기억일 것 같다ㅜㅜ 평생 좋은 마음 한가득으로 덕질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ㅋㅋㅋㅋㅋㅋ왜 내가 흐뭇하지ㅋㅋㅋㅋ부럽다 두고두고 좋은 기억으로 남길 수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진짜 평범한 일개팬인데도 고작 막내보다 나이 어리다라는 이유로 진짜 가족중 늦둥이 동생처럼 생각해주고 싸인해주면서 나한테 이런 저런 인생에 대한 말도 해줬음...그래서 본진한테 뼈묻을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ㅠㅠ 나였어도 뼈 묻을듯...앞으로도 행복한 덕질하길 바랄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간접선거제가 아니라 직선제 도입 잘 시행중이란게
17:04 l 조회 2
대통령 축구 전 구단주였잖아 성남fc
17:03 l 조회 27
코르티스 커버 일반인들이 올린 거 보는데 카메라 무빙이 ㄹㅇ
17:02 l 조회 11
성찬이 겁나 신났네ㅋㅋ5
17:02 l 조회 76 l 추천 3
정국 라방에서 아이유노래 불렀네
17:02 l 조회 48
와 성찬 얼굴 미쳤네3
17:02 l 조회 67 l 추천 8
행복한 정국3
17:01 l 조회 35 l 추천 1
진심 캘빈 오늘 정국라방 편집하고 음악넣어서 광고 내보내도 됨7
17:01 l 조회 46 l 추천 4
뮌헨에서 월드컵 가는 선수들중에 민재빼고 다 32강 갔댄다1
17:01 l 조회 26
사녹 블리먹엇는데 2
17:01 l 조회 35
원아페 하투하2
17:01 l 조회 44
정우영 선수는 이번 월드컵 국대로 못 뽑힘?5
17:00 l 조회 51
내돌 월드컵시기에 컴백해서 걱정했는데...
17:00 l 조회 42
피파 징계받아도 개입 확실히 하라는 건 도대체 뭐임2
17:00 l 조회 29
보넥도 멤버들이 정규 활동 3주 추진했대 🫳🏻🫳🏻3
16:59 l 조회 56 l 추천 5
염병 다채롭게 이재명 걸고 넘어지넼ㅋㅋㅋ5
16:59 l 조회 44
진짜 판이랑 추구미 안 맞는다3
16:59 l 조회 71
아 핑계고보는데 최민식 아저씨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2
16:59 l 조회 19
올해 월드컵 안본 내가 승자다
16:59 l 조회 9
아 라이즈 큐시트봐;26
16:58 l 조회 42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