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7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1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쏘리쏘리 주문 다만세 사골 우리다 못해 뼈가 닳아서 없어지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많이 봤어 띵곡들이고 

2세대 케이팝하면 바로 떠오르는 곡이긴 하지만 딴것도 해주새용..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2세대 노래 다른 좋은곡 진짜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스트 인피니트 샤이니 카라 미쓰에이 씨스타 에프엑스 에이핑크 등등 진짜 2세대 할가수 넘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추격자 파라다이스 커버 소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취 인피니트 할떄 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고음 지를 때 쾌감 대박일거 같지 않니 이거 커버하면 나 닳을때까지 재탕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추격자 개좋아 내 본진은 커버할 연차 한참 지났는데 추격자 보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자마자 소름 돋았다 엠블랙 와이도 해줬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피니트도 커버하면 거의 내꺼하자만 본 것 같은데 추격자 파라다이스도 궁금하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2세대 아이돌들도 1세대 맨날 하던것만 하긴했어
근데 그때는 그룹수가 적었으니까 그래도 이해 했는데
2세대는 아이돌 전성기라 진짜 곡도 많고 기간도 긴데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문은 진짜 너무 마니 함 ㅋㅋㅋㅋㅋㅋ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안 했던 돌이 하는 건 그래도 좋아ㅠㅠ 팬들은 본 적 없응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ㅁㅈ 2세대 히트곡들 짱많은데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이핑크 해주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 1세대 캔디 사골 넘어 뼈 사라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캔디 행복 암욜걸 내여자친구에게 맨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나도 좀 더 윗세대로 갔음 좋겠어 인피니트 구비현하 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세대 하트비트도 있고 미친거아니야, 구비현하, 인피니트도 많은데!!!!
맨날 하는 그룹&노래만 해서 아쉬웁 ㅠㅠ
물론 다 다들 돌들이 하는거라 새롭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인적으로 엑소 럽미라잇 상큼한 커버 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만 후유증 커버 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굿럭아님 열두시삼십분 보고싶다 개띵곡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린팬들도 알고 해외팬들도 알만한 노래로 커버하는거라 그닥 선택지가 넓지 않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쏘리쏘리 주문 다만세 다 좋은데 그 가수들의 다른 노래들도 보고 싶어 슈주 동방 소시 히트곡 개많는데 너무 대표곡들만 하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샤이니 줄리엣 커버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ㄹㅇ 누너예는 많이 봤는데 줄리엣은 잘 없어 줄리엣이 찐 요정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피니트 노래 해 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블에스501, 인피니트 노래 소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스노우프린스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암욜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피니트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본문 세그룹 다른노래들도 많고 유명하니까 다른곡들도 여러가지로 해줬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인피니트 더블에스501 샤이니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다만세 진짜... 퀄도 아쉽고 원곡 분위기도 못 내는거 같은데 그냥 소시 다른 곡 했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투피엠, 비스트, 인피니트, 틴탑 등등 이때 2세대아이돌 노래는 팬 아니였어도 거의 다 아는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ss501 샤이니 투피엠 ㅅ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ㅈㅂ.... 동방 슈주 주문 쏘리쏘리 말고 다른 노래 좀... 샤이니 2pm 인피니트 틴탑 커버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픽션, 소원을말해봐, 루팡, 추격자, 몰라요, 쏘핫 같은거
1세대것도 캔디말고 전사의후예같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비스트 섀도우나 굿럭 같은거두 보고싶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다 좋은곡들인데 또 다른 곡들도 보고싶어 여기댓글들 노래 다 보고싶다 어떤느낌일지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샤이니 비스트 인피니트 노래 좀 해줘.. 명곡 엄청 많잖아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피니트곡 가대축인가 어디에서 한 적 있긴 한데 다른 곡들도 ㅅㅊㅅ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왜 동방신기의 트라이앵글 커버안해주는거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명곡인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콩고 축하파티푸드로 콩고물 가득 묻힌 인절미 드셔
10:32 l 조회 1
진짜 거짓말 안치고 공항에 계란한판 사서 둘거니까 던질사람 던져
10:32 l 조회 1
축구 말야 선수들은 열심히 한거 맞지 ?
10:32 l 조회 1
OnAir 이정도면 그냥 본선 못간거지
10:32 l 조회 1
뭐야 경우의수 공식적으로 끝난거야?
10:32 l 조회 1
OnAir 우즈백이랑 우리나라랑 같은 처지인거네
10:32 l 조회 1
와 근데 설마 9개경우의 수중에 3개가 안될까 했는데
10:32 l 조회 1
경우의 판 다른 경기들 보니까 더 화가남
10:32 l 조회 1
아 진짜 걍 깜빵 보내면안돼?
10:32 l 조회 1
OnAir 콩고민주 ㅊㅋㅊㅋ
10:32 l 조회 1
OnAir 윤석열 때는 월드컵 16강 가지 않았음
10:32 l 조회 1
OnAir 콩코 32강 진출 !!
10:32 l 조회 1
이제 스페인이나 응원할랜다
10:32 l 조회 1
콩고 축하해
10:32 l 조회 8
손흥민 다음 월드컵 한번 더 나왔음 좋겠다ㅠ
10:32 l 조회 5
홍명보 한국오면 락 페스티벌 열리는거아님?
10:32 l 조회 16
솔직히 그냥 집에오는게 낫다고 생각하면서도
10:32 l 조회 17
해외파들 바로 소속팀으로 복귀하세요
10:31 l 조회 19
OnAir 개빡쳐 내일 캐나다 응원 간다1
10:31 l 조회 22
이한범 32강전 이집트랑 붙니 어쩌니 설레발 치더니ㅋㅋㅋ
10:3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