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7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라로는 찐 미쳤어요… 로미오와 줄리엣 컨셉이라서 가사는 로미오와 줄리엣 대사 인용하고, 안무는 무대회장 로미오랑 줄리엣 안무 차용해서 주로 선 뻗기 안무 위주로 만들었고, 의상은 중세 마지막 로맨티스트 컨셉이라서 레이스(멤버들 마다 무늬 다 다름, 브로치 다 다름)의상 입혀서 안무 부각시키고, 음원은 오케스트라 사운드 강조에 실연주라서 후렴1이랑 후렴3 다름! 후렴3이 더 웅장한데 이건 들어봐야 알아… 글고 또 컨셉에 충실하기 위해 컴백 첫방 주에는 무대도 촛불, 관, 조형물 위주로 꾸밈… 제발 라로 듣고 와바,, 후렴 사운드 진짜 다름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라로 처돌이 울어요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로처돌이 라로단어만 봐도 ㅜ눈물 흘리는 병이 잏너ㅛ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ㅠ 진짜ㅠㅠㅠ 후렴 사운드 다른 것만이라도 알아주라 진짜ㅠㅠㅠㅠㅠㅠ 제발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로로 재컴백하자....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모든게 완벽해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7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15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6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36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4
9:02 l 조회 21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16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3
9:01 l 조회 46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1
9:01 l 조회 18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6
9:00 l 조회 78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31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55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5
9:00 l 조회 65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3
8:59 l 조회 61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84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62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25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85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54
OnAir 우즈벡은 유명인 누구있어? 징기스칸이 우즈벡인가?2
8:56 l 조회 37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12
8:56 l 조회 29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