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7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1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쏘리쏘리 주문 다만세 사골 우리다 못해 뼈가 닳아서 없어지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많이 봤어 띵곡들이고 

2세대 케이팝하면 바로 떠오르는 곡이긴 하지만 딴것도 해주새용..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2세대 노래 다른 좋은곡 진짜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스트 인피니트 샤이니 카라 미쓰에이 씨스타 에프엑스 에이핑크 등등 진짜 2세대 할가수 넘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추격자 파라다이스 커버 소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취 인피니트 할떄 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고음 지를 때 쾌감 대박일거 같지 않니 이거 커버하면 나 닳을때까지 재탕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추격자 개좋아 내 본진은 커버할 연차 한참 지났는데 추격자 보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자마자 소름 돋았다 엠블랙 와이도 해줬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피니트도 커버하면 거의 내꺼하자만 본 것 같은데 추격자 파라다이스도 궁금하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2세대 아이돌들도 1세대 맨날 하던것만 하긴했어
근데 그때는 그룹수가 적었으니까 그래도 이해 했는데
2세대는 아이돌 전성기라 진짜 곡도 많고 기간도 긴데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문은 진짜 너무 마니 함 ㅋㅋㅋㅋㅋㅋ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안 했던 돌이 하는 건 그래도 좋아ㅠㅠ 팬들은 본 적 없응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ㅁㅈ 2세대 히트곡들 짱많은데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이핑크 해주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 1세대 캔디 사골 넘어 뼈 사라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캔디 행복 암욜걸 내여자친구에게 맨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나도 좀 더 윗세대로 갔음 좋겠어 인피니트 구비현하 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세대 하트비트도 있고 미친거아니야, 구비현하, 인피니트도 많은데!!!!
맨날 하는 그룹&노래만 해서 아쉬웁 ㅠㅠ
물론 다 다들 돌들이 하는거라 새롭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인적으로 엑소 럽미라잇 상큼한 커버 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만 후유증 커버 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굿럭아님 열두시삼십분 보고싶다 개띵곡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린팬들도 알고 해외팬들도 알만한 노래로 커버하는거라 그닥 선택지가 넓지 않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쏘리쏘리 주문 다만세 다 좋은데 그 가수들의 다른 노래들도 보고 싶어 슈주 동방 소시 히트곡 개많는데 너무 대표곡들만 하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샤이니 줄리엣 커버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ㄹㅇ 누너예는 많이 봤는데 줄리엣은 잘 없어 줄리엣이 찐 요정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피니트 노래 해 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블에스501, 인피니트 노래 소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스노우프린스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암욜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피니트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본문 세그룹 다른노래들도 많고 유명하니까 다른곡들도 여러가지로 해줬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인피니트 더블에스501 샤이니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다만세 진짜... 퀄도 아쉽고 원곡 분위기도 못 내는거 같은데 그냥 소시 다른 곡 했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투피엠, 비스트, 인피니트, 틴탑 등등 이때 2세대아이돌 노래는 팬 아니였어도 거의 다 아는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ss501 샤이니 투피엠 ㅅ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ㅈㅂ.... 동방 슈주 주문 쏘리쏘리 말고 다른 노래 좀... 샤이니 2pm 인피니트 틴탑 커버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픽션, 소원을말해봐, 루팡, 추격자, 몰라요, 쏘핫 같은거
1세대것도 캔디말고 전사의후예같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비스트 섀도우나 굿럭 같은거두 보고싶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다 좋은곡들인데 또 다른 곡들도 보고싶어 여기댓글들 노래 다 보고싶다 어떤느낌일지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샤이니 비스트 인피니트 노래 좀 해줘.. 명곡 엄청 많잖아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피니트곡 가대축인가 어디에서 한 적 있긴 한데 다른 곡들도 ㅅㅊㅅ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왜 동방신기의 트라이앵글 커버안해주는거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명곡인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제 가나도 MBC한테 이거 당하겠네
8:18 l 조회 1
월드컵 이렇게 빨리 끝날줄은 몰랐네
8:18 l 조회 3
제이홉 정국 챌린지 이거 언제끝나냐
8:17 l 조회 3
32강 못 올라가면 해단식 하지 말고 선수들 바로 각팀으로 가자
8:17 l 조회 11
홍명보는 좋겠다
8:17 l 조회 13
OnAir 포르투갈 경기는2
8:16 l 조회 21
오므라이스에 말차 먹고 싶네
8:16 l 조회 6
축알못들 매번 손흥민 이강인 욕하면서 지들이 축잘알인줄 아는거 우습다2
8:16 l 조회 15
요즘 엔위시 재희 좋음2
8:16 l 조회 8
어떤 남자가 방탄 마드리드콘에서 비닐백에 소변보다가 터져서 다튀고 담배펴서3
8:15 l 조회 36
한국 다음 월드컵 본선도 못갈거같음1
8:14 l 조회 22
포르투칼 경기 중계 안해주는데?1
8:14 l 조회 26
와 안되겠어 재희 개큰 매수 시작4
8:14 l 조회 16
친구가 홍명보한테 보낼 사진으로 이 캐릭터를 뽑았는데 얘 누구임2
8:14 l 조회 52
우리집 토토랑 로또 파는 복권방 하는데 방금 문열었거든
8:13 l 조회 20
근데 ㅈㅈㅎ 사촌이 프랑스에 살아?
8:11 l 조회 34
호날두 << 퇴물 소리 나오던데 맞아? 요즘 못함?14
8:11 l 조회 91
트위터 내트윗 찾고싶은게 있는데 검색해도 안뜨네... 답답하다
8:11 l 조회 5
콩고 우주벡 결과만 나오면 끝이야?6
8:10 l 조회 152
정보/소식 알파드라이브원, 日 오리콘 상반기 합산 앨범 13위…2026 K-POP 신인 최고 성과
8:1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